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Zhang
In the follow-up to "The Battle At Lake Changjin", brothers Wu Qianli and Wu Wanli undertake a new task for the People's Volunteer Army, defending a bridge part of the American troops' escape route from the advancing Chinese.
Master Zhang
중국 공산당 중앙선전부의 후원을 받아 2021년 9월 30일에 개봉한 중국 애국주의 프로파간다 영화. 1950년 함경남도 장진호 부근에서 유엔군과 중공군 사이에 벌어진 전투를 중공군의 시각으로 그렸다.
Emperor Han
유비의 책사 제갈량은 손권과의 동맹에 극적으로 성공하고, 손권 휘하의 명장 주유와 함께 조조군을 크게 물리친다. 그리고 불리한 전세를 역전 시키기 위해 빈 배로 10만개의 화살을 구해오는 제갈량의 지략과 조조 스스로 최고의 장수의 목을 치게 하는 주유의 심리전으로 유비와 손권의 연합군에게 승리가 보이는 듯 하지만… 조조의 대군을 물리치기 위해 반드시 화공 전략를 써야만 하는 유비와 손권 연합군. 하지만 지금은 이들에게 불리한 바람이 불고 있는 상황. 제갈량은 하늘의 기운을 읽고 때를 기다리자고 하는 가운데, 주유의 아내 소교는 조조를 만나기 위해 혼자 적진으로 향한다. 연합진영에 크게 패한 조조는 진영을 가다듬고, 드디어 최후의 전쟁을 위해 출격을 시작하는데…
Wang Ben
진나라의 왕 영정은 천하 통일을 위해 여섯 나라를 차례로 공격하고 있었다. 영정은 음악으로 사람의 마음을 돌릴 수 있는 어릴 적 친구였던 고점리의 재능을 탐내 그의 나라를 멸망시킨다. 음악이 좋을 뿐 살생이 싫었던 고점리는 포로로 사느니 죽기를 원했으나 영정의 딸 역양공주가 그를 살려낸다. 고점리와 역양은 사랑에 빠지지만 역양은 진의 장군 왕분과 정략결혼을 해야 한다. 영정은 계속 고점리를 압박하고, 결국 고점리는 다른 포로들을 살리기 위해 진의 국가 ‘진송’을 만들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