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hen Matthews

Stephen Matthews

프로필 사진

Stephen Matthews

참여 작품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 간의 감옥살이를 마친 후에도 전과자의 낙인이 찍힌 채 살아가는 장발장. 장발장을 끈질기게 추격하며 그의 새로운 삶을 뒤흔드는 자베르 경감. 주변 사람들의 모함으로 지독한 가난 속에서 아이를 위해 생존해가는 비운의 여인 판틴. 장발장에게 희망이 되어 준 판틴의 딸 코제트. 그리고 파리의 자유와 사랑을 위해 싸우는 마리우스, 에포닌, 앙졸라.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꿈꾸는 그들의 노래가 스크린에 울려 퍼진다!
레미제라블
Ensemble 'At the End of the Day'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 우연히 만난 신부의 손길 아래 구원을 받고 새로운 삶을 결심한다. 정체를 숨기고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던 장발장은 운명의 여인,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고, 죽음을 눈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코제트를 만나기도 전에 경감 자베르(러셀 크로우)는 장발장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리고, 오래된 누명으로 다시 체포된 장발장은 코제트를 찾아 탈옥을 감행하는데...
더 나이트 워치
Auntie Vi
1. 레즈비언 세명의 (막장) 로맨스 2. 비비안의 불륜 3. 던컨의 짝사랑 세가지로 구성 위로부터 주인공인 케이 (야간 응급 요원), 1944년 케이의 전여친 헬렌, 1941년 케이의 전전여친 줄리아입니다. 그리고 1947년 현재 헬렌과 줄리아는 연인이지만 관계가 조금씩 틀어지고 있어요. 케이가 헬렌을 만나는 과정, 헬렌과 줄리아가 사귀게 된 과정과 이유가 아주 미스터리하고 복잡함. 비비안은 레지라는 유부남과 6년째 사귀는 중이고 던컨은 병역을 피하기 위해 친구인 알렉과 동반자살을 시도했으나 알렉만 성공하고 던컨은 실패하죠. 던컨은 자살 방조죄 및 자살미수로 징역을 살다 석방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영화는 현재인 1947년, 1944년, 1941년에 등장인물들이 무슨 일을 겪었는지 역순으로 보여줍니다. 이 과정이 굉장히 미스터리하고 재미를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