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k Warner

참여 작품

아메리칸 오지
Deacon
오랜 우정의 19금 리모델링! 2013년 6월, 야릇한 우정이 찾아온다! 고교 동창생이자 뉴욕에서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지고 살아가며 주말에 에릭의 집에서 자유분방한 파티를 즐기며 살아가는 에릭과 친구들. 어느 날 에릭의 집주인이자 아버지는 집을 팔겠다고 선언하고 에릭과 친구들은 마지막으로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파티인 난장파티를 계획한다. 하지만 난장파티를 계획하며 친구들은 그 동안 쌓여왔던 갈등이 폭발하기에 이르고 그들의 우정은 위태위태해 보이는데…… 과연 그들은 무사히 난장파티를 끝내고 일상 생활에서 맛보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까?
쓰리 데이즈
County Jail Captain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던 ‘존’의 가정에 불어닥친 위기! 어느 날 갑자기 아내 ‘라라’가 살해혐의로 경찰에 잡혀가게 된다. 종신형에 처하게 된 아내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존’은 온갖 노력을 다해보지만, 모든 증거와 법적 정황은 그녀에게 불리하기만 하다. 절망감에 빠진 ‘라라’는 자살을 시도하고, ‘존’은 결국 아내를 살리기 위해, 그녀를 탈옥시키겠다는 결심을 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불가능한 5가지 미션… 전설적인 탈옥의 대가 ‘데이먼’을 찾아가 탈옥에 성공할 수 있는 5가지 미션을 전수받는 ‘존’! 교도소 이송조치로 아내를 구할 수 있는 시간은 단 3일뿐. 도저히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을 완수하고 35분 안에 도시를 탈출해야 한다. 자신의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위험 속에서 과연 그는 아내를 탈옥시키고 살아나갈 수 있을까?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Spring Break Adventure
Howard Butler
In the sixth film in the series, in February 1916, high school student Indy's plan of taking his girlfriend Nancy is sidetracked when a mysterious break-in, the theft of an electric motor, and rumors of German spies result in a mystery that only young Indy and Nancy can unravel. Indy and his father then head to the southwest to visit family in Albuquerque, where Junior is taken captive by Pancho Villa and his riders.
다크 엔젤
Governor
훈장까지 수상한 경력이 있는 소신파 베테랑 강력계 형사 존 홉스(덴젤 워싱턴)와 그의 파트너 조 네시는 흉악한 연쇄살인범 리즈를 검거하고 그의 사형 집행 현장에 증인으로 입회한다. 리즈의 사형 집행 후 그의 독특한 범행 방법과 유사한 모방 범죄가 연이어 일어난다. 홉스 형사의 상관인 스탠턴 반장(도널드 서덜랜드)은 유사한 범죄들이 경찰 내부의 범행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한다. 경찰의 조사가 계속되면서 홉스가 범죄에 연루된 것처럼 보이는 증거들이 하나 둘씩 나타난다. 홉스 형사는 대학의 신학교수에게 도움을 청하고 그녀는 이 사건이 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발생한 것임을 가르쳐 준다.
키스 더 걸
Sgt. Willard
정신과 의사로서 경찰내의 자살 사건 또는 위험한 상황에 처한 피해자나 피의자를 도와주는 일을 하는 알렉스 크로스(Alex Cross: 모간 프리만 분). 그에겐 나오미(Naomi Cross: 지나 라베라 분)라는 조카가 있는데, 어느날 조카가 실종됐다는 비보를 듣고 캘리포니아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알렉스는 자신의 조카만이 실종된 것이 아니라 수많은 여자들이 실종됐다는 것을 알아낸다. 납치된 여자들 모두가 재능이 뛰어나고 미모를 겸비한 여자들이라는 공통점을 간파한 알렉스는 범인이 대단히 지능이 높은 고단수의 인간수집가라는 것을 밝혀낸다. 그즈음 한 여의사(Kate McTiernan: 애쉴리 쥬드 분)가 카사노바라는 범인에 의해 납치, 감금되었으나 갖은 노력 끝에 탈출하였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다. 얼마 후 납치 후유증에서 벗어난 그녀는 여자들이 다른 방에 같혀있다는 사실을 밝히고 알렉스와 함께 그들을 찾아 나선다. 한편, 수사팀은 범인 검거에 박차를 가하지만 엉뚱한 범인을 잡았을 뿐 진짜 범인은 놓치고 만다. 어느날, 여의사가 알렉스를 저녁에 초청하여 기다리고 있던 중 수사관 중의 하나인 닉 러스킨(Nick Ruskin: 캐리 엘위스 분)이 그녀를 방문한다. 그 수사관이 진범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그녀는 그를 맞아들이는데...
12 몽키즈
Dr. Casey
서기 2035년, 미래의 인류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99%가 멸망하고 소수의 생존자들은 지상에서의 생활을 포기한 채 지하 세계에서 생활하게 된다.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 제임스 콜(브루스 윌리스)은 과학자들의 사면 제의를 받고 바이러스가 퍼지게 된 1996년으로 보내진다. 그러나 착오로 인해 1990년으로 보내지고 그곳에서 정신 병원에 수감된다. 그는 곧 인류가 바이러스에 의해 멸망할 것이라고 설득하지만 아무도 그의 말을 믿으려 하지 않는데, 그의 담당의사인 캐서린 레일리(매들린 스토우) 박사는 그를 치료하면서 어디서 본 것 같은 느낌을 갖는다.
Gramps
Detective
After a long search, lawyer Clarke MacGruder finally locates his long lost father Jack. At first, everything seems fine with his new extended family, until the two set off on a hunting trip, where Jack starts showing a rather violent streak to his nature.
영원한 친구 래시
Timid Neighbor
타너 가족은 버지니아로 이사가는 도중 교통사고를 목격하게 되고 이 사고로 떠돌이 개가 되어버린 래시를 만나게 된다. 이때부터 래시는 터너 가족과 동행하게 되고 13살된 아들된 매튜(Matthew Turner: 톰 거리 분)의 영원한 동반자가 된다. 4살때 엄마를 잃고 엄마의 기억 속에서 항상 외롭게 지내던 매튜를 버지니아의 아름다운 정취 속으로 이끌어주며 새 엄마와 새로운 생활에 적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빠의 직장일이 예정대로 잘 풀리지 않자, 매튜는 아빠에게 양목 사업을 제안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시작된다. 담장을 만들고 양을 사들이고 함께 일하며 오랜만에 가족의 행복을 확인하는 터너 가족, 그러나 이웃과의 땅 분쟁에 휘말리게 되고 매튜와 래시는 생사가 달린 모험을 감행하게 되는데.
One of Her Own
Jack Stroud
A rookie female cop, raped by a fellow officer, risks her career and her life when she reports the attack. Based on a true story.
Citizen Cohn
Robert Morgenthau Jr.
As lawyer and power broker Roy Cohn lies dying of AIDS in a private hospital room, ghosts from his past visit him as he reflects on his life and loves.
야생화
Minister
One day Sammy and his younger sister Ellie happen upon a cabin where Alice, a young, partially deaf girl with epilepsy is being kept by her abusive stepfather. The three soon become friends and hope to get Alice an education and help her escape from the torture she undergoes daily. However, Alice's stepfather soon finds out about the friendship Alice has struck up and punishes her brutally. This story of friendship and youth shows that everyone is human and deserves to be treated so, no matter their disability or weakness.
A Violation of Trust
Peter Hudson
Single mother Susan Essex admirably picks up the pieces after the split from her husband Matthew, and she can depend upon her daughter Justine for support. When Justine learns that her friend Vicky has been spending time with her own boyfriend, Ryan, Justine confronts Vicky and a fight erupts. Sprawling into the woods behind Justine's house, the fight escalates further and Vicky winds up dead. Justine and her best friend Ashley make a pact to keep the mistake a secret, but will she be able to keep her mother convinced that she wasn't involved?
캠퍼스 군단
FBI SAC
미국의 한 고등학교에 침입한 컬럼비아의 테러리스트에 의해 90여 명의 학생과 교사들이 인질 상태에 놓인다. 이들 두목의 아버지가 마약범으로 체포되어 미국으로 호송된 것으로 담당판사의 아들이 이 학교 학생임을 알고 온 것이었다. 하지만 이미 그 학생이 정부에서 데려간 것을 안 테러리스트들은 석방에 응하지 않으면 전체 학생들과 더불어 학교를 폭파, 자폭하겠다며 위협한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빌리 등 악동들은 평상시에는 교장 선생님과 기숙사 사감을 골탕 먹이는데 이용하던 지혜와 천재성을 테러리스트들의 위협에서 벗어나는데 한껏 사용하며 통쾌한 승리로 이어간다. 평상시에는 악동들에게 엄하던 사감은 학교밖에서 머물면서 이러한 악동들의 지혜와 순수성이 반드시 좋은 결과를 갖고 올 것이라는 강한 믿음과 애정을 보여준다. 빌리 등 친구들은 마침내 자신들과 학교를 테러리스트들에게서 구하면서 자신들의 순수성과 용기, 우정을 그동안 자신들을 문제아들로만 바라보던 모든 사람들에게 한껏 보여준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그대
Man at Restaurant
같은 신문사에 근무하고 있는 댄(Dan Hanson: 케빈 베이컨 분)과 로리(Lorie Bryer: 엘리자베스 퍼킨스 분)는 늘 대립되는 견해로 서로 공박하기를 즐기는 사이. 그런 두 사람이 공석 중인 논설위원 자리로 인해 본의 아니게 경쟁자의 위치에 놓이게 되고 신문사는 독자들이 논박을 즐길 것이라고 판단, 댄과 로리의 경쟁적 칼럼을 싣는다. 이것이 적중, 그들은 대중적 인기를 누리게 되고 WBAL 방송국의 'HE SAID, SHE SAID'라는 토크쇼의 진행자로 정기 출연하게 되면서 둘은 사랑에 빠져 동거를 시작한다. 그러나 댄이 섹스를 말하면 로리는 결혼을 애기하고 관계를 말하면 결혼을 애기하는 등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은 사사건건 갈등하게 되고 결국 도로 통합에 관한 TV 생방송 도중 심한 논박을 참다못한 로리가 댄을 향해 커피잔을 내던져 방송 사고를 일으키는데...
블랙 레인보우
Editor, Jay Chatwin
마르다는 어릴 때부터 신통력을 가진 타고난 영매. 아버지와 함께 지방 교회를 돌며 미래를 예언해주고 돈을 벌어 살아간다. 어느 날 마르다가 예언한 살인이 실제로 일어나자 기자와 경찰, 그리고 누군가에게 고용된 해결사 킬러가 마르다를 추적한다. 피살자는 화학공장의 근로자로 당국의 안전감사 직전에 피살되어 신문기자 개리는 점점 의혹을 갖는다. 그러나 와인버그 경감은 악덕기업주 사일러스에게 매수되어 수사는 하지 않고 도리어 정보를 제공해주다 나중에야 수사에 나선다. 마르다는 또다시 있을 화학공장의 사고와 죽음을 예언하고, 그 또한 적중하자 그때까지 마르다의 신통력을 믿지 않던 개리도 킬러의 이름을 알려달라고 애원한다.
The Feud
Ray Dooley
All Dolph Beeler wanted was a can of paint remover when he went to Bud Bullard's hardware store in Millville. But a simple misunderstandling between two men has turned into an outright war between two towns in this outrageous comedy of errors.--Summary from container. -- WorldCat
My Name Is Bill W.
Based on the true story of Bill W. (James Woods), a successful stock broker whose life falls apart after the stock crash of the 20's and how he comes to grips with his alcoholism. Along with a fellow alcoholic (James Garner) he forms a support group that would eventually become Alcoholics Anonymous.
Finnegan Begin Again
Charlie DeWitt
A schoolteacher in her early 40s, involved in a dead-end love affair with a married mortician, drifts into a relationship with an aging newspaper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