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g Changtian

Wang Changtian

약력

Wang Changtian, born in Dalian City, is currently the president of Enlight Media Co., Ltd. In 1988, he graduated from the Journalism Department of Fudan University in Shanghai. In 1998, established China's first professional TV planning and production organization in Beijing.

프로필 사진

Wang Changtian

참여 작품

강자아
Producer
강자아가 세상을 구하고 구미호에 맞서는 스토리로 봉신연의 태공망(강자아)과 소달기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
Mr. Miao
Producer
The feature introduces a fictional golden-colored flower, which possesses the magical ability to debauch humans who get too close to it. As the flower only chooses kindhearted people as hosts, a group of martial artists who want to eradicate the plants face a dilemma: should one kill good people for rescuing men from sin?
나타지마동강세
Producer
태을진인의 실수로 영주(선) 대신 마환(악)은 이정의 아들 나타로 환생한다. 3년 후, 천겁을 맞고 사라져야 할 운명을 타고난 나타는 마을을 혼란에 빠트려 사람들의 미움을 사게 된다. 세상에 파멸을 가져올 운명을 짊어진 나타의 마지막은 과연…
나의 붉은 고래
Producer
소녀 ‘춘’은 성인식을 맞아 고래로 변신해 인간 세상을 탐험하러 나간다. 처음 만나는 낯설고 신비한 풍경을 만끽하던 중 덫에 걸려 목숨을 잃을 뻔 한 ‘춘’은 인간 소년 ‘곤’의 도움으로 겨우 살아난다. 하지만 그녀를 구한 ‘곤’은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고 만다. 자신의 세계로 돌아온 ‘춘’은 그를 되살리기 위해 금기를 깨기로 결심한다. ‘곤’의 영혼이 깃든 아기 고래를 사람들 몰래 키워 인간 세상에 환생 시키기로 한 것. 하지만 금기를 어긴 대가로 거대한 재앙이 다가오기 시작하는데… 고래가 된 소년을 인간 세상에 돌려보내기 위한 한 소녀의 기적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로스트 인 홍콩
Producer
중년의 패션 디자이너는 부인 그리고 그녀의 처남과 함께 홍콩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사실 첫사랑과의 재회가 목적이었던 그는 이 계획을 처남에게 들키고 만다. 쫓고 쫓기는 상황에서 달콤할 줄로만 알았던 이 밀월 여행의 꿈은 흥분과 위험 가득한 도주극으로 변하게 된다.
로스트 인 타일랜드
Producer
과학자가 투자금 유치를 위해 주주를 찾아 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고, 여행의 꿈에 부푼 한 순진한 요리사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여정은 계속 꼬여만 가고, 목표 달성은 어려워만 보이는데... 다양한 작품들이 쏟아지는 중국 박스오피스 속에서 순수 코미디로 정면승부,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아바타]를 넘어서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