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y Wong Yin-Keung

참여 작품

BB프로젝트
Octopus' Bodyguard
이건 아니잖아~~ 훔치기보다 더 어렵다, 훔쳤다 돌려주기?! 빚쟁이보다 더 무섭다, 우는 아기 달래기!! 상습 도박꾼 뚱땅(성룡)과 잔대가리 지존 난봉(고천락)은 돈 되는 것이라면 뭐든 훔치는 2인조 전문 털이범. 그러나 도박과 여자에게 번(?) 돈을 모두 탕진해버리고 빚쟁이에게 쫓기게 되자, 얼떨결에 거물급 갱단의 ‘BB프로젝트(빌리언 달러 베이비 유괴 계획)’에 합류한다. 유괴보다 유모에 더 소질 있다?! 아기를 훔쳐 오는데 가뿐히 성공한 이들은 그러나 협상의 타이밍을 놓치면서 한순간에 ‘유괴범’에서 ‘유모’로 변신하게 된다. 하지만, 애초 유괴를 의뢰했던 악명 높은 갱단의 진짜 목적이 아기의 목숨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급기야 본분을 망각한 채 인질 보호에 나서게 되는데...
정무가정
Rocco's man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평범한 가장으로 살던 아버지. 그러나 어느 날, 그가 괴한들에게 납치를 당하고 그를 구하기 위해 남겨진 단서들을 추적하던 아들은 자신의 아버지가 나라의 비밀을 간직한 엄청난 인물이란 사실을 알아차린다. 이제 이대로 지켜볼 수만은 없는 상황! 평범한 사람들 속에 숨어 있는 절대 고수들이 이제 그를 구하기 위해 무자비한 반격을 시작한다!
서울공략
Man In First Fight
제조판을 사수하라! 일본 국방외무과 특별수사 요원 람(양조위)은 3천만 달러의 위조지폐 제작 사건을 수사하던 중 미모의 여도둑 JJ(서기)를 만나게 된다. 제조판을 노린 JJ는 람을 배신하지만 한 수 위의 람은 JJ를 보기 좋게 골탕 먹인다. 의기양양하던 람은 오히려 오웬(임현제)에게 제조판을 탈취당하게 되고…… 서울에서 쫓고 쫓기는 혈전이 시작된다. 오웬이 한국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람은 한국에 잠입하여 미모의 여자 첩보원들과 여기에 JJ까지 합세하여 그를 미행하기 시작한다. 한편 오웬은 한국의 위조지폐조직 두목 흑곰, 통역사 킴과 제조판 거래를 시도하던 중 람이 현장을 급습하여 흑곰의 무리들과 일대 격전이 벌어지고 그 사이 오웬은 다시 사라져버린다. 드디어 밝혀지는 북극곰의 정체. 과연 제조판을 찾을 수 있을 것인가? 람은 오웬이 CIA요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둘은 함께 사건을 해결하려 한다. 그 사이 흑곰은 JJ를 납치하여 제조판을 요구하며 협박하기에 이르는데…… 긴박해진 람과 오웬은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위폐조직의 보스인 북극곰의 실체를 맞닥뜨리게 되고 위폐 제조판을 둘러싼 그들간의 대대적인 혈투가 한바탕 펼쳐지는데……
뉴 폴리스 스토리
Policeman at First Robbery
복면괴한 5인조의 심야침입으로 '홍콩 아시아은행'은 아수라장이 되고, 관록의 강력계 반장 '진국영'을 비롯한 10인조 경찰팀은 갱단의 아지트로 일대 수색을 펼친다. 그러나, 그곳은 정교한 첨단 넷게임으로 장치되었고, 진반장의 눈앞에서 동료 경찰 전원이 하나, 둘.. 무차별적으로 희생되는데. 1년 후, 동료를 구하지 못한 죄책감으로 절망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진반장 앞에, 신참경찰이라며 나타난 '정소봉'. 그는 진반장에게 인터넷상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있는 '경찰 죽이기 게임'을 알려주며, 이 게임의 배후에 5인조 갱이 있음을 지목하는데. 한편, 도시의 빌딩을 자유자재로 오르내리며 위험한 '익스트림 마운틴 바이크 경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5인조 갱의 일원들은 진반장에 의해 신원이 노출되자, 1년 전 살인게임을 재현하며 다시 경찰들의 목숨을 타겟으로 삼게 되는데... 과연 이들의 정체는.. 그리고 그들의 목적은 무엇인가?
Love Battlefield
Diving instructor
The story of a couple (Niki Chow and Eason Chan) who break up one morning and proceed to find their love tested in unexpected and violent ways.
Protege de la Rose Noire
Fu's bodyguard
Gillian and Charlene, as usual, play a couple of mis-matched partners who come under the tutelage of the slightly nutty and love-sick Black Rose (Teresa Mo), a former kung fu-fighting super-hero who grooms them for a life of fighting crime. Ekin Cheng plays a dim-witted cab driver who wears a Robin costume and becomes Charlene's love interest. There is a bit of "comedy" as Rose confuses Ekin with her former lover and Gillian become jealous. A lot of time is wasted with this Three's Company-style shtick until eventually, some shred of a conflict comes forward, as the girls must battle a former protege of Rose who has taken to kidnapping to pay the bills.
무간도
CIB Team
홍콩 경찰의 비밀 요원인 진영인(양조위). 경찰학교에서 훈련을 받다가 발탁된 그는 범죄 조직 삼합회에 잠입하여 10년째 조직원을 위장한 스파이로 살아가고 있다. 전과 8범에 2번의 형기를 치른 완벽한 범죄자가 되어 있는 그는 현재 보스 한침이 가장 신임하는 심복이기도 하다. 삼합회의 숨은 조직원 유건명(유덕화). 18살 때부터 경찰에 잠입해 스파이로 활동해온 그는 현재 경찰 내에서 가장 뛰어난 강력반 요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경찰로서의 경력이 벌써 10년째에 이르는 그는 이제 그만 조직원으로서의 신분을 버리고 싶어한다.
Devil Face, Angel Heart
One of Bull's Men
Lon is an assassin who is deformed. The only man he can trust is his brother, Kwan. When Lon kills a police officer, the officer's partner tries to go after him, but lets him go after seeing his face. Meanwhile, Lon falls for Wendy, the girlfriend of Lon's sadistic boss, Dragon. When Lon agrees to kill Dragon for Wendy, it's a setup. After the kill, Lon is hit by a car and plunges into the river. A year passes by. A new man named Michael arrives, working for Wendy. Meanwhile, the partner of the cop Lon killed is still on the case. He notices a resemblance of the new man to Lon. Is Michael the same person as Lon? If so, what is the motive?
신찰사매
FBI agent
외모도 실력도 없고 부모도 빽도 없지만, 열정만큼은 최고인 경찰 새내기 팡리쥐안.경찰 대학을 간신히 졸업하면서 형사과 발령을 기대했지만, 현실은 맞은 편 유실물 센터 사무직으로 발령된다.흑사회 대부의 외동아들 취하이원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자 이를 오래 주시하던 홍콩 경찰은 그와의 접촉을 시도하기 위해위험 상황에서 죽어버려도 크게 걸릴 것이 없는 팡리쥐안에게 잠입수사 요원이라는 허울 좋은 명분을 주며 전장으로 등을 떠민다웨이트리스로 변장한 팡리쥐안은 사사건건 실수를 하고 빨리 퇴근할 시간만 기다리며 팀원의 애간장을 태우지만취하이원은 오히려 팡리쥐안의 인간미 있고 엉뚱한 모습에 매력을 느끼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종무염
Imperial soldier
실수로 불여우의 봉인을 푼 제선왕, 제선왕과 혼인하려 하는 야차산 두령 종무염. 여남 상관없이 쉽게 사랑에 빠지는 불여우는 종무염과 제선왕 모두에게 구애하고, 셋의 관계는 뒤틀리기 시작한다.
젠 엑스 캅 2 - 젠 와이 캅
Thug
미국 무기 제조업체가 파워와 분석 능력을 겸비한 지능형 로봇 RS1 개발에 성공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누군가 로봇을 해킹해 원격 조종하기 시작하고 순식간에 연구소를 초토화시키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