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Recordist
shaw production
Sound Recordist
명나라 후기는 환관의 영향력이 절정에 달한 때다. 특히 왕 젠은 자신의 권력을 장악하기 위해 나약한 젊은 황제에게 여인을 끝없이 바쳐 아첨하는 포악한 무술의 고수다. 그는 황제에 충성을 맹세한 금의위의 주장이다. 금의위는 반란을 일으키는 반역자를 사냥하고, 정의를 지키는 일을 한다. 왕 젠은 내시에게 반대하는 세 영웅적인 충신을 사냥하라고 위이에게 명령한다. 마지못해 위이는 자신의 아들 부푸에게 명령을 수행하라고 한다, 그러나 부푸는 결국 거부한다. 위이는 자신의 아들을 죽이라는 압력을 받고, 부푸는 그의 아내, 자식과 함께 탈출을 시도하면서 금의위 전체와 맞서야 했다. 왕 젠의 영향은 광범위하고 부푸의 가족과 가문에 재앙이 닥치게 된다. 그가 사랑하는 거의 모든 것을 박탈당한 부푸는 왕 젠을 죽이거나 죽기로 맹서하는데...
Sound Recordist
순진한 청년이자 사회 초년생인 폴(장국영)은 지하철에서 우연히 본 모니카(장만옥)에게 한눈에 반한다. 폴의 옆자리에 앉아 있던 아니타(매염방)는 그의 마음을 눈치채고 짓궂은 장난을 쳐서 폴을 웃음거리로 만들어 놓는다. 이렇게 세 사람의 만남은 시작된다. 폴과 모니카는 급속도로 가까워지지만 모니카앞에 이미 결혼한 옛 남자가 접근하고, 두 남자 사이에서 갈피를 못잡고 방황하던 모니카는 폴에게 마지막 제안을 한다. 넓은 지하철에서 다시 자신을 찾는다면 두 사람의 연분은 확실하다는 것이다. 떠나는 모니카를 잡지 못하는 폴을 본 아니타는 자신이 아닌 그의 사랑마저도 소중히 여겨 절망하는 폴을 일으켜 세운다. 넓은 지하철안에서 서로를 찾던 폴과 모니카는 결국 아니타의 도움으로 만나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데..
Sound Recordist
A thrilling “whodunit” that weaves in and out of the lives of the residents of a small village. Sex and subterfuge bubble to the surface when the young coquettish Mrs. Wang disappears.
Sound Recordist
출가하기로 결심한 오랑과 집으로 무사히 귀환을 하나 정신줄을 놓아버린 육랑을 찾으려고 혈안이 된다. 오랑은 사찰에서 늑대들을 물치는 봉술을 연마하는 승려들을 보게 된다. 오랑은 후에 이 봉술을 자신의 봉술에 결합을 하여 오랑팔괘곤을 창시하게 되는 것으로 그려지게 된다. 오랑의 성격을 간파한 주지는 그의 출가를 허락하지 않지만 오랑은 스스로 머리를 깍게 되고 승려로 인정을 받게 된다. 한편 오랑의 생존을 알리기 위해 오랑을 밑에 두게된 스님이 오랑의 집을 찾아갔다가 기탄들에게 목숨을 잃게 된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양가에서는 오랑의 여동생을 사찰로 보내게 되나 중간에 객잔에서 생포가 된다. 오랑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홀연히 나서게 된다.
Sound Recordist
shaw production
Sound Recordist
A hot-head cop, a by-the-books cop, and a hitman all vie to take down a drug boss. Meanwhile, a gang of criminals plan to rob an armored truck.
Sound Recordist
육지금마는 어릴 적 부모들이 무림의 세 보물중 하나인 천마금을 지키려다 육대문파에 의해 죽음을 당하고 동생마저 실종당하는 참변을 겪는다. 죽음에서 벗어난 그는 복수의 칼을 갈며 16년 동안 천마금을 훈련하고 뛰어난 살인기술인 천룡음을 완성하여 무림에 등장한다. 한편 무림의 육대문파들은 잊혀졌던 천마금이 다시 강호에 나타났다는 소식을 듣고는 대경실색 한다. 겉으로는 무림을 어지럽히는 천마금을 멸한다는 명분을 내세우나 실은 이를 기회삼아 천마금을 빼앗으려는 계략을 꾸민다. 그러나 육지금마는 이들의 계책을 꿰뚫고는 거짓으로 천마금을 호송한다는 소믄을 내고 이를 빼앗으러 오는 자들을 유인하여 일거에 섬멸할 계략을 짠다.
Sound Recordist
무림계의 성스러운 상징이자 최강 병기인 성화령의 비밀을 지키려다 희생한 주인공 부모의 복수를 그리고 있다. 5대 문파가 무림맹주의 지위를 놓고 겨루고 있을 때 천축에서 성화령을 가진 수수께끼의 남녀가 나타났다. 5대 문파를 쉽게 물리친 두 사람에게 맹주 자리를 물려주기로 하나 실은 성화령을 손에 넣기 위한 음모로 맹주로 추대하는 날 5대 문파는 독을 써서 죽게 만든다. 두 사람은 소림, 아미의 두 젊은이에게 도움 청하며 성화령을 건네준 후 죽는다. 이때부터 두 젊은이는 5대 문파의 추격으로 분주한 몸이 되는데...
Sound Recordist
Liu Yung plays Li Lang, a court official out to avenge his former emperor. The target is easy to hate: the power-hungry Kuang-yi (Chao Kuo) is a plundering rapist and a cold-blooded murderer. But can one man take on the imperial army?
Sound Recordist
이막수(염니)라는 여인이 옛 애인인 육가의 사람들을 해치울때 이를 구경하던 떠돌이 고아 양과(장국영)는 시체에서 발견한 빵을 먹다가 독에 감염된다. 이때 두꺼비 모양으로 물구나무를 서는 구양봉에게서 독을 치료받고 두꺼비 권법도 배우지만 그는 어디론가 가버린다. 한편 무림 최고의 검객부부 곽정(진관태)과 황용(유설화)은 우연히 양과를 만나 그가 양강의 아들임을 알게되고, 책임을 느껴 그를 거둔다. 양과가 권력과 돈만을 추구했던 아버지의 전철을 밟을까 고민하던 황용은 그에게 글을 가르치며 교육하려 하지만, 양과는 글보다는 무술에 더 관심이 많다. 결국 중원무술의 본산이라는 종남산 전진교의 중양궁으로 데려가 양과를 그곳에 맡긴다. 그러나 아버지에 대한 사람들의 미움 때문에 무술을 배우기는 커녕 전진교 사람들에게 멸시와 구박만 받는다. 결국 이를 참다 못해 도망친 그는 소용녀(옹정정)가 사는 고묘(古墓)로 들어간다. 외부인을 받아들이지 않는 규율 때문에 그를 거절하던 소용녀는 유모의 마지막 유언에 양과를 제자로 받아들여 함께 고묘파의 절세비급인 옥녀심경을 수련하고, 점차 사제 이상의 애정을 키워간다. 그러던 중 두사람은 수련을 위해 고묘 밖으로 나오게 되는데..
Sound Recordist
Veteran action actor and director Lu Chun-ku set his sights on a tale of Ching Dynasty royal intrigue as an excuse to hire his favorite action stars, gather three choreographers, and film one fight-filled conspiracy after another. Liu Hsueh-hua is the title character caught between battling princes. Then there's award-winning actor Ku Feng, "Bastard Swordsman" Hsu Shao-chiang, "King of Shaw Brothers' Screen Villains" Wang Lung-wei, "Venom" Sun Chien, and even the director shows up to get his kicks in this danger-fraught adventure.
Sound Recordist
When Long Jian-fei is tossed from a cliff by the new sweetheart of his meanspirited ex-girlfriend, the friendly Dameng dragon-dog saves the hapless man's life, and brings him to Flame Cloud Devil, the blind master of the Buddha's Palm technique.
Sound Recordist
화산파 제자인 원승지는 무공을 수련하던 도중 무림의 절세 고수였던 금사낭군의 유골과 그의 유서를 발견한다. 유서엔 기연을 얻게 될 자에게 자신의 무공은 물론, 숨겨진 황실의 보물을 선물로 주겠다는 내용과 함께 절강성에 사는 한 여인에게 황금 10만냥을 전하라는 내용이 기록돼 있었다. 에 이은 신필 김용의 두 번째 장편소설 을 영화화한 작품. 초기에 발표한 작품이기 때문에 후기에 나온 다른 김용의 작품과 비교해 다소 평면적이긴 하지만, 영화는 장철 특유의 넘치는 남성미를 강조, 액션의 묘미에 치중한다. 아버지의 복수를 하는 원승지와 불운한 출생의 과거를 지닌 온청청과의 애정관계를 그리고 있지만, 방대한 원작소설의 일부를 영화로 옮겼기 때문에 드라마보다는 대결의 재미가 있다.
김용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벽혈검]은 화산파 제자와 무림 고수들의 대결이 흥미롭게 그려진 작품으로, [오독]으로 유명한 곽추와 강생, 녹봉 등이 주연을 맡았다.
Sound Recordist
술과 도박에 빠진 것도 모자라 폭력까지 행사하는 나쁜 남편 양춘우에게 시달리던 병약한 아내 진세영이 병세가 악화되어 오늘 내일 하던 중 비가 내리던 어느날 하녀 양기오가 우발적으로 남편을 항아리에 빠트려 죽이는 일에 동참했다가 남편의 원귀에 시달리다 절명하고 그 사건에 숨겨진 진실이 드러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Sound Recordist
Most of the Liang family are murdered by Ling Guixing and the surviving son Liang Tianlai (Ng Wai-Kwok) wows to bring him to justice. Fighting against corruption in several courts, his only main witness is beggar Afeng but as Ling has people around him willing to bribe and murder, soon Liang is left alone. All up until he meets what seems like the last upstanding 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