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ton Bryan

참여 작품

블레이징 월드
Producer
Ever since Margaret was six years old, she has been haunted by the memory of watching her sister drown during an explosive fight between her parents. As a young woman, she slides further into her twisted inner life, ultimately finding herself on the brink of suicide. Through an epic journey down the smokiest and scariest corridors of her imagination, she tries to exorcise the demons pushing her closer and closer to the edge.
맨발의 승리
Producer
맨발의 승리 영화는 포트워서 보육원 미식 축구팀인 마이티 마이츠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그들은 대 공황 기간에 신발은커녕 공도 없이 텍사스 주립 선수권 대회까지 출전하게 된다. 이 약체팀의 다시 일어나고자 하는 회복력은 시와 주는 물론 국가 전체에 영감을 불어넣게 되고, 프랭클 린 D 루즈벨트 대통령의 관심까지 사로잡게 된다. 그리고 그들의 승리 뒤에는 전설적인 코치 러스티 러셀이 있었다. 그는 보육원 아이들을 코칭하기 위해 서 자신이 누리던 특권과 지위까지 포기하게 되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하지만 그가 고아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그는 선수들이 덩치가 작고 왜소했기에 체력 싸움에서 다른 팀에 상대가 안 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현대 미식 축구를 정의하게 될 혁신적 전략을 개발하게 되는데…
백트레이스
Co-Producer
최대 규모의 은행 강도 사건의 주범 ‘맥도널드’는 예상치 못한 총격으로 기억을 잃고 수감된다. 7년 후, 의문의 일당이 ‘맥도널드’를 탈옥시키고 기억을 되살리는 약물을 투여한다. ‘맥도널드’는 단편적으로 되살아나는 기억으로 사건을 재구성하고 사라진 돈의 행방을 찾아 나선다. 한편, 이를 추적하던 베테랑 형사 ‘사익스’는 예상치 못한 진실을 알게 되는데… 목적이 다른 은행 강도, 형사, 그리고 의문의 조직 간의 숨 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액츠 오브 바이올런스
Co-Producer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로만’(애쉬튼 홈즈)의 약혼자 ‘미아’(멜리사 볼로나)가 납치되는 일이 벌어진다. ‘로만’은 군인 출신인 첫째 형 ‘데클랜’(콜 하우저), 둘째형 ‘브랜든’(숀 애수모어)과 함께 그녀가 있는 곳을 급습하지만 그 과정에서 경찰 ‘에이머리’(브루스 윌리스)에게 붙잡힌다. 그리고 그에게서 더욱 최악의 사실을 듣게 되는 그들.‘미아’를 데려간 놈들이 아주 질나쁜 인신매매 조직이라는 것. 놈들이 FBI와 손잡고 유유히 법망을 피해가는 것에 분노한 형사 ‘에이머리’는 폭력으로 그들을 직접 처단하려는 형제들을 도와 자비 없는 응징을 실행한다.
킵 와칭
First Assistant Director
그날 저녁 제이미(벨라 손)의 집에 낯선이가 찾아오면서 가족들은 큰 위험에 빠지게 된다. 가족을 지키려는 아빠(이안 그루퍼드)는 낯선 이에게 희생이 되고, 남은 가족들은 급하게 피신을 한다. 하지만 새엄마(나탈리 마르티네즈)까지 희생이 되고, 제이미와 동생 DJ(캔들러 릭스)낯선 이의 죽임을 피해 필사의 도망이 시작된다. 모든 것이 관찰되는 상황. ‘죽거나 죽여야만 끝이 나는 게임’. 과연 제이미는 죽음의 게임 속에서 동생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Best Coast: Our Deal
First Assistant Director
Two gangs. One ruled the streets by day. The other by night. It was only a matter of time before their paths crossed.
인투 더 와일드
Second Unit
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크리스토퍼는 자신의 전 재산인 24,000불을 모두 국제 빈민구호단체에 기부하고 가족과의 연락을 끊은 채 여행을 떠난다. 그는 여행을 시작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알렉산더 슈퍼트램프’라 짓고 산과 계곡, 바다로 모험을 시작하며 히피족과 농부, 집시 커플, 가죽 세공인 등 여러 사람들을 만나 정신적 교감을 나눈다. 2년뒤, 유타주 산간 지역의 만년설 속에서 자신이 원한 최종 목적지인 알래스카로 떠나지 못하고 길을 잃은 채 갇혀 버리자, 자연에 묻혀 생활하면서 버려진 버스 안에 정착하게 된다. 하지만 도시와 인간문명에 익숙한 그의 몸은 야생에서 버텨내지를 못하는데…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함
Set Production Assistant
잭 스패로우는 블랙펄을 되찾아 포트 로열을 떠났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수평선만이 아니었다. 유령선 플라잉 더치맨의 선장 데이비 존스는 잭이 자신에게 피로 진 빚이 있다면서 빚을 갚거나 영혼을 내놓으라고 요구한다. 불행 중 다행한 것은 잭에게 피의 빚 외에도 중매의 은총이 있었다는 것. 결혼을 앞둔 윌 터너와 엘리자베스 스완은 만사를 제쳐두고 옛 친구를 도우러 온다. 잭을 구할 수 있는 단 한 가지 방법은 세상 끝에 있다는 망자의 함을 찾는 것 뿐인데...
허비: 첫 시동을 걸다
Key Set Production Assistant
스스로 생각하고, 알아서 움직이고, 그녀를 사랑하는... 살아있는 차 허비... 53번 넘버를 달고 있는 흰색의 작은 폭스바겐 허비가 자신의 운명을 찾고자 하는 신세대 여성 카레이서 린제이 로한과 함께 돌아왔다. 새 파트너, 새로운 친구들의 도움으로 더욱 강하고, 빠르고, 허비스럽게 변신한 허비! 상상초월의 기능으로 개조되어 세계 최대 자동차 레이싱 경기인 NASCAR(나스카)의 챔피온컵에 도전하는 허비와 함께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다이나믹 레이스가 펼쳐진다.
스파이더맨 2
Set Production Assistant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능력을 갖게된 피터 파커는 대학생과 슈퍼 히어로의 신분을 오가며 짜릿한 생활을 하지만 사랑 하는 메리 제인에게조차 자신의 마음을 열 수 없는 현실은 그들을 안타까운 로맨스로 이끈다. 한편 스파이더맨에게 아버지를 잃고 복수심에 불타는 피터의 친구 해리가 연구 중 폭발로 기계촉수와 엄청난 파워를 갖게된 닥터 옥토퍼스에게 뿌리치지 못할 제안을 하면서 도시 전체가 걷잡을 수 없는 위험에 휘말리게 되고, 스파이더맨의 운명은 점차 예측불가능한 상황으로 전개되는데...
투모로우
Key Set Production Assistant
기후학자인 잭 홀박사는 남극에서 빙하 코어를 탐사하던 중 지구에 이상변화가 일어날 것을 감지하고 얼마 후 국제회의에서 지구의 기온 하락에 관한 연구발표를 하게 된다. 급격한 지구 온난화로 인해 남극, 북극의 빙하가 녹고 바닷물이 차가워지면서 해류의 흐름이 바뀌게 되어 결국 지구 전체가 빙하로 뒤덮이는 거대한 재앙이 올 것이라고 경고한다. 그러나 그의 주장은 비웃음만 당하고 상사와의 갈등만 일으키게 된다. 잭은 상사와의 논쟁으로 퀴즈대회 참가를 위해 뉴욕으로 가는 아들 샘을 데려다 주는 것을 잊어 버리고 만다. 얼마 후 아들이 탄 비행기가 이상난기류를 겪게 되고 일본에서는 우박으로 인한 피해가 TV를 통해 보도되는 등 지구 곳곳에 이상기후 증세가 나타나게 된다. 잭은 해양 온도가 13도나 떨어졌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자신이 예견했던 빙하시대가 곧 닥칠 것이라는 두려움에 떨게 된다. 잭은 앞으로 일어날 재앙으로부터 아들을 구하러 가려던 중 백악관으로부터 연락을 받는다. 잭은 브리핑을 통해 현재 인류의 생존을 위해서는 지구 북부에 위치한 사람들은 이동하기 너무 늦었으므로 포기하고 우선 중부지역부터 최대한 사람들을 멕시코 국경 아래인 남쪽으로 이동시켜야 한다는 과감한 주장을 하면서 또다시 관료들과 갈등을 겪게 된다. 이동을 시작한 사람들은 일대 혼란에 휩싸이게 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잭은 아들이 있는 북쪽 뉴욕으로 향한다. 인류를 구조할 방법을 제시한 채 아들을 구하기 위해 역진하는 잭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또, 인류는 지구의 대재앙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인가?
테이킹 라이브즈
Set Production Assistant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무덤에도 들어가는 열혈 FBI 요원이 연쇄살인범 사건에 투입된다. 놈은 피해자들의 신분을 훔쳐 살아가는 지능범. 목격자의 등장으로 수사가 급물살을 타지만 사건 해결을 눈앞에 둔 순간,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