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ston Yeh Ying-Wen

참여 작품

Ember in the Land of Nothingness
At first glance, Grandma MUI and Uncle CHEUNG look just like another ordinary elderly couple loitering outside a school wall. Grandma MUI is suffering from Alzheimer’s disease and her conditions deteriorate notably after the death of her granddaughter Ka-ching from a fall off the school building, with the school officials suspected of negligence and being dishonest in their testimony. Stricken by grief, Grandma MUI’s mind falls into complete chaos as memories, delusions and reality mesh together. Uncle CHEUNG, indirectly connected to Ka-ching’s death, lacks the courage to tell the truth. As an act of atonement, he takes care of Grandma MUI even when the future looks bleak…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Hong Kong Man in Suit
시카고에서 벌어진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전투로 인해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고 도시가 처참하게 파괴되자 정부는 일부 오토봇을 제외한 트랜스포머에 대해 체포령을 내린다. 시카고 사태, 5년 후 대부분의 디셉티콘이 처벌되고 오토봇 역시 모습을 감춘 상황, 엔지니어 케이드 예거는 우연히 폐기 직전 고물차로 변해있던 옵티머스 프라임을 깨우게 된다. 그리고 그의 생존이 알려지자 옵티머스 프라임을 노리고 있던 어둠의 세력 역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전세계를 새로운 위협에 몰아넣을 거대한 음모, 사상 최대 가장 강력한 적에 맞서 옵티머스 프라임과 오토봇 군단은 목숨을 건 대결에 나서는데...
Trick or Cheat
Education Center boss
A school is trying to sabotage a student group's efforts to put on a musical dance number, citing their atrocious grades. The group's leaders must lead everyone to the promised land of academic competency via some innovative cheating methods.
B420
Uncle Kee
Koey believes happiness is like a bottle of coke, it'll soon become tasteless if you don't enjoy it right away. Simon believes happiness is similar to planting trees. You need to water them everyday, and the true satisfaction comes when they blossom. Willy does not believe in happiness at all. Three lives intersect. Three totally different personalities. Three ways of experiencing life and love.
신찰사매
Mickey Yau
외모도 실력도 없고 부모도 빽도 없지만, 열정만큼은 최고인 경찰 새내기 팡리쥐안.경찰 대학을 간신히 졸업하면서 형사과 발령을 기대했지만, 현실은 맞은 편 유실물 센터 사무직으로 발령된다.흑사회 대부의 외동아들 취하이원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자 이를 오래 주시하던 홍콩 경찰은 그와의 접촉을 시도하기 위해위험 상황에서 죽어버려도 크게 걸릴 것이 없는 팡리쥐안에게 잠입수사 요원이라는 허울 좋은 명분을 주며 전장으로 등을 떠민다웨이트리스로 변장한 팡리쥐안은 사사건건 실수를 하고 빨리 퇴근할 시간만 기다리며 팀원의 애간장을 태우지만취하이원은 오히려 팡리쥐안의 인간미 있고 엉뚱한 모습에 매력을 느끼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젠 엑스 캅 2 - 젠 와이 캅
Policeman Officer
미국 무기 제조업체가 파워와 분석 능력을 겸비한 지능형 로봇 RS1 개발에 성공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누군가 로봇을 해킹해 원격 조종하기 시작하고 순식간에 연구소를 초토화시키고 만다.
강간 3
Officer Hwang
홍콩 차기 행정장관의 강력한 후보로 나선 이지신은 처가 덕분에 출세가도를 달리지만, 선거가 다가오자 심한 스트레스 때문에 여자가 나체로 왔다 갔다 하는 환각에 시달린다. 그러던 중 이지신은 출세를 위해 예전에 자신이 버렸던 여자 하혜의와 상봉하게 되는데, 심리학자가 된 하혜의는 이지신의 병을 치료해주겠다고 자처한다. 이지신 소유의 빌딩에서 강간 사건이 누차 발생하지만 경찰이 단서조차 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지신은 정신박약아 아자를 강간한 강간범으로 몰려 체포되고, DNA 검사 결과 법적으로 불리한 상황에 처해지게 된다. 하지만 아칠이란 형사 덕분에 모든 건 자신을 버린 이지신에게 복수하기 위해 하혜의가 꾸민 짓이라는 게 밝혀지고, 하혜의는 아칠의 손에 죽음을 당한다. 이지신은 권토중래해 여전히 선거에 열을 올리지만, 그 전에 발생했던 강간 사건의 범인은 뜻밖에도 이지신이고, 하혜의의 죽음과 함께 이 사실 또한 영원히 비밀에 묻히고 만다.
They Don't Care About Us
Just back from abroad, Brenda Lee helps out a friend by substitute teaching her mischievous class. The students are cold to her at first, but warm up to her as she helps them learn life's lessons. Essentially a remake of To Sir With Love [1967] (or maybe just a remake of To Miss With Love [1992]).
류망의생
Hospital chief
유문(양조위 분)는 빈민가에서 진료소를 차리고, 동네 매춘부와 갈 곳 없는 사람들을 무료로 치료해 주고 있다. 이곳엔 제각기 여러 사연을 지닌 사람들이 살고 있다. 친구의 낙태수술을 돕기 위해 왔다가 유문에게 반해버린 귀여운 부잣집 딸 아미(양영기 분), 언제나 잠복근무를 하며 매춘부를 짝사랑하는 경찰 아초(유청운 분), 자궁암에 걸려 유문에게 치료를 받는 매춘부 메이(동애령 분) 등 모두들 소외 받은 이들이다. 어느 날, 경찰 아초가 쏜 총에 범인이 총상을 입게된다. 환자를 데리고 간 병원에서 유문은 촉망받는 의사가 된 동창생 로져(두덕위 분)를 만난다. 로져와는 10년동안 만나지 못했지만, 대학시절 절친한 친구이며, 유문의 옛 애인의 남편이기도 하다. 로져는 유문이 가르쳐준 '얼음치료'라는 새로운 수술법으로 더욱 더 인정받는 외과의사가 되고 얼음치료가 자신이 개발한 것인양 떠들썩하게 자랑한다. 로져의 애인 제이미(종려제 분)는 파티에서 유문을 만나게 되는데, 제 멋대로이며 진지하지 못한 그가 빈민가에서 의료활동을 하는데 감동한다. 유문의 진료소를 찾아간 초보의사 아소(허지안 분)는 관례에 얽매이지 않는 치료방식과 의사로서의 인간철학을 갖춘 유문에게 매료돼 그의 병원에서 일하게 된다. 그리고 유문의 병원에서 만난 아선(서호영 분)과 사랑에 빠진다. 아선이 말기 골수암 환자이며 유문이 사랑했던 여인의 여동생임을 알게된다. 자기보다 더 유능한 의사인 유문이 자신에게 아소를 맡긴채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자 유문에게 화를 낸다. 그러나 아선의 죽음을 지켜본 후에야 유문의 뜻을 알게된다. 밤마다 창녀인 메이의 집 앞에서 그녀를 지켜보고 있는 경찰 아초는 그녀를 찾는 사람들을 보며 그녀를 향한 애정을 키워나간다. 그녀가 자궁암에 걸려 유문의 치료를 받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하고 매일밤 그녀를 찾는 유문에게 오히려 화를 낸다. 메이는 아초의 순수한 마음을 알지만 병 때문에, 그리고 자신의 과거 때문에 자신이 좋은 부인이 될 수 없음을 알리고 떠나는데...
금지옥엽
Old band member
지극히 평범한 소녀 임자영(원영의)은 홍콩 최고의 여가수 로즈(원영의)의 열렬한 팬이다. 한편, 로즈의 음반제작자이자 최고의 작곡가인 샘(장국영)은 기획의 일환으로 평범한 사람의 성공스토리를 만들고자 남자 신인가수 선발대회를 연다. 자영은 오직 로즈를 보러 갈 욕심에 오빠의 도움으로 남자로 변장을 하고 대회에 참가하고, 우연히 그토록 그리던 자신의 우상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다. 자영을 남자로만 알고 있는 샘은 자꾸만 자영에게 끌리는 마음에 고민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