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g Chung

참여 작품

The King of Wuxia
Self
The life of the epoch-making master of martial arts cinema, King Hu.
The Wheel of Life
Story
Jointly and respectively directed by King Hu, Lee Hsing, and Pai Ching-Jui, three major Taiwan directors of the 1970s, this film consist of three shorts with the same cast of two actors and one actress, who through reincarnation meet in three different times.
The Juvenizer
Producer
A comedy about the advertisement business, set in modern Taiwan.
산중전기
Writer
당대 중국 최고의 명승이 비명에 죽은 원귀를 다음 세계로 환생할 수있도록 강마경을 번역했으나 출판키 위해 낙양에 유인칭을 초청한다. 노승은 유인칭이 떠나기 앞서 돌아가는 길에 원귀들의 습격을 염려하여 마력을 지닌 염주를 준다. 유인칭은 귀로에 아름다운 악낭을 만나 결혼하게 된다. 유인칭이 주위에 사람들로 부터 의심을 느낄때 주막집딸 의운을 알게 된다. 유인칭과 의운이 뜻밖의 하루밤을 지나게 되자 악낭은 유인칭을 가두고 의운을 죽이러 간다. 그러나 의운은 유인칭을 구한다. 의운과 악낭은 한 지방사령관의 내시로 원귀라 한다. 악낭은 강마경이 완성되면 악용하려하고 있었다. 의운은 유인칭을 도와 악낭을 얼싸안아 염주를 던지게 하여 환생의 희망을 포기한채 연기로 변해 사라진다.
사문의 승객
Producer
대사찰 "삼보사" 주지스님인 지암선사는 90고령으로 자기 임종이 다가왔음을 알고 수제자인 혜동, 혜문, 혜사스님 중에서 계승시키려고 각계 시주들에게 통보하여 종정회의를 열어 결정하기로 한다. 대사찰인 삼보사 장경각에는 국보 같은 책 한 권이 있는데 현장법사가 쓰신 "대승기신론" 이란 귀한 보물책자였다. "대승기신론"을 손에 넣으려고 계략과 사건이 속출한다. 이 무렵 억울한 누명으로 유배된 구명이라는 젊은이를 구해내어 심중을 보매 불도에 귀화한지는 얼마 안 되었으나 선과인의 참됨을 보고 혜명이란 법명을 부여하여 삼보사 주지로 계승시킨다. 주지로 계승된 혜명스님은 중생들이 탐하였던 법전 "대승기신론"을 촛불에 태우며 법전의 가치는 그 문맥의 가르침에 있는 것, 읽혀 배우는데 의가 있다는 말을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