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ila Cochran

Sheila Cochran

프로필 사진

Sheila Cochran

참여 작품

Best Friends Forever
Sarah Louise Parker
A thriller film that revolves around inseparable friends Evelyn and Jenna, who love to be with each other. But Evelyn’s mother, Lucy, is skeptical of their relationship as she believes Jenna is a bit odd. However, when Jenna’s life takes a dark turn and her mother is murdered, Lucy welcomes her with open arms to live with her family so that Jenna can finish senior year. She is later surprised to find out that Jenna’s obsession with her daughter Evelyn is getting out of her hands.
황야의 총잡이
Sheila
브리검 랜던은 뉴멕시코 지역 링컨카운티를 손아귀에 넣기 위해 스미스 워런 갱단을 불러 자신의 수하로 삼고 마을의 가게를 하나씩 장악해나간다. 그러던 중 잉글랜드 출신의 존 턴스털이 자신의 가게보다 싼 가격으로 물건을 팔자 부하들을 시켜 존을 습격하게 하는데, 마을 사람들은 또 누가 당할지 모른다는 생각으로 불안에 떨며 함께 모여서 대책을 상의한다. 마침 랜던을 해치우기 위해 마을에 잠입해 있던 빌리 더 키드는 불안에 떠는 마을 사람들을 설득해 랜던과 맞서 싸우도록 만들고, 결국 함께 랜던 패거리와 총격전을 벌이게 되는데...
국가의 탄생
General Child's Wife
1831년, 미국 버지니아주 사우스헴턴을 배경으로 하는 [국가의 탄생]은 네트 터너라는 흑인 노예에 관한 실화이다. 자금 압박을 받고 있는 네트 터너의 주인 사뮤엘 터너가 통제되지 않는 노예들을 순화시키기 위해 글을 읽고 쓸 줄 아는 노예이자 전도사인 네트 터너의 설교를 이용하면서 돈을 벌기 시작한다. 그 전까지 흑인 노예들이 겪는 참상에 대해 잘 알지 못했던 그는 설교를 시작하면서 동료 노예들에게 계속되는 잔혹 행위를 목격하게 되고 결국엔 자유를 위한 희망을 꿈꾸며 봉기를 일으키게 되는데... 올해 선댄스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하면서 화제를 뿌렸던 [국가의 탄생]은 선댄스영화제 역사상 가장 높은 가격에 배급 계약이 성사되었다. 배우 출신인 네이트 파커의 감독은 연출에 몰두하기 위해 2년간 배우 생활을 전혀 하지 않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미리부터 내년 아카데미 작품상의 가장 강력한 후보라는 말이 돌 정도로 찬사를 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두 오버
Hospital Screamer
옛 친구의 권유를 받아들여 자신이 죽은 듯 가장한 한 은행 지점장. 이제 모험으로 가득한 그의 인생이 시작된다.
레프트 비하인드: 남겨진 시대
Terrified Citizen
하루아침에 10억 명의 사람들이 사라진 그날, 우리들은 살아남았다. 15세 ‘개비’는 길을 걷다 자신의 눈앞에서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목격하고 만다. 흔적도 없이 사람들이 사라진 것이다. 지구상의 10억 명의 사람들이 사라진 세상에 남겨진 ‘개비’는 여동생 ‘클레어’와 친구 ‘조쉬’와 ‘플린’과 함께 살아남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영광의 깃발
Home dweller
군복을 입은 흑인포로는 무조건 총살당해야만 했던 미국의 남북전쟁 당시 전사한 70만명의 병사들 중 흑인 병사들 또한 많은 수를 차지한다. 최초로 흑인들로만 구성된 부대와 그 부대의 지휘를 맡은 백인 훈련관 쇼(매튜 브로데릭)는 미 국회의 승인도 얻지 못한 채 전투에 참가한다. 이들은 무지와 인종차별의 장벽을 헤치고 싸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