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
A romantic coming-of-age story in which the kindness bestowed by a glamorous model is returned 30 years later by the young man in whom she inspired the first stirrings of confidence and love.
Carmine
Drugs, sex and the allure of fast money blur the boundaries between two very different societies in Miami. Joe and his two best friends, Kevin and Mickey, are struggling to get ahead, dissatisfied with their lives and current financial situation. When a package of ecstasy ends up in their possession at a nightclub, they are enticed by the prospect of scoring some fast cash. The three friends offer to distribute the drugs to their social, business and party contacts for a notorious neighborhood drug lord. Naive and encouraged by their initial success, the boys increase their distribution and quickly find themselves in over their heads with no way to turn back. As addictions take hold and their friendship begins to unravel, they find the lifestyle they have chosen may come at a very high price -- their lives.
Al
고스트 독은 허름한 뉴욕의 아파트 옥상에서 비둘기를 키우며 살아가는 외로운 킬러다. 그는 언제나 "사무라이의 길"을 복음서철 지니고 다닌다. 어느 날, 우연히 그의 목숨을 구해준 뉴욕 마피아 루이를 사무라이가 목숨을 걸고 충성을 바칠 주군으로 여긴다. 하지만 루이는 그리 대단한 인물도 아니고 고스트 독을 구해준 것이 어떤 커다란 정의감이나 대의명분 때문이 아니었다. 그저 별볼일 없는 양아치 루이. 하지만 고스트 독은 그를 위해서 그의 집단의 청소부 역을 묵묵히 해주고 있다. 여느 때처럼 고스트 독은 루이의 명령을 받아 일을 처리하지만, 그 일이 루이가 꾸민 일음을 알지 못하는 고스트 독이 조직의 경계를 받기 시작한다.
Motts Cassella
사미는 어릴 때부터의 꿈을 이루기 위해 뉴욕의 최대 범죄 조직인 칸비노 패밀리의 조직원이 된다. 사미는 친구와 형제 그리고 조직의 보스마저도 잔혹하게 살해하여 조직에서 점점 두각을 나타내고, 드디어 전설의 보스 존 코티 밑인 두번째 보스 자리에 오른다. 권력과 욕망 그리고 책략이 난무하는 마피아의 세계에서 정상의 고지를 눈 앞에 둔 사미에게 어느날 갑자기 위기가 닥쳐오는데.
Vending Worker #2
낚시광 조(조 페씨 분)와 거스(대니 글로버 분)는 매일 부두에서 지내며 월척을 낚으려 노력하지만 한번도 낚아본 적이 없는 비운의 사나이들이다. 어느날, 그들이 쓴 에세이 '왜 우리는 낚시를 하는가' 가 상을 타고 부상으로 에버글레이즈에 있는 호텔의 무료숙박권을 받게 된다. 이들은 평생 꿈꾸던 모험을 찾아서 68년형 바라쿠다에 낚시 보트를 매달고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식당에서 만난 데커(닉 브림블 분)라는 사기꾼에게 차를 도난당하고, 보트마저 잃어버리자 그들의 꿈은 산산히 부서지고 만다.
Chastised Gambler
조그만 동네에서 자란 에이스는 도박에서 언제나 이기는 재주를 타고 났다. 그 때문에 그는 마피아 보스들에게 알려지고, 보스들은 그를 보호하기 위해 니키를 붙여준다. 니키는 비록 몸집은 작지만 상대가 얼마나 크든지간에 먼저 제압해 버리는 능력을 갖고 있는 갱. 오랫동안 니키와 에이스는 완벽한 팀을 이루게 된다. 그러나 라스베가스로 진출한 에이스는 니키가 라스베가스로 온다는 소식을 접하고 니키의 포악한 성질이 걱정돼 꺼려한다. 에이스의 심정을 눈치채고 있던 니키는 라스베가스에서 자신의 독특한 방법인 폭력으로 나름대로의 영역을 넓혀나가고, 에이스는 합법적인 카지노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입지를 굳혀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