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Graydon

Richard Graydon

출생 : 1922-05-12, London, England, UK

사망 : 2014-12-22

프로필 사진

Richard Graydon

참여 작품

Double-O Stunts
A look at the greatest stunts and stunt performers in the Bond films.
Terence Young: Bond Vivant
Documentary on the career of director Terence Young.
Inside 'Octopussy'
Documentary looking at the production of the James Bond movie 'Octopussy'. Narrated by Patrick Macnee.
Inside 'A View to a Kill'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A View to a Kill"
Inside 'Moonraker'
Documentary looking at the production of the James Bond movie 'Moonraker'. Narated by Patrick Macnee.
Inside 'On Her Majesty's Secret Service'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On Her Majesty's Secret Service"
Inside 'You Only Live Twice'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You Only Live Twice"
Inside 'From Russia with Love'
Himself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James Bond film "From Russia with Love".
록 스탁 앤 투 스모킹 배럴즈
Stunts
베이컨(제이슨 스테덤), 소프(덱스터 플렛쳐), 톰(제이슨 플레밍)과 에디(닉 모란) 패거리는 포르노 거물 해리가 여는 포커판에 끼려는 에디에게 가진 돈을 모두 준다. 그러나 이길 줄 알았던 에디가 졌을 뿐만 아니라 해리에게 빚까지 지게 된다. 일주일 안에 돈을 갚지 않으면 손가락이 잘릴 위기에 처한 에디는 대마초 패거리를 털려는 덕의 계획을 알고 덕 일당의 돈을 뺏기로 한다. 덕 일당이 돈과 대마초를 털어오자 집에서 기다린 에디 일당이 돈과 대마초를 빼앗는다. 에디 일당은 해리에게 빚을 갚고 대마초를 팔아 돈을 챙기기만 하면 된다고 기뻐하지만...
슈팅 피쉬
Horse Trainer
Two con artists hire an unwitting medical-school student (Kate Beckinsale) as a secretary for their latest scam.
레이디호크
Stunt Coordinator
중세 유럽, 아직 신앙과 마법이 공존하던 시대 이탈리아 북부 아킬라스성을 지배하던 추기경은 청순한 미녀 이사보(미쉘 파이퍼)를 사랑하게 되나 그녀는 추기경의 경호대장 니바르(룻거 하우어)를 사랑하고 있었다. 이에 추기경은 두 사람을 늑대와 매가 되게 하여 서로 만날 수 없도록 만들어 버렸다. 사랑하는 사람과 말 한마디 나눌 수 없게 된 두 사람은 가스톤의 도움으로 추기경을 없애고 아킬라스 성에 평화를 되찾으려 하는데...
Champions
Stunt Coordinator
The true story of jockey Bob Champion who overcame cancer to win the 1981 Grand National
007 옥터퍼시
Francisco the Fearless
첩보원 009가 제정 러시아 시대에 만들어진 세계 최대 사파이어 화벨쥬 에그의 모조품을 손에 쥔 채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후임으로 임무를 맡게 된 007은 인도의 대부호이 카말 칸이 화벨쥬 에그의 진품을 노린다는 걸 알게 된다. 한편 소련 원로 장성들의 미온적인 태도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 올로프 장군은 카말칸과 손잡고 소련의 진품 보석을 카말칸 의 모조품과 바꿔치려고 계획한다. 007은 카말 칸의 동업자인 옥토퍼시에게 접근하고, 올로프는 유럽의 나토 사령부에서 미국의 핵폭탄을 터뜨려 이를 핑계로 유럽을 공격하려는 계획을 세우는데...
바늘구멍
Home Guard Private
2차 대전이 끝날 무렵 헨리 파버(도널드 서덜랜드)는 '바늘'이라는 이름으로 라디오 통신을 이용해 나치에 정보를 전달하는 스파이다. 연합군의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히틀러에게 가던 그는 배가 부서지는 바람에 외딴 섬으로 흘러 들어간다. 이 섬에 사는 사람은 등대지기와 젊은 부부, 그리고 부부의 어린 아들이 고작이다. 다리를 잃은 후 알코올 중독에 빠져 허송 세월을 보내는 남편에게 질린 여인(케이트 넬리건)은 새로운 인물 헨리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는데...
노스 씨 하이잭
Rasmussen
영국의 북해에는 대규모의 석유생산기지가 위치해 있다. 제니퍼 호라 불리는 이 생산기지는 매달 막대한 양의 석유가 생산되는 요지이다. 어느 날 석유생산기지로 들어가는 공급선 에스더 호에 몇 명의 기자들이 취재를 이유로 승선하는데, 그들은 배에 오르자 갑자기 테러리스트들로 돌변하며 배 전체를 장악한다.
007 문레이커
Stunts
미국에서 영국으로 공수 중이던 문레이커가 공중에서 탈취를 당한다. 조사를 맡은 007은 문레이커를 개발, 제조한 장본인인 드랙스가 배후의 인물임을 알아낸다. 드랙스 산업기지에 위장 취업한 CIA 요원 굿헤드와 연합으로 조사하던 중 드랙스가 인간만을 죽이는 독가스로 지구를 깨끗이 청소한 뒤 선택받은 젊은 남녀들로 신인류 제국을 건설하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낸다. 007과 굿헤드는 몰래 그들 틈에 숨어 드랙스의 우주 기지로 날아간다. 레이더 방해 장치를 파괴하여 지상에 이곳의 존재를 알린 007과 굿헤드는 발사된 독가스 캡슐을 걱정한다.
Love and Bullets
Antonio
Jackie Pruit is the girlfriend of notorious gangster Joe Bomposa. When it looks as if Bomposa's goons are threatening Jackie's life, the FBI moves in to protect her, hoping that she'll have incriminating evidence. Veteran agent Charlie Congers is assigned to watch over Jackie, and while it soon becomes apparent that she knows almost nothing about Bomposa that would be of any use to the FBI, he falls in love with her. Bomposa decides it would be more convenient to have Jackie out of the way, ordering her to be executed. Bomposa's henchmen slip through FBI security and murder her, but now they have to answer the angry and vengeful Congers.
결투자들
Cossack / Hussar
1800년대 나폴레옹이 프랑스를 지배하던 때, 프랑스군의 청년 장교인 알몬드 듀베르(키이스 캐러딘 분)은 시장의 조카를 상대로 결투를 벌여 큰 상처를 입힌 프랑스군의 청년 장교 가브리엘 페로(하비 케이틀 분)를 체포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공교롭게 페로는 듀베르가 자신을 모욕했다며 결투를 신청하지만 손놀림이 좀 더 빠른 듀베르에게 부상을 입어 승부를 가리지 못한다. 페로는 자신의 실추된 명예를 되찾겠다는 일념으로 전쟁 중에는 결투를 금지한다는 프랑스 법으로 인해 반년을 기다려 다시 결투를 신청한다. 이렇게 시작된 두 사람의 결투는 나폴레옹이 폴란드를 침공하고, 러시아로 진격해가는 과정에서도 그치지 않고 15년간이나 계속된다. 듀베르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고 가정을 꾸려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자 하지만 명예를 되찾기 위해 혈안이 된 페로가 계속 방해를 한다. 처음엔 페로의 끊임없는 결투 신청을 피해보려던 듀베르도 차츰 결투에 집착하게 되고, 정권이 바뀌어 페로가 반역자 명단에 오르기도 하지만 결투를 계속하기 위해 그의 사건을 중재하는 일까지 벌어진다. 결국 15년간이나 계속된 두 사람의 결투는 차츰 '왜 싸우는가?'에 대한 이유조차 잊어버린 채 서로에 대한 증오와 집착으로 변해버린 채, 폐허가 된 성에서 서로 총을 겨누며 마지막 결전을 벌이게 된다.
지구에 떨어진 사나이
Stunt Coordinator
가뭄에 허덕이는 머나먼 별에 아내와 두 아이를 남겨 놓은 채 지구에 떨어진 뉴턴. 자신이 알고 있던 앞선 기술의 특허권으로 벌어들인 돈으로 물을 실어나를 우주선을 만들고자 하지만 지구인들, 특히 호텔에서 일하는 처녀를 알게 되면서 파멸의 길로 들어선다. 마음싸는 착하지만 쓰레기 문화의 소산 그 자체인 그녀가 연약한 외계인에게 가르펴준 것은 섹스와 술의 즐거움이었는데...
007 여왕 폐하 대작전
Draco's Driver
제임스 본드는 해변에서 자살을 시도하려던 한 여인을 구하게 되고, 이를 계기로 그녀와 사랑에 빠진다. 본드가 사랑에 빠진 여인은 유렵 최고 범죄조직의 두목 드라크의 딸 트레이시였고, 본드는 장인이 될 드라크의 도움으로 스위스에서 브로샹 알레르기 연구소를 운영하며 전세계 알레르기 체질 미녀를 모아 연구하고 있다는 블로펠드를 잡기 위해 위장 잠입한다. 가문학자로 위장하여 연구소에 들어간 본드는 브로펠드가 오메가 바이러스라는 세균을 세뇌된 미녀들의 화장품을 통해 세계에 퍼뜨리려는 계획을 알아내는데...
경기병대의 돌격
Lord Bingham
A chronicle of events that led to the British involvement in the Crimean War against Russia and which led to the siege of Sevastopol and the fierce Battle of Balaclava on October 25, 1854 which climaxed with the heroic, but near-disastrous calvary charge made by the British Light Brigade against a Russian artillery battery in a small valley which resulted in the near-destruction of the brigade due to error of judgement and rash planning on part by the inept British commanders.
007 두번 산다
Astronaut - Russian Spacecraft
케이프 케나벨에서 발사된 미국의 로켓이 우주에서 정체불명의 우주선에 납치된다. 미국과 소련은 긴장하게 되고 영국이 중간에서 사건을 해결하기로 한다. 007은 좀더 편한 신분으로 활동하기위해 살해당한 것처럼 위장을 하고 괴우주선이 착륙한 지점으로 의심이 가는 일본으로 간다. 일본지부의 도움으로 정보를 얻던 007은 오사토 화학 회사가 중국으로부터 로케트의 연료인 액체 산소를 가져온 것을 알고는 확신을 얻게 되는데 그 와중에 아키가 살해당하고 만다. 007은 의심이 가는 섬부근의 어부로 행세하기 위해 키시와 위장 결혼을 하는데...
The Story of Robin Hood and His Merrie Men
Merrie Man
Young Robin Hood, in love with Maid Marian, enters an archery contest with his father at the King's palace. On the way home his father is murdered by henchmen of Prince John. Robin takes up the life of an outlaw, gathering together his band of merry men with him in Sherwood Forest, to avenge his father's death and to help the people of the land that Prince John are over tax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