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 Keung

Law Keung

프로필 사진

Law Keung

참여 작품

흑사회 II
Brother Snake
흑사회 회장인 ‘록’은 2년에 한 번씩 선출하는 보스자리의 연임에 욕심을 낸다. 회장자리에는 관심이 없고 조직과는 일정한 거리를 두고 사업으로 성공하려던 ‘지미’는 사업차 중국에 갔다가 중국 공안에게 수모를 당하게 된다. 흑사회 회장이 아니면 중국에서의 사업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된 ‘지미’는 자신과 가족의 미래를 위해서 회장 선거에 참가하기로 결심한다. 이렇게 해서 둘 사이에 피 비린내 나는 전쟁이 시작된다.
협객 소걸아
Detective / Wu Gong's man
방탕한 행실 때문에 아버지의 눈 밖에 난 청년. 어느 날 학교에서 우연히 비상한 능력의 소유자를 발견한다. 간청 끝에 은둔 고수의 제자가 되어 가르침을 받던 중, 스승에게 비극이 닥치고 마는데. 이제 스승의 원수는 내가 갚겠노라!
Profile in Anger
Leung Cheng-Yee is a successful architect who is mistakenly involved in a complex and vicious murder plot. After his wife is murdered and his life turned completely upside down, Leung decides to seek a bloody vengeance himself.
사망탑의 결전
무술 고수 '진강'은 무술 수련은 뒷전이고 놀기만 하는 동생 '진국' 때문에 걱정이 태산이다. 그러던 어느 날, 진강은 절친한 친구 '진곡'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스승으로부터 진곡에게 숨겨둔 딸 '시미코'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진강은 그녀를 찾아 나선다. 시미코는 일본 긴자의 한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는데, 진강에게 아버지가 한달 전에 갑자기 나타나 전해주고 갔다는 상자를 내민다. 하지만 그 때 갑자기 쳐들어온 정체 불명의 남자들! 공격하는 그들을 간신히 물리친 진강은 진곡의 장례식에서도 수상한 남자들을 만나고, 진곡의 죽음에 석연치 않은 무언가가 숨겨져 있음을 직감하는데...
사형삼걸
민완박 형사는 인천부두를 중심으로 한 두 개의 범죄조직을 파고든다. 장도일과 마진두, 두 조직은 서로의 헤게모니 쟁탈을 위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이에 장도일은 타도 마진두를 목표로 막대한 거금을 드려 미국인 월리암 박사에게 의뢰하여 권격 인조인간을 제작한다. 인조인간 일걸, 이걸, 삼걸을 소유한 장도일은 마진두의 아지트를 급습하여 그의 부하들을 모조리 쓰러뜨리고 문제의 밀수품을 강탈한다. 삼거의 위력이 대단해지고 그에 따른 수사가 추적되자 월리암은 엉뚱한 생각을 한다. 인조삼걸을 홍콩으로 옮길 것을, 이것을 안 여비서 미스 한이 삼걸에게 범죄악용을 설득시킨다. 이에 분개한 인조삼설이 월리암에게 달려들어 그의 계략을 일시에 무너뜨린다. 박 형사는 인조삼걸이 없어진 장도일과 마진도 일파와의 승부에서 이긴다.
Carry on Wise Guy
Gordon Liu as the Master Killer has taken a vow not to use his superior fighting abilities, but he is put to the test when he must transport a valuable map across dangerous territory. Features amazing fight scenes choreographed by the Lau Brothers.
박명단도탈명창
일대도왕과 일대창왕의 무공은 백중세로 15년이나 결투를 해왔음에도 승부를 지을 수 없게 되자각자 제자를 들여 대신 승부를 짓는 것으로 타협한다. 일대창왕의 제자인 뚱보 아요와 일대도왕의 제자인 애송이는 무술을 전부 받고 대결장소인 무림성지에 왔다가 소패천의 부하들에게 사로잡히게 된다. 소패천은 젊은날, 일대도왕과 일대창왕에게 도전했다가 모두 패하고 강호를 떠났던 인물로 자신의 복수를 위해 도왕과 창왕의 제자를 납치한 것이었는데…
교두
Meng Clan's fighter
맹가와 주가는 오래전부터 앙숙인 사이. 그들은 마을에 금을 긋고 금을 넘어서면 서로 싸우고 사지를 자르려 한다. 주가는 이런 관계를 개선하려 하지만 맹가는 전혀 그럴 뜻이 없고, 고수를 초빙해 주가를 없애려 한다. 한편 봉술의 대가인 왕사범은 많은 제자들을 거느리고 있고, 마을의 다른 무술사범들은 그를 시기한다. 맹파의 장문은 다른 무술 사범들과 계략을 짜서 왕사범을 위기에 빠지게 하고, 그 틈을 이용하여 자신의 제자를 가르쳐 달라고 한다. 왕사범은 어쩔 수 없이 맹가의 제자들을 가르치나 그들의 방자함과 주가에 대한 악행에 회의를 느끼곤, 그들을 떠나려 한다. 하지만, 맹파의 장문은 그를 보내지 않고 공격하고, 탈출한 그는 주가 에서 제자를 키우곤, 맹가에 복수한다.
잡가소수
Street Thug
사기를 치며 살아가는 대보와 소보는 전당포에서 사기를 쳐서 돈을 벌지만 잃어버리게 되고 도박장에 가서 또 한번 사기를 치려 하는데 발각되어 쫓겨나게 된다. 두 사람은 식당에서 한 남자에게 사기를 치려 하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그는 속지 않는다. 그에게 시비를 걸다가 상당한 실력의 무술자라는 것을 알고 잘못을 빌며 제자로 들어가기로 한 두 사람. 무술을 배워 또 다시 사기를 치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뚱보 거지 신탐에게 돈을 뺏기게 된다. 분한 마음으로 스승 '가무도'를 찾아간 그들 앞에 칠우와 설화가 나타나고 원수라는 가무도의 말에 힘을 합쳐 그들을 물리치는데, 대보와 소보는 가무도를 찾는 형사를 통해 그가 강도 짓으로 지명 수배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과거가 밝혀지자 가무도는 두 사람을 죽이려 들고, 대보의 희생으로 소보는 가까스로 도망 치게 된다. 소보는 신탐을 찾아가 무술을 배우고 연마하여 가무도에게 복수를 하려 하는데..
Full Moon Scimitar
Swordsman killed by Song
A talented young swordsman has beaten many veterans before his inherited martial arts manual gets stolen. After encountering his first defeat in life, in despair, he comes across a gorgeous girl, daughter of the head of a mysterious sect.
소십일랑
One of the Leng brothers
Asian fans of Crouching Tiger Hidden Dragon recognized that its director Ang Lee was actually inspired by director Chu Yuan and novelist Ku Lung's wonderful tales of a "martial art world" where all wushu warriors try to attain the "Deer Sword" and escape from the insidious maze-like "Toy Land." Master kung-fu choreographer Tang Chia leads the king and queen of Shaw's swordplay, Ti Lung and Lily Li, in a fascinating and entertaining adventure of consummate swordmen and sorceresses.
취권
Waiter
청나라 말기 중국 광동성에 황기영(임교 분)이라는 사람이 운영하는 쿵후 도장. 그의 아들 황비홍(성룡 분)은 무술 실력은 뛰어나지만, 마을의 말썽꾸러기. 아버지는 참다 못해 소화자(원소전 분)라는 무술의 달인에게 그의 훈련을 부탁한다. 소화자는 씻지도 않는 괴팍한 늙은이라는 소문을 익히 알고 있던 비홍은 탈출을 시도하지만, 무전취식을 하려다가 된통 걸리고 만다. 그는 소화자의 손아귀를 벗어날 수 없는 것인지, 궁지에 몰린 비홍을 구해준 것은 다름아닌 소화자. 진퇴양난의 비홍은 끌려가다시피 해서 소화자의 가르침을 받지만, 늘 엄한 손목 단련만 하게 된다. 다시 한번 탈출을 시도하지만 청부 살인업자 번개다리 염철심(황정리 분)에게 걸려 자신의 존재가 얼마나 작은지를 깨닫고, 소화자의 비기인 '취권' 수련에 전념한다. 한편 지역 유지 이씨는 탄광을 독점하려는 계획이 황기영에 의해 제지되자, 그를 제거할 계획을 세우는데....
육소봉전기 - 수화대도
Chongwei's soldier
는 육소봉 전기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수를 놓는 남자가 장님을 수놓고 도둑질을 한다. 그리고 이 사건 해결을 육소봉이 맡아 열심히 추적을 한다. 공손란(公孫蘭)이 범인으로 몰리나 ...
The Battle Wizard
Imperial guard / Poisonous Moths Clan
A brother who loves books and a sister who loves swords must face a yellow-robed warrior, the Red Python, a sinuous snake-charmer, and a silk-masked beauty (who must kill or wed the first man to see her face) before they can bring peace to their battle-addled family.
삼덕화상과 용미육
홍금보의 감독 데뷔작. 한자 찧을 '용' 자가 봄 '춘' 자와 비슷하여 춘미육으로도 알려져 있다. 어느 날 상인을 가장한 청인 도적들이 농사를 짓고 산삼을 캐는 일을 하며 사는 마을에 온다. 한편 덕포라는 양민은 5백년 묵은 산삼을 캐어 나라에 바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이 사실을 눈치 챈 청인도적들이 덕포를 죽이고 산삼을 훔쳐 청나라로 도망친다. 한편 덕포의 어린 아들 춘명은 어머니의 승락을 받고 청나라로 건너간다.
유귀자
코코넛 농장의 토지 소유권을 두고 후친젠의 음모에 빠져 샹의 숙부인 아바가 살인을 저질러 사형 선고를 받는데, 사형 당하기 직전 아바 숙부가 샹에게 자신의 딸 유예를 부탁하고 샹의 아버지로부터 전해 받아 자신의 등에 새긴 흑마술을 가르쳐주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The Monk
A monk is expelled from a monastery because he was found with a dirty magazine under his pillow. He falls in with a gang of villains, who hire him because of his martial arts skills. He later returns to the monastery where (for reasons unexplained), he fights his former buddy-monk.
The Young Rebel
Long's henchman [extra]
When Ti Lung and David Chiang left Shaw Brothers, they returned a year later after learning directing and defied their former studio heroics making films with social leanings. Directed by Ti, The Young Rebel is one such film. Fatherless as a child, Hsiang (Chiang) supports his mother. When gangsters kill his mother, he kills in revenge. Unlike his swordplay heroes, Hsiang admits guilt, expresses sorrow and is imprisoned
소림오조
Manchu Soldier
청나라 조정이 소림사를 불 질렀을 때, 채덕중, 마초흥, 방대홍, 이식개, 호덕제 다섯 명이 살아남았는데, 후세가 이들을 오조라 불렀다. 이들은 중원에 도착하자마자 적극적으로 반청 인사들과 연락하는데, 마초흥의 부주의로 행적이 노출되어 내부 첩자인 마복의에게 미행당하고 그를 믿었다가 감옥에 갇히는 신세가 된다. 이에 나머지 사조가 연천 부락의 촌장과 연합하여 동료를 구하던 와중에 촌장이 죽음을 맞는다. 이러한 상황에서 정의가 피가 끓어오르던 오조는 재차 반청 결의를 확고히 하고, 소림사로 돌아가 고된 수련을 이겨내면서 적을 무너뜨릴 무공을 연마하고, 결국에는 악당 모두를 섬멸하지만 애석하게도 방대홍과 이식개 두 명을 잃게 된다. 당시 홍콩 달러로 150만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이며 1974년 쇼브라더스 스튜디오의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하였던 작품. 소림을 배경으로 한 영화가 정점에 이르렀음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그 해 5대 흥행작 가운데 하나일 정도로 흥행에 성공을 거두었다. 제12회 대만 금마장 최우수 녹음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이 작품은, 홍콩무협의 황금 콤비인 강대위와 적룡을 비롯, 부성과 척관군이 주연해 현란한 쿵푸 실력을 선사하고 있다.
레전드 오브 더 세븐 골든 뱀파이어스
Leung's Fighter
Professor Van Helsing had been asked to help against the tyranny of skeletal creatures that are responsible for terror and death amongst the peasants in rural China. He is the only person qualified to deal with the cause of these phenomena, for the undead are controlled by the most diabolical force of all.... Count Dracula. But he is not alone- to aid him comes a mystical brotherhood of seven martial arts warriors.
The Magnificent Boxer
A top martial arts champion returns home after winning a contest only to find his family have been sucked into a feud with a Japanese bushido expert forcing the champ to take on the entire gang.
죽음의 다섯 손가락
도장에서 조지호는 송무량에게 무술을 배운다. 송무량은 무술대회를 앞두고 조지호를 단련시키기 위해 조지호를 손금배에게 보낸다. 손금배는 지호에게 철사장을 가르친다. 한편 송무량의 라이벌이자 악행을 일삼는 맹삼부는 무술 대회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우승하려 한다. 맹삼부는 지호에게 열등감을 품고 있던 그의 사형을 매수하고, 비열한 방법을 동원하여 지호의 손을 망가뜨린다. 또한 사무라이들을 고용하여 라이벌이 될 고수들을 암살한다. 손을 잃고 실의에 빠졌던 조지호는 영영의 격려로 힘을 얻어 무술대회에서 우승하고 맹삼부에게 복수할 것을 결심하는데... 홍콩의 정통 무협영화와 현대 액션영화를 연결하는 권격영화의 시작을 알린 정창화 감독의 대표작이다. 73년 홍콩영화로는 최초로 미국에 수출되어 그 해 전미 흥행 10위권에 들면서, 홍콩 권격영화의 세계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 작품이다. 숨 가쁘게 전개되는 액션을 바탕으로 홍콩무술영화 중 최고의 컬트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972년 우리나라에서 개봉할 당시의 제목은 '철인'이다.
신 외팔이
(extra)
대외적으로는 평판이 좋지만 실제로는 음모를 감추고 있는 용 대협은 강호에서 원앙도로 명성을 날린 뇌력에게 누명을 씌우고 그를 쫓아낸다. 쫓기던 뇌력은 원성표국 무리들과 혈전을 벌이던 중 용 대협에게 패해 결국 스스로 자신의 오른쪽 팔을 자르고 강호를 떠나 은둔하게 된다. 그러던 중 위기에 처한 뇌력을 봉준걸이 구해주게 되고 둘은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하지만 봉준걸도 용 대협의 음모에 걸려들어 목숨을 잃고, 뇌력은 봉준걸을 잃자 복수를 다짐하며 다시 칼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