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not Schaffler

참여 작품

This Is Congo
Executive Producer
An unfiltered look in to the lives of 3 characters surviving amongst the most recent cycle of conflict in the Democratic Republic of Congo, otherwise known as the M23 rebellion.
러시: 더 라이벌
Associate Producer
타고난 천재 레이서 제임스 헌트와 철저한 노력파 천재 니키 라우다. 그들은 매 경기마다 라이벌로 부딪히며 치열한 접전을 벌이게 된다. 완벽한 설계로 승부를 완성하는 니키가 자신의 뒤를 바짝 뒤쫓자 스피드만큼은 최고라고 자신했던 제임스는 긴장하게 된다. 그리고 1976년, 레이서들에게 악명 높은 독일의 뉘르부르크링 서킷.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두 천재 레이서의 라이벌 대결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순간, 거센 비가 내리던 노르트슐라이페에서 한 대의 차량이 문제를 일으키며 불길에 휩싸이게 되는데...
스매시 앤 그랩: 보석강도단 핑크 팬더
Executive Producer
인터폴도 인정한 사상 최고의 국제 보석강도단 ‘핑크 팬더’ 그들과의 비밀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리얼 범죄 마스터클래스! 핑크 팬더는 2000년대 전 세계 최고급 보석상만 골라 지금까지 5천억 원에 달하는 보석을 털어왔으며 범행에 걸린 시간은 평균 1분도 채 안 된다. 발칸 반도 출신으로 알려진 이 조직을 추적하던 감독이 수배 중인 실제 조직원들과 은밀한 만남을 갖게 되면서 자국에서 ‘로빈 후드’ 대접을 받기도 한 팬더들의 정체와 국제 다이아몬드 거래의 어둡고 위험한 세계가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