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de Chynoweth

Jade Chynoweth

출생 : 1998-08-21, Park City, Utah, USA

약력

Jade Chynoweth is an American actress and dancer. She is known for her roles as young Artemisia in the 2014 epic historical fantasy war film 300: Rise of an Empire and Carmen in the 2016 superhero film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for her recurring role as Kathleen Nolan on the TNT television series The Last Ship and Odalie Allen on the YouTube Premium series Step Up: High Water.

프로필 사진

Jade Chynoweth
Jade Chynoweth
Jade Chynoweth
Jade Chynoweth

참여 작품

버추얼 게임
Sophia Peach
`첨단 저택에서 벌어지는 인공지능과의 승부!` 다섯 명의 학생들이 괴짜 억만장자 버츄의 첨단 저택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에 초대된다. 자신들 간의 경쟁이라는 생각과는 달리 학생들은 건물의 관리 시스템인 인공지능 `헤이븐`에 의해 첨단 저택에 갇히게 된다. 인공지능과의 승부가 시작되고 학생들은 탈출을 위해 첨단 저택의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USA Phantom Dancer
재능 있는 스트리트 댄서 ‘타이 호우’는 불미스러운 폭력사건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지만 그 안에서도 실력을 다지며 출소할 날만을 기다린다. 한편 스카이 크루의 리더인 ‘히 추안’은 팀원과의 불화와 부상으로 힘들어 하던 중 사업가 아버지의 건설현장에서 일하며 춤을 연습하고 있는 타이 호우를 눈여겨보고 자신의 팀에 합류를 제안한다. 두 사람은 실력 있는 댄서들을 한데 모아 새로운 스카이 크루를 결성하게 되고, 마침내 세계 최강의 댄스 크루 팬텀과의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Carmen
슈퍼맨과 조드 장군의 격렬한 전투 이후 메트로폴리스는 파괴되었고 슈퍼맨은 세계 최고 논쟁의 인물이 되어 버린다. 검증되지 않은 신과 같은 능력을 지닌 슈퍼맨의 등장에 사람들은 두려움에 빠지게 된다. 한편 배트맨은 그 동안 타락했던 많은 자들처럼 슈퍼맨 역시 언젠가 타락을 할 것이라 생각하며 사회에서 가장 위험한 존재로 여긴다. 세계의 미래를 위해 무모하고 제어할 수 없는 힘을 가진 슈퍼맨으로 인해 벌어졌던 일들을 바로 잡으려 한다. 배트맨과 슈퍼맨이 격돌하는 사이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위기가 빠르게 부상하기 시작하는데...
300: 제국의 부활
13 Year Old Artemisia
BC 480년, 페르시아의 크세르크세스 황제는 100만 대군으로 그리스를 향해 진군하고, 육지에선 스파르타의 왕 레오니다스가 이끄는 300명의 전사들이 싸우고 있었지만, 페르시아와 맞서 싸운 건 스파르타뿐만이 아니었다. 스파르타를 제외한 그리스 연합군은 바다에서 페르시아 함대와 대치하고 있었다. 그리스의 테미스토클레스 장군(설리번 스태플턴)은 페르시아에 항복하는 대신 잔인하기로 악명 높은 아르테미시아(에바 그린)의 함대와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 페르시아 전쟁의 중요한 분기점이었던 살라미스 해전이 이제 막 시작되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