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dy Roberts

출생 : 1945-09-12, Los Angeles, California, USA

사망 : 2014-12-15

참여 작품

Kids Don't Tell
Editor
When a documentary-maker begins to make a film about child sexual abuse, the subject begins to eat into him and affect his relationship with those around him, particularly his wife.
죠스 3
Editor
뉴잉글랜드주에 캘빈 부샤드라는 사업가가 거대한 해양 공원을 건설한다. 이곳에는 전편의 주인공 브로디 서장의 아들인 마이크 브로디가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 어느날 거대한 백상어가 열린 수문 사이로 공원내부로 들어와 직원들을 잡아 먹지만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이 없다. 이때 마이크는 애인이자 생물학 박사인 캐서린 모건과 함께 바다를 조사하러 갔다가 새끼 상어를 발견하고 즉시 상어를 생포하지만 곧 죽어버린다. 개장일, 공원에 몰려든 인파 사이로 어미 백상어가 출현한다. 상어와 인간 사이의 싸움이 시작되고 결국 상어를 죽인다.
Hammett
Editor
Chinatown, San Francisco, 1928. Former private detective Dashiell Hammett, a compulsive drinker with tuberculosis who writes pulp fiction for a living, receives an unexpected visit from an old friend asking for help.
마음의 저편
Editor
고물상을 하는 행크와 여행사를 하는 프래니. 이 둘은 5년 간을 같이 살아온 사이로 갑갑하고 지루한 일상을 탈피하고 싶어하지만 그것도 마음뿐 현실에서는 그 소망을 포기한 채 살아간다. 그렇게 살아오면서 어느덧 서로에 대한 애정도 식고 이들은 마침내 큰 말싸움 끝에 헤어진다. 프래니는 라스베가스의 식당에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레이를 만나 그 동안 자신이 꿈꿔왔던 여행을 계획한다. 행크 역시 서커스를 하는 라일라를 만나 사랑을 나누지만 행크의 머리 속에서는 프래니가 떠나가질 않는다. 자신이 진실로 사랑하는 여자는 프래니임을 깨달은 행크는 레이와 함께 있는 프래니를 강제로 끌고 나오지만 프래니의 결심은 굳은 듯 보인다. 행크는 포기하지 않고 레이와 함께 떠나려는 프래니를 공항까지 따라가 설득해 보지만 프래니는 이를 외면하고 결국은 떠난다. 혼자 집으로 돌아온 행크는 낙심하여 프래니의 물건을 태우려 하는데 그 순간 프래니가 집으로 돌아온다.
A Small Circle of Friends
Editor
In the late 1960s, three Harvard students Jessica, Leo and Nick grow close as they undergo personal changes, but their friendship is jeopardized by romantic feelings both men develop for Jessica.
Players
Editor
A rising tennis star falls for an older woman engaged with a wealthy man she doesn't love.
출옥자
Editor
성실하게 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출옥자에 대한 사회의 냉대와 질시는 그를 다시 악의 구렁텅이로 빠져들게 한다. 형기를 마치고 나와 주위의 손가락질과 비웃음소고에서 취직자리를 계속 거절당하는 막스.
지미 헨드릭스
Assistant Editor
이 다큐멘터리는 지미 헨드릭스가 불시에 사망한 지 3년이 지난 후에 제작됐다. 영화는 1967년 런던 마키 클럽에서의 공연으로부터 1970년 잉글랜드 와이트 섬 축제에서의 마지막 공연 사이에 일어난 일들을 다루고 있다. 이 전기적 영화는 몬터레이, 우드스탁, 필모어 동부, 버클리 등 여러 곳에서의 고전적인 공연들을 담고 있으며, 특히 Hey Joe, Like a Rolling Stone, A Star Spangled Banner 등을 부른 우드스탁 공연은 빼놓을 수 없다. 아울러, 이 영화는 여러 차례에 걸친 지미의 멋진 공연을 비롯해 피트 타운센드, 믹 재거, 에릭 클랩튼, 버디 마일스 등 기라성 같은 음악가들과의 인터뷰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