George Troester

참여 작품

더 리조트: 반쪽 얼굴의 소녀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하와이로 우정 여행을 떠난 4명의 친구가 고스트 스팟으로 유명한 폐리조트를 방문한다. 잔뜩 기대했지만, 생각보다 조용한 리조트에 실망하고 돌아가려는 찰나 갑작스러운 악천후로 섬에 갇히게 된다. 어둠이 드리운 리조트는 낮과는 전혀 다른 오싹함이 가득하고 겁에 질린 친구들 앞에 소문 속 반쪽 얼굴의 소녀가 나타나는데… “어서 와. 죽을 만큼 소름 끼치게 해줄게”
추파카브라: 죽음의 습격
Producer
피로 물든 사냥이 시작된다! 사람의 피를 빨아먹는 흡혈 괴물 추파카브라가 존재하고 있다고 소문이 난 소나무 숲으로 4명의 친구들은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여행이 길어질수록 그들은 각자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싸워야 했고, 점점 깊은 어둠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데… 과연 그들은 살아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Never Open the Door
Terrance
Three happy couples enjoy the holidays in a cozy secluded cabin in the woods when they are suddenly interrupted by an unprecedented event that will forever change their lives.
더 덴
Special Effects Supervisor
학위를 따기 위해 인간행동을 연구 중인 '엘리자베스'. 영상채팅을 통해 랜덤으로 만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연구를 진행하던 그녀는 어느 날 우연히 만난 한 여자의 살해 장면을 목격하고 신고하지만, 경찰에서는 단순한 장난으로 여기며 사건을 무시한다. 그날 이후, 컴퓨터를 해킹당해 연구 기록이 삭제되거나 연인이 실종되고 친구가 자살하는 등 이상한 사건들을 겪게 되는 '엘리자베스'. 혼란에 빠진 그녀는 누군가 자신의 목숨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Incident on Highway 73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On Christmas eve 2005, Jeff and Kelly took a trip through the desert and mysteriously disappeared. This is the account of their final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