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n Burnett

참여 작품

러브 포션 넘버 9
Ron
Unlucky in love, chemist Paul Matthews visits gypsy Madame Rosa for help. Quickly realizing he is a hopeless nerd, she gifts him with Love Potion No. 8, which makes anyone who wears it irresistible to the opposite sex for four hours. Paul and animal psychologist coworker Diane Farrow decide to test it on themselves. The awkward pair suddenly find themselves alluring to anyone they approach, but soon realize they are most attracted to each other.
분노의 주먹
Stunts
1941년 제이크 라모타는 그의 매니저 동생 조이와 함께 복싱 미들급 챔피언을 향해 훈련하고 있다. 그의 첫 사랑은 15살된 비키와 함께 시작되었고 라모타는 비키와 결혼하기 위해 부인과 이혼한다. 그러나 의처증을 가진 라모타는 그의 형과 부인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라모타는 챔피언이 되지만 곧 쇠락의 길로 접어들어 슈거 레이 로빈슨과 6번 싸워 5번을 지고 만다. 그의 복싱 경력의 실패는 개인적인 삶에서의 실패도 의미했다. 결국 그의 형 내외와 사이가 틀어지고 그는 개인적인 구원을 위해 긴 여정에 들어간다.
미드웨이
Stunts
영화는 미군의 두리틀 공습으로 시작된다. 일본의 진주만 공격이 있은 지 6개월 후인 1942년 6월. 미드웨이 대 해전이 발발했다. 일본 해군의 미드웨이 침공작전을 알아내 미 해군은 전격적인 대비를 펼치지만, 목숨을 바치며 항고모함에 달려드는 일본 해군비행단의 공격앞에 미군은 큰 피해를 입는데.
스팅
Stunts
1930년대 시카고. 도박의 명수인 후커(로버트 레드포드)는 곤도르프(폴 뉴먼)와 손잡고 타락한 갱 두목인 로네건에게서 교묘한 방법으로 돈을 빼앗을 궁리를 한다. 최종 목표는 돈이지만 후커에게는 다른 이유도 있다. 포카와 경마를 좋아하는 로네건을 유혹해 가짜 경마장에서 돈을 빼앗고 다시 기차에서 큰 포커판을 벌이는데...
보안관
Stunts
서부 개척 시대, 한 젊은이가 단지 돈을 벌기 위해 보안관이 된다. 그는 소심한 사람으로 사건이 어려워지면 몰래 도망갈 궁리를 하고 있다. 막상 사건이 벌어지자 그는 아주 창의적인 생각으로 사건을 해결하는데... (C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