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ul Kamte

참여 작품

Angrezi Medium
Sound Mixer
When his daughter decides to further her studies in London, a hardworking Haryanvi businessman does everything in power to make her dreams come true.
호텔 뭄바이
Sound Recordist
도시 중심부 곳곳에 총격과 폭탄 테러가 이어지자 사람들은 피난처를 찾아 100년의 역사를 지닌 타지마할 팰리스 호텔로 몰려든다. 그런데 하필이면 테러범들도 그 호텔을 최후의 격전지로 계획한 상황. 인파 사이에 섞여 호텔 안으로 숨어든 그들은 이내 무차별 사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는 호텔 직원 아르준(데브 파텔), 수석 셰프 오베로이(아누팜 커), 갓 태어난 아들과 여행 온 부부 데이빗(아미 해머)과 자흐라(나자닌 보니아디)는 호텔의 비밀스러운 공간을 옮겨다니며 생존을 위해 악전고투를 펼친다.
Rock On 2
Sound Designer
The musical drama is a sequel to the 2008 blockbuster 'Rock On' that tells the story of four friends and their passion for music. This time around, the film centers around the regional conflict prevailing in the North Eastern states of India.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2
Sound Mixer
각자의 목적으로 황혼기에 인도를 찾았던 에블린(주디 덴치), 더글라스(빌 나이), 뮤리엘(매기 스미스) 등 여섯 명의 영국인들은 자이푸르의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에 머물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아간다. 뮤리엘과 함께 호텔을 공동으로 경영하는 소니(데브 파텔)는 호텔 확장 제안서를 미국 투자자에게 제출한 뒤, 손님으로 위장하고 호텔을 방문할 심사원을 기다린다. 마침내 호텔의 운명을 좌우할 심사원으로 생각되는 가이 챔버스(리처드 기어)가 도착하자 소니는 극진한 친절을 베푼다. 또한 코앞으로 닥친 결혼식을 제쳐두고 챔버스의 한심을 사는 데만 골몰하여 약혼녀를 실망시킨다. 그런데 소니가 구입하여 확장하려는 호텔을 라이벌인 쿠샬이 먼저 손에 넣는다. 이처럼 소니가 호텔 확장과 결혼식 때문에 전전긍긍하는 동안 노년의 투숙객들에게도 피할 수 없는 선택의 순간이 다가오는데…
Ungli
Sound Designer
When a corrupt judicial system lets a drunken driver off scott-free, four gym friends become vigilantes to avenge the death of their trainer.
파니를 찾아서
Sound Designer
Five friends from Goa get lost during a journey to discover the lot of the childhood sweetheart of an old postman.
달려라 밀카 달려
Sound Designer
“날으는 시크” 로 명성을 날리던 밀카 싱은 1960년 로마 올림픽에서 그의 인생에 최대 경주를 망친다. 이 망신의 어둠을 뚧고 밀카는 그를 처음으로 달리기 시작하게 만든 과거를 직면하고 실수를 만회한다.
Yeh Jawaani Hai Deewani
Sound Designer
Bunny and Naina meet when they graduate from college and again in their late 20s.
다크 나이트 라이즈
Sound Mixer
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 하비 덴트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떠안은 배트맨은 모든 것을 희생하며 떠난다. 범죄방지 덴트법으로 인해 한동안 평화가 지속되던 고담시의 파멸을 예고하며 나타난 마스크를 쓴 잔인한 악당, 최강의 적 베인이 등장한다. 베인은 배트맨이 스스로 택한 유배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하지만, 다시 돌아온 배트맨에게 베인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자신을 거부한 사람들의 고통을 지켜볼 것인가, 정의의 수호자로 나설 것인가. 배트맨은 승패를 알 수 없는 마지막 전투를 시작하려 하는데...
천재 사기꾼 돈: 세상을 속여라
Sound Designer
아시아 지하세계를 평정한 ‘돈’은 이제 유럽으로 자신의 악명을 뻗치려 한다. 그러나 인터폴과 마피아들로부터의 위협을 감지한 ‘돈’은 쿠알라룸푸르에서 특수팀을 지휘하던 ‘비샬 말릭’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해 자수를 하고 수감된다. ‘돈’은 수감되어 있는 동안 자신을 향해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던 ‘바르드한’과 연합해 탈옥을 감행, 스위스와 독일 등지에서 사상최대 규모의 범죄 행각을 계획한다. 돌아온 암흑가의 제왕 ‘돈’과 그를 체포하기 위해 혈안이 된 여 형사 ‘로마’와의 예측할 수 없는 추격. ‘돈’과 경찰간의 한판 승부! 과연 이 게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Kurbaan
Sound Mixer
When a handsome young Indian couple (Saif Ali Khan and Kareena Kapoor) moves into the suburbs to claim their stake in the American dream, they are shocked to discover that they've become enmeshed in a secretive terrorist plot. But as tensions escalate, the bride begins to wonder if her husband has told her everything he knows.
옴 샨티 옴
Sound Designer
1970년대 무명 배우 옴은 당대 최고의 스타 샨티 프리야의 열렬한 팬이다. 영화 속에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춤추는 그녀의 파트너가 되는 상상에 젖는 것이 고작이던 그는 촬영장에서 위험에 빠진 그녀를 구해주면서 그녀와 가까워지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애인인 제작자의 배신으로 죽음에 이르게 되고 옴 역시 자신의 눈앞에서 화염에 싸여 죽어가는 그녀를 보며 죽음을 맞게 된다. 그로부터 30년 후인 2000년대, 최고의 스타로 환생한 옴은 샨티와 똑같이 생긴 배우 지망생과 여전히 살아있는 제작자를 만나면서 과거의 기억을 되찾게 되고 복수를 시도하게 되는데…
Honeymoon Travels Pvt. Ltd.
Sound Designer
Six newly-married, diverse, honeymooning couples face marital bliss and discord, finding out more about themselves, their significant others and life in this happy-go-lucky, quirky drama.
돈
Sound Mixer
1978년 인도의 국민배우 아미타브 밧찬이 출연해 큰 히트를 한 작품을 리메이크 한 것으로 돈(Don)은 잔혹한 지하조직의 거물로 인도 경찰국은 비밀작전으로 그를 검거하려 하지만 사고로 돈은 코마상태에 빠지게 된다. 지하세력 척결을 위해 그의 혼수상태를 가장하고 그와 얼굴이 닮은 비제이를 투입 돈으로 위장해 정보를 캐내려 한다.
슈퍼 히어로 크리쉬
Sound Designer
인도판 수퍼 히어로 영화. 수퍼 히어로의 기본 컨셉은 할리우드의 그것, 특히 수퍼맨과 크게 다르지 않다. 변신을 통해 초능력을 드러낸다는 점, 초능력을 물려준 아버지의 존재, 그리고 수퍼 히어로를 사랑하는 여인 등 할리우드 수퍼 히어로 영화의 공식이 고스란히 적용되고 있다. 하지만, 이 공식에 라케쉬 로샨(Rakesh Roshan)은 발리우드 영화의 공식과 홍콩 액션영화의 품새를 덧붙인다. 인도의 산골마을에서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끄리쉬나(Krishina)는 싱가폴에서 휴가 온 프리야(Priya)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끄리쉬나의 초능력을 알게 된 프리야 는 사랑을 미끼로 그를 싱가폴로 불러 TV 에 출연시키고자 한다. 싱가폴로 건너 온 끄리쉬나는 그의 아버지인 로히트(Rohit)의 초능력을 활용하여 미래를 내다보는 컴퓨터를 만들고자 했던 아리아(Arya) 박사의 음모를 알게 되고, 자신의 초능력을 발휘하여 아버지를 구하고 사랑도 쟁취한다.
랑그 데 바산티
Sound Designer
과거 영국이 인도를 식민지배하던 시절에 인도독립운동을 하던 청년들을 감옥에 가두고 탄압하던 군인인, 자신의 할아버지 일기장을 가지고 시나리오를 쓴 슈 멕켄리가 인도에 와서 수키와 친구들을 캐스팅하며 영화를 만들게 된다. 그녀는 영화를 만들면서 그들에게 과거 인도독립운동가들의 모습을 기대하나 생각만큼이 아닌 모습들에 실망하게 되고, 한편 수키의 친구들 중, 아버지의 유지를 이어받아 군조종사가 된 아제이는 전투기 조종 중 일어난 비행기 추락으로 죽게된다. 그러나 자신들의 이익에 눈이 먼 군관계자와 정부측에서 비행기 추락을 비행기 자체의 결함이 아닌 아제이의 조종미숙으로 돌리는 모습을 보고 분노한 수키와 친구들은 정의를 위한 싸움을 시작한다.
Lakshya
Sound Designer
An aimless, jobless, irresponsible grown man joins the army and matures into a battlefield hero.
Bokshu - The Myth
Sound
Two anthropologists (Heather Prete, David Millbern) have a series of strange encounters in the Himalayas as they search for their missing professor (Steven Berkoff).
Bokshu - The Myth
Supervising Sound Editor
Two anthropologists (Heather Prete, David Millbern) have a series of strange encounters in the Himalayas as they search for their missing professor (Steven Berkoff).
Lagaan: Once Upon a Time in India
Sound Designer
1890년대 영국 점령기 인도. 무거운 세금에 허덕이는 참파네르 주민들에게 영국 장교가 크리켓 시합을 제안한다. 마을의 앞날이 걸린 시합, 승자는 누가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