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ie Mulhearn

참여 작품

베이비 루비
Music Supervisor
After welcoming her baby, Ruby, home, the tightly scripted world of lifestyle influencer Jo starts to unravel. As increasingly sinister happenings mount, Jo is plunged into a waking fever dream where everyone is a threat and nothing is what it seems.
프라미싱 영 우먼
Music Coordinator
7년 전 의대를 중퇴하고 카페에서 일하는 카산드라는 남성이 몸을 가누기 힘들어하는 자신에게 접근해 합의되지 않은 성관계를 시도하려고 할 때 다시 취하지 않은 모습으로 돌아와 남성을 혼란에 빠뜨리고 밖으로 나와 버린다. 그가 이런 위험한 연극을 반복해온 데는 이유가 있다. 그 사연은 우연히 가게에 라이언이 방문해 카산드라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면서 점점 수면 위로 떠오른다.
글래스
Assistant Music Supervisor
틈틈이 도시의 수호자로 활약하며 지내던 데이빗은 납치범 케빈의 존재를 알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의 비범한 능력을 알아보지만 대결을 마무리 짓기도 전에 엘리 스테이플 박사에 의해 정신병원에 수감된다. 병원에는 두 사람 외에 미스터 글래스도 입원해 있다. 엘리 박사는 이들을 자신이 슈퍼히어로라 믿는 과대망상 환자로 치부한다. 그 와중에 글래스는 자신만의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불행한 히어로 데이빗과 상처 깊은 안티 히어로 케빈의 대결을 부추기고, 슈퍼히어로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고자 한다. 그러면서 자신은 배후의 설계자이자 창조자로 남으려 한다.
서러브레드
Music Coordinator
한때는 절친이었지만 사이가 소원해진 두 소녀. 조심스레 다시 가까워지기 시작한 이들에게 죽도록 꼴 보기 싫은 사람이 생겼다. 있잖아, 우리 이 사람을 어떻게 죽일지 한번 상상해 볼래?
하녀의 방
Music Supervisor
돈을 벌기 위해 상류층인 크로포드 가족의 별장 하녀로 일하게 된 드리나. 친절하게 자신을 대해 주는 크로포드 부부와 아들 브랜든, 그리고 꿈꿔보지도 못했던 호화로운 대저택에서 평화로운 삶을 보낸다. 어느 새벽, 차 소리에 잠이 깬 ‘드리나’는 차고로 들어가는 브랜든의 차를 보게 되고 다음 날 피범벅이 된 그의 티셔츠를 발견한다. 이 후 자신을 경계하는 크로포드 부부의 행동과 달라진 저택의 분위기에 드리나는 이유 모를 공포를 느끼게 되는데…
미션 블루
Music Supervisor
어류 남획과 독성물질 배출 등의 위협으로부터 전 세계 해양을 구하려는 해양학자 실비아 얼의 캠페인을 다룬 다큐멘터리.
미들턴
Music Supervisor
Two parents fall in love over the course of a single day while playing hooky from their children's college tour.
잭 고즈 보우팅
Music Coordinator
개성파배우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주연 겸 감독 데뷔작. 외로움에 위태로운 뉴요커들의 만남과 이별을 소박하고 섬세한 연출로 그려냄.
캣피쉬
Assistant Music Supervisor
안젤라 남편 빈스는 말한다. 인생에서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다고. 본인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채고, 그것을 쫓아야 한다고. 만약 다른 것을 원하면 찾아 나서야 한다고. 안젤라는 둘 사이에서 선택해야 한다. 한때 꿈꿨던 예술인의 삶(댄서, 화가)과 가정(빈스, 그의 두 아들, 딸 애비) 중에서. 결국 그녀는 가족과 이루는 안정된 삶을 택한다. 안젤라가 허구로 지어낸 메간은 안젤라 그녀의 본 모습들이다. 안젤라의 한때 젊었을 적 모습, 안젤라가 되고자 하는 모습, 그럼에도 안젤라가 결코 될 수 없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