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 Brandt

출생 : 1930-06-13, Rome, Lazio, Italy

사망 : 2009-07-25

참여 작품

온리 유
First Assistant Director
미래 운명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11살의 헤이스 코르배치는 장래 남편감을 점쳐보는데, 그 이름은 '데이먼 브래들리'. 세월은 흘러 헤이스는 드웨인이라는 의사와 데이트 중이며 데이먼 브래들리라는 운명적인 이름에 관해서는 희미한 기억이 남아있어 운명과 로맨틱한 사랑에 대한 관심은 버리지 못하고 있다. 그러던 중, 드웨인은 헤이스에게 청혼을 하고, 헤이스는 모두의 축복 속에 결혼을 준비한다. 어느날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던 헤이스는 드웨인의 친구로부터 결혼 축하 전화를 받게 되는데, 그의 이름이 놀랍게도 데이먼 브래들리. 놀란 헤이스는 드레스를 입은 채 운명의 데이먼을 찾아 떠난다. 그녀의 정신적인 지주인 케이트와 함께 베니스로. 그러나 불행히도 데이먼은 도착하자 마자 로마로 향해 떠나 버렸고, 로마에서 헤이스는 가게 주인 지오바니의 도움으로 데이먼의 소재를 알게 된다. 한편 케이트에게 반한 호색한 지오바니는 호텔까지 소개해주며 로마 관광을 약속한다. 운명의 순간 데이먼을 만나러 간 헤이스는 식당에서의 소란 때문에 데이먼의 뒷모습만을 보게 되고...
I Love N.Y.
First Assistant Director
Photographer Mario Cotone is hired to cover a big N.Y. actor. When his pretty daughter Nicole Yeats (N.Y.) and Mario fall in love, this angers her father and hurts Mario's work which further infuriates his boss. Will love prevail?
델타 포스
First Assistant Director
승객 144명을 태운 미국의 ATW 항국 282편이 레바논의 신세계 혁명기구의 일원에 의해 공중납치된다. 이에 미국측에서는 이들을 구출할 목적으로 '델타 포스'라는 특공대를 중동지역에 파견하게 된다. 납치범들은 그들의 동지를 풀어주는 대신 여자와 아이들을 풀어줄 것을 제의하고 이들의 제의에 따라 여자와 아이들은 무사히 비행기에서 풀어나게 된다. 이 곳에서 인질 구출작전을 펴려던 특공대는 작전개시 직전에 비행기에 다른 납치범들이 합류했으며 유대인들은 이미 사전에 다른 곳으로 이송시켰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작전은 일단 보류되고 만다. 범인들이 인질들을 베이루트 전역에 분산 수용시켰다는 소식을 입수하게 된 특공대는 3개 부대로 나누어 인질 구출작전을 펴게 되는데...
살라맨더
Assistant Director
이탈리아 경찰은 탁월한 지위의 사람들과 관련된 일련의 살인 사건을 조사합니다. 각각의 살인 장면 뒤에는 도롱뇽이 그려져 있습니다. 경찰은이 살인 사건이 정부 통제권을 잡는 음모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의심하기 시작했다. (구글번역)
살라맨더
Gianni Bandanelli, Pantaleone's Lawyer (uncredited)
이탈리아 경찰은 탁월한 지위의 사람들과 관련된 일련의 살인 사건을 조사합니다. 각각의 살인 장면 뒤에는 도롱뇽이 그려져 있습니다. 경찰은이 살인 사건이 정부 통제권을 잡는 음모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의심하기 시작했다. (구글번역)
지옥의 묵시록
Assistant Director
미국 특수부대의 윌라드 대위는 고향에 돌아갔다가 아내가 내민 이혼장에 도장을 찍고 다시 정글로 돌아온다. 혼돈과 막연한 갈망에 시달리던 윌라드에게 떨어진 임무는 캄보디아에 자신의 왕국을 건설한 커츠 대령을 암살하라는 것. 커츠 대령은 한때 가장 뛰어난 군인으로 인정받았으나 미국의 통제를 벗어나 캄보디아에서 독자적인 왕국을 거느리고 있다. 윌라드 대위는 4명의 병사들과 함께 커츠 대령을 찾아 나선다. 폭염과 광기로 가득한 전투를 겪으면서 두려움과 공포로 이성을 잃어가던 그들은 마침내 커츠 대령의 왕국에 도착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윌라드 대위는 상상을 초월하는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China 9, Liberty 37
Jefferson
Gunslinger Clayton Drumm (Testi) is about to be hanged when he is given a chance to live if he will agree to murder Matthew (Oates), a miner who has steadfastly refused to sell his land to the railroad company. Matthew’s refusal is a major obstacle to the railroad’s plans for expansion.
Mustang: The House That Joe Built
Himself
A documentary about the girls of the Mustang Ranch, a legal brothel in Nevada.
대부 2
Assistant Director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
A Reason to Live, a Reason to Die
Assistant Director
A dishonored Union Army officer (James Coburn) leads a group of convicts to retake Fort Holman from the Confederate Army.
A Girl in Australia
First Assistant Director
The film is about an old fashioned Italian with moral values of the 1930/40's , who has to find a wife in the modern, woman's liberated society of Australia of the 1960/70's.
석양의 갱들
Assistant Director
좀도둑질을 일삼는 무식하고 가난한 후안은 꾀를 내어 지나가는 역마차에 탄다. 부자들이나 타는 역마차에 동승한 그는 지주, 공증인, 성직자, 아델리타, 미국인 남자로부터 짐승 취급을 당한다. 그러나 마차의 길목에서 지키고 있던 후안의 패거리들은 마차를 탈취하고, 후안은 자기가 당했던 모욕을 고스란히 되돌려준다. 후안은 우연히 아일랜드 폭탄전문가 존 맬로리를 만나 다이너마이트의 위력을 알게 되고, 존을 자기의 계획에 끌어들이기 위해 애 쓰는데….
에바
Assistant Director
Best-selling author Tyvian Jones has a life of leisure in Venice, Italy, until he has a chance encounter with sultry Frenchwoman Eva Olivier. He falls for her instantly, despite already having wedding plans with Francesca Ferrara. Winning Eva's affection proves elusive; she's more interested in money than in love. But Tyvian remain steadfast in his obsession, going after Eva with a fervor that threatens to destroy his life.
The Best of Enemies
First Assistant Director
During World War II, a plane full of RAF fighter crashes in the Ethiopian desert and they are met upon by an enemy Italian patrol that allows them to go free. But, when the Brits are given orders to attack the Italians, lots of problems en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