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esa Soria Ruano

참여 작품

Sleepover
Lucía
Pushed by the fear of losing her friends, Silvia has invited them to a sleepover. But things can be complicated when your home is not exactly what your friends may call a home...
트루만
Bookstore Employee
여러 해 동안 헤어져 지낸 어린 시절의 두 친구. 둘은 함께 웃고 추억을 떠올리고 눈물을 흘리면서 잊지 못할 며칠을 보낸 후, 작별을 고한다. 우정과 사랑의 비가이자, 죽음을 삶의 일부로 받아들이는 용기를 유머러스하고 정직하게 그린 초상화다.
마법소녀
Adela
루이스는 아픈 딸 알리시아가 일본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주인공인‘ 마법소녀 유키코’가 입는 드레스를 생일선물로 받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는 딸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과정에서 정신적으로 불안한 부유층 여성과 어두운 과거를 지닌 교사를 만나게 되고, 그들의 삶을 영원히 뒤흔들 엄청난 사건에 말려든다. 이 영화는 돈 때문에 벌어지는 비극을 중심에 둔다. 돈 없는 아버지가 곧 죽을 수도 있는 딸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한 여자에게서 돈을 뜯어내면서 모든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그 아버지에 대해서보다 그가 속한 사회에 대해 더 분노하게 된다. 현대 스페인 사회에 닥친 경제 위기와 그로 인한 비인간화를 간접적으로 담고 있으며, 차가운 화면 톤과 인물들의 차분하고 절제된 음성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무채색의 인상을 풍기는 작품이다. 안정된 화면구성이 돋보이는 올해 스페인 최고의 화제작으로, 프롤로그로 기능하는 첫 시퀀스는 마지막 장면에서 진의를 드러낸다.
옴니보러스
Yasmín
저명한 음식평론가인 마르코스 벨라에게 비밀 식사 모임에 대한 조사 요청이 들어온다. 그 식사 모임은 뉴욕에서 시작되어서 영국을 거쳐, 현재 마르코스 벨라의 도시에 까지 퍼졌다. 이 식사 모임에서 먹는 음식이 인육임을 알게된 마르코스 벨라는 스스로 잠입해서 모든 사항을 조사 한 후, 인육을 먹지 않고 빠져 나오려 하지만, 자신의 뜻대로 되지 못 한다 그후 다시 이 식사모임을 방문 한 후, 복어 독으로 모두를 죽인 후, 이 이야기를 책으로 출판한다.
Pelirrojo/Negro (Rött hår/Svart)
Sofía
For some experts in human genetics the event is extraordinaire. That's because in the mixture of the human race, the strangest variation in the skin color, can come out without any advice. Sometimes it can be different from the progenitors. Cases like this happens between one in a million of births. Francisco Jose is the melanin's lost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