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verly Kline

참여 작품

데스티니
Costume Design
어느 새벽녘, 신비에 쌓인 인물 쟈니 데스티니(Johnny Destiny: 쿠엔틴 타란티노 분)는 황량한 사막 한가운데에서 사랑과 돈을 위해 탈옥한 줄리안(Julian Goddard: 다이란 맥더모트 분)을 만나게 된다. 줄리안은 쟈니의 차에 동승하게 되고, 옛 애인 루씰(Lucille: 낸시 트래비스 분)과 3년전 함께 은행을 턴 친구 해리를 찾는 그를 마릴린 모텔에 내려주고 쟈니는 홀연히 사라진다. 친구 해리를 만나 3년전의 일의 전모를 알게 된 줄리안. 은행털이에 성공하고 돌아왔지만 루씰은 사라지고 해리는 마릴린 모텔 풀장에서 솟구쳐 오른 데스티니라는 신비의 사나이에게 돈과 자동차를 도둑 맞았던 것이다. 잃어버린 사랑을 되찾기 위해 루씰이 일하고 있다는 클럽을 찾은 줄리안. 마침, 루씰은 그날밤 음반 업계의 거물들을 초청해 일약 톱스타가 될지도 모르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다. 그러나 갑자기 나타난 줄리안을 본 순간, 그들은 또다시 불같은 사랑에 빠지고 마는데...
유혹은 밤 그림자처럼
Assistant Costume Designer
레이먼드 아빌라는 LA 경찰국의 내부 조사과로 승진 전보된 형사다. 그는 동료 활발한 여형사 에이미 윌런스와 함께 경찰들의 직권 남용 불법행위를 조사하던 중 외근 전문 경관 데니스 펙이 범죄 조직과 연루되어 있음을 눈치채고 이를 추적한다. 데니스는 경찰 신분을 이용하여 거리의 검은 돈을 받아가며 암흑 세계를 지켜주는 야비한 형사였다. 또한 동료인 벤 스트렉츠의 아내 페니와 간통을 저지르면서 살인 청부업자를 고용해 자신의 치부를 알고 있는 벤마저 없앤다. 레이먼드가 자신을 수사한다는 것을 안 데니스는 레이먼드의 아내 캐서린을 유혹함으로서 그를 더욱 분노하게 한다. 내부 조사관인 동료 여경찰 에이미와 손잡고 데니스의 비리를 벗겨나가던 레이먼드는 청부살해의 현장 목격자를 찾아낸다. 위기에 몰린 데니스는 결국 레이먼드의 집으로 가 캐서린을 농락, 이때 찾아온 레이먼드는 마침내 그에게 총탄을 발사한다.
헤더스
Costumer
학교를 장악하고 있는 헤더스라는 여학생들의 모임이 있다. 헤더스의 리더 챈들러는 짖궂은 성미에 주위의 친구들을 자주 괴롭히고 이들과 어울리는 베로니카는 솔직하고 정이 많아 늘 당하기만 하나 속으로 복수의 순간만을 기다린다. 바로 그때 이 학교에 JD라는 엉뚱한 학생이 전학오고, JD와 베로니카는 첫눈에 서로 사랑에 빠지고 급기야 의기투합해서 헤더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 전율할만한 복수의 계획을 세운다. 헤더스 멤버들을 차례로 살해하고 그들의 횡포를 멈추게 하자는 것. 처음엔 베로니카는 그가 농담하는 줄 알았으나 그녀앞에서 챈들러는 처참한 죽음을 당하고 JD의 뜻대로 자살로 위장하는데..
스트립 투 킬
Costume Design
A Los Angeles policewoman's partner has her pose as a stripper to lure a killer of stripp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