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h Barrish

Seth Barrish

출생 : 1959-09-08, San Francisco, California, USA

약력

Seth Barrish is an actor, director, writer, professional acting coach, and musician. He regularly appears in film and television and is author of the book, "An Actor's Companion-Tools for the Working Actor" As a director he is best known for his award-winning work with comedian Mike Birbiglia and playwright Martin Moran. He is Co-Artistic Director of The Barrow Group, an award-winning theater company based in New York City.

프로필 사진

Seth Barrish

참여 작품

마이크 버비글리아: 오 마이 주니어
Director
좋은 아빠가 될 자격이 있어야 아이를 가질 수 있는 걸까? 마이크가 아이를 원치 않았던 7가지 이유를 말한다. 하지만 인생이란 뜻대로 되지 않는 법. 양육에 관한 가장 웃기는 이야기, 소파가 비싼 심오한 사유에 귀 기울여 보자.
어쩌다 로맨스
Haggard Doctor
사랑이 밥 먹여주냐? 로맨스를 믿지 않는 건축가. 머리를 다친 후 깨어보니,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이 되어 있다. 아름다운 세상이 악몽과도 같은 그녀. 정녕 해피 엔딩은 없는 걸까. 로맨틱 코미디가 돼버린 인생. 이걸 나보고 믿으라고?
더 포스트
Layout Editor
1971년, 뉴욕 타임즈의 ‘펜타곤 페이퍼’ 특종 보도로 미 전역이 발칵 뒤집힌다. 트루먼, 아이젠하워, 케네디, 존슨에 이르는 네 명의 대통령이 30년간 감춰온 베트남 전쟁의 비밀이 알려지자 정부는 관련 보도를 금지시키고, 경쟁지 워싱턴 포스트의 편집장 벤은 베트남 전쟁의 진실이 담긴 정부기밀문서 ‘펜타곤 페이퍼’ 입수에 사활을 건다. 결국 4천 장에 달하는 정부기밀문서를 손에 쥔 벤은 미 정부가 개입하여 베트남 전쟁을 조작한 사건을 세상에 공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최초의 여성 발행인 캐서린은 회사와 자신, 모든 것을 걸고 세상을 바꿀 결정을 내려야만 하는데…
고잉 인 스타일
Dr. Helton
연금 동결이라니? 어느 날 갑자기 날벼락 같은 소식을 듣게 된 노년의 세 친구. 하루아침에 길거리에 나앉게 생겼다가 해결책(?)을 찾았다. 은행을 털고 범행은 완벽히 은폐하기! 하지만 FBI가 그리 호락호락할 리가.
Mike Birbiglia: Thank God for Jokes
Director
Mike Birbiglia declares that a joke should never end with "I’m joking." In his all-new comedy, Birbiglia tiptoes hilariously through the minefield that is modern-day joke-telling. Join Mike as he learns that the same jokes that elicit laughter have the power to produce tears, rage, and a whole lot of getting yelled at. Ultimately it's a show that asks, “How far should we go for the laugh?”
울브스
Mr. Wilson
Anthony Keller, star of his NYC high school basketball team, is riding his way to Cornell on a sports scholarship. But he can only maintain his popular jock facade for so long, as his troubled father Lee has a gambling addiction that threatens to derail his dreams both on and off the court.
힘든 날엔 웃어
Timothy
여섯 명의 희극 단원들 중 한 명이 유명 TV 쇼에 진출하면서 이들 사이 갈등을 통해 삶을 되돌아보는 내용을 다룬 작품으로 약물과 모방위험에 있어 그 표현의 수위가 높아 청소년관람불가
The Board
Father
A socially challenged high school kid tests his ultimate system for making a successful first-time call to his crush.
미스트리스 아메리카
Brooke's Dad (voice)
대학 입학과 함께 홀로 뉴욕 생활을 시작한 새내기 ‘트레이시’. 꿈꾸던 대학 생활도, 화려한 뉴욕 생활도 그녀와는 먼 이야기다. 그러던 어느 날, 뉴욕 한복판에서 유쾌한 의붓 언니 ‘브룩’을 만나게 되고 일과 사랑, 꿈을 모두 쟁취한 듯한 '브룩'을 주인공으로 소설까지 쓰게된다. 한편, '트레이시'는 '브룩'과 함께하면 할 수록 동경했던 그녀의 삶이 허세로 가득 차 있음을 눈치채게 되는데...
하우 히 펠 인 러브
Steve
A struggling musician enters into a chance affair with a married woman. The illicit encounters and resulting bond affect both in lasting and significant ways.
트루 스토리
Blaise
기사 조작이 발각되어 ‘뉴욕 타임스’에서 해고된 마이클 핀클(조나 힐)은 오리건 지역 신문사의 전화를 받는다. 아내와 세 자녀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용의자 크리스천 롱고(제임스 프랭코)가 핀클 행세를 하며 도망 다니다가 체포됐다는 것이다. 핀클은 기자로서의 호기심과 함께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에 롱고를 찾아간다. 롱고는 핀클의 글솜씨를 동경해왔으며, 그의 행세를 했을 때가 너무 행복했다고 털어놓는다. 그리고 모든 진실을 핀클에게만 알려줄 테니 글쓰기를 가르쳐달라고 요청한다. 첫 만남에서 호감을 느낀 두 사람은 점차 신뢰를 쌓아가고, 롱고의 결백을 믿게 된 핀클은 그의 이야기를 ‘트루 스토리’란 제목의 책으로 출간할 계획을 세운다. 그런데 재판에서 롱고는 두 아이들의 죽음에는 무죄이며, 아내와 막내의 죽음에는 유죄라고 주장하는데…
Mike Birbiglia: My Girlfriend's Boyfriend
Director
Mike Birbiglia shares a lifetime of romantic blunders and misunderstandings. On this painfully honest but hilarious journey, Birbiglia struggles to find reason in an area where it may be impossible to find: love.
슬립워크 위드 미
Co-Director
출세를 꿈꾸는 스탠드 업 코미디언이 여자 친구에게 사랑하는 진실된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게 되고 그의 불안은 재미있고 위험한 몽유병 현상으로 나타난다.
슬립워크 위드 미
Screenplay
출세를 꿈꾸는 스탠드 업 코미디언이 여자 친구에게 사랑하는 진실된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게 되고 그의 불안은 재미있고 위험한 몽유병 현상으로 나타난다.
2 데이즈 인 뉴욕
Mingus' boss
낭만파 파리지앵 마리옹(줄리 델피)과 재기발랄 뉴요커 밍구스(크리스 락)가 만끽하는 '이보다 좋을 수 없는' 뉴욕 로맨스에 난데없이 적신호! 귀엽지만 사고뭉치 아빠, 자유로운 영혼의 여동생, 여기에 마리옹의 전 남친이나 지금은 여동생의 남친인 통제 불능 마뉘까지. 어딘가 심상치 않은 이들의 등장에 마리옹과 밍구스의 로맨스가 뒤흔들리는데...
Happy New Year
Dr. Keith
A war-torn marine returns home to face his fiercest battle yet - the one against himself.
마고 앳 더 웨딩
Toby
작가로서 성공한 마고는 아들 클로드와 함께 오랫동안 연락을 끊고 지내온 동생 폴린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고향에 돌아온다. 폴린의 결혼상대자 말콤은 직장이 없는 백수로 마고는 말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마고는 결혼식에 참가한 것이 이상할정도로 주변사람들과 부딪히고 폴린의 옆집에 살고 있는 불륜상대인 출판업자 딕과의 만남도 이루어진다. 이런 가운데 폴린의 임신사실을 알게 된 마고는 말콤과의 결혼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고 하고 결혼식 직전 말콤이 미성년자와 관계한 사실이 드러난다. 결국 폴린은 말콤과의 결혼을 취소하게 되는데...
애스트로넛
Yuppie Shark
우주비행사 스펜서 아마코스트는 우주에서 동료와 함께 인공위성을 수리하던 중 외계의 알 수 없는 힘과 접촉되고 지구와 송신이 두절되어 2분간 완벽하게 암흑의 순간을 보낸 후 깨어나 지구로 귀환한다. 미국의 히어로라는 칭호로 환영을 받은 두 비행사에게 변화의 음산함이 조금씩 다가오는 중, 스펜서의 동료가 뇌출혈로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그의 부인도 따라서 자살한다. 자살한 여인의 몸 속에는 쌍둥이가 자라고 있었으며, 부검 결과 바로 남편이 우주에서 돌아온 다음 임신이 되었음을 알게 된다. 놀라운 사실은 스펜서의 아내 질리안 역시 남편의 공격적인 성행위를 받은 후 쌍둥이를 임신하게 된 것이다. 스펜서는 자의로 은퇴하여 아내와 함께 뉴욕시로 이사를 하여 첨단 전투항공기 제작회사의 중역으로 활동한다. 질리안은 쌍둥이 태아가 자라는 과정을 기쁘게 경험하기보다는 감시조로 지켜보는 스펜서의 기이한 행동의 변화에 불안감을 느끼며, 침울함과 소외감으로 남편을 두려워한다. 그사이 나사항공국의 직원 셔먼 리스가 질리안에게 접근하여 스펜서가 우주에서 잃어버렸던 2분간의 비밀을 밝히고자 시도한다. 외계인의 시그날에 의해서 스펜서의 두뇌의 모든 것이 지워지고 다른 지능으로 대체 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니 질리안이 품고 있는 쌍둥이는 인간과 외계인의 혼혈라는 것이고,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그들의 목적은 질리안을 공포속으로 몰아넣는데...
Victor's Big Score
Victor
A penniless barber schemes to marry his wealthy landlady for her money, but friends, foes-and the Gods-intervene.
Home Remedy
A 30-year-old bachelor who refuses to leave his house strikes up a relationship with a neurotic neigh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