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g Ying

Lung Ying

프로필 사진

Lung Ying

참여 작품

대호출격 3 - 수호비룡
간신히 태자덕을 감옥으로 보낸 수호와 비룡. 휴가지 싱가폴에서 만난 두여인에게서 인생의 새로운 기쁨을 알게 되면서 경찰직 사퇴를 결심한다. 그러나 반장의 결혼식을 난장판으로 만들면서 검거했던 아부라가 출옥, 두사람에게 앙심을 품고 외지로부터 살인청부업자를 불러들여 두사람에게 도전해온다. 쫓기는 추적전 끝에 붙잡은 청부업자로부터 태자덕이 새롭게 마약밀매를 시작하려던 사실을 알아내고, 둘은 그의 여동생 아리의 집에 들어가 증거를 찾으려다 도리어 쫓기는 몸이 된다. 아득의 밀고로 화약공장에서의 거래를 먼저 알게된 둘은 태자덕을 유혹, 범행현장을 사진에 담기로 계획한다. 아득 앞에서 변심한 수호는 비룡을 살해하고 아부라에게 그 대가로 백억달러를 요구하는데.
강시선생 4: 강시숙숙
Solider
약초를 캐는 일휴대사(우마 분)와 악귀를 쫓는 사목도사(진우 분)는 이웃에 살면서 항상 사소한 일로 말다툼을 한다. 사목도사의 제자 가락(전가락 분)은 늘 사부에게서 구박을 받다가 일휴대사가 데려온 여제자 청청의 미모에 반한다. 어느 날 일휴도사의 사제 천학도사가 왕족의 시신을 운반하다가 폭풍우를 만나 뜻하지 않은 사건이 발생한다. 강시로 변한 왕야는 호송 인원들을 모두 해치고, 천학도사도 강시로 변할 것이 두려워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이에 앙숙이었던 일휴대사와 사목도사는 강시를 처치하기 위해 서로 합심하고 강시 소탕을 벌인다.
비룡맹장
Thug at Factory
양어장의 사장 엽홍은 마약을 만드는 화 회장의 공장에서 나오는 폐수로 물고기들이 죽어 나가자 회장을 상대로 소송을 건다. 그리고 화 회장의 변호사로 선임된 재키는 잘나가는 바람둥이 변호사. 그는 손쉬운 사건 해결을 위해 돈을 밝히는 속물스러운 친구 왕비웅이 엽홍에게 접근해 양어장을 팔도록 설득하게 하고, 또 다른 친구 동덕표를 시켜 엽홍의 집에 도청장치까지 설치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왕비웅과 엽홍은 점점 가까워지고, 재키 또한 엽홍의 사촌동생 온미령과 진정한 사랑에 빠져 버리는데...
동방독응
Vietnamese Soldier (extra)
월남전에서 패한 미국은 월남전이 끝날 무렵 월남의 요지에 배치시켜놓았던 대량의 S-26 미사일이 숨겨진 무기고가 베트콩 손에 들어갈 것을 우려하여, 2천만 파운드급의 이 미사일 기지를 폭파시킬 것을 목적으로 '동방독응' 작전을 극비리에 개시한다. 이 작전에는 미국국적을 가진 10명의 화교수감자들을 특공대원으로 편입시킨다. ‘동방독응' 작전의 핵심은 임중령은 무술과 전투력을 겸비한 지휘관이며, 구성원들 중에는 일급 살인죄로 복역 중이던 의협심이 강하고 무술이 뛰어난 동명신을 비롯하여 개성이 다른 열명의 장기복역수 특공대들이 함께 침투시키는데....
용적심
Kim's Thug
홍콩 최고의 특수 부대 요원 아달, 아달에게는 어린 소년들과 어울리는 정신박약의 형 대부쇄가 있다. 아달은 선원으로 살고 싶은 꿈을 갖고 있지만 매번 말썽을 일으키는 대부쇄 형을 돌보며 지내야 한다. 어느 날, 아달의 형은 친구 팽국화와 함께 장난감 총을 가지고 놀다가 범죄자 아발을 위협하여 보석 가방을 우연히 손에 넣게 된다. 두목 김 전준은 자신의 것이었던 보석 가방을 아달이 중간에서 가로챘다는 오해를 하고, 팽국화에 집에 숨어있던 대부쇄를 납치한다. 한편, 조직의 습격을 받은 범죄자 아발은 경찰에게 자수를 하며 조직과 관련된 사건의 증인이 되어 신변보호를 요청한다. 김 전준은 위기를 느끼고 어리숙한 대부쇄를 인질로 삼아, 아달에게 경찰의 증인인 아발과 형 대부쇄를 교환하자는 제안을 한다. 아달은 특수 기동대에서 만난 친구들을 모아 형의 구출작전을 짜기 시작한다. 아달의 친구들은 아발을 몰래 납치하고, 기나긴 추격전 끝에 조직의 아지트인 폐건물에서 범죄조직과 피할 수 없는 정면 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과연 아달은 형 대부쇄를 범죄 조직으로부터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
칠복성
Boss Lau's Man at Warehouse
괴짜 경찰관들로 이루어진 ‘오복성’(홍금보, 오요한, 증자위, 빙쉬범, 진상림)은, 일본에서 범인을 잡는데 공로를 세워 태국의 파아야 해변에의 휴가를 즐기게 된다. 하지만 국제적 마약 밀매 조직에 대한 정보를 가진 ‘마문견’이 살해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오복성은 급히 홍콩으로 귀국한다. 살인 청부업자들이 ‘마문견’의 애인 ‘왕의청’ 마저 제거하려 하자, 여경찰 ‘바화’는 그녀를 ‘오복성’의 아파트로 피신시킨다. ‘왕의청’의 마음을 얻기 위한 ‘오복성’의 소동 와중에, 홍콩 경찰은 암흑가로부터 위협받고 있는 마약 판매책 ‘유선생’을 보호하기 위해 형사 ‘성룡’과 ‘원표’를 암흑가에 투입하고, 그들은 악당들과 정면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복성고조
Chief's Thug
홍콩 경찰청 강력계 소속인 악바리(성룡 분)와 위키(원표 분)는 엄청난 액수의 보석을 가로채 야쿠자와 접선하기 위해 일본으로 달아난 전직 경찰을 체포하라는 특명을 띠고 일본으로 건너 가지만 벽에 부딪치자 홍콩으로 연락, 경찰 총경에게 부탁해 지난 날 같은 고아원 출신인 양배추(홍금보 분)의 도움을 청하게 된다. 양배추는 완두콩(증지위 분) 등 고아원 형제들을 규합, 여행사 직원 여왕벌(호혜중 분)과 함께 일본으로 건너가는데 여왕벌의 미모에 반해 갖가지 촌극이 계속 연출된다.
범보
Gang Member
범보(코끼리)는 과거에 금융회사를 턴 전직을 가지고, 지금은 에어로빅 코치를 하고 있다. 또, 올빼미는 암흑 조직으로부터 거액을 사기한 그런 전직을 가지고 있다. 그러던 중 이들의 비밀을 알아낸 형사로부터 감옥과 사회 봉사 중 하나를 선택받게 된다. 두 사람은 소년감화원에서 특별상담원으로 일하게 된다. 올빼미는 연약한 몸으로 삐뚤어진 청소년을 바로잡아 주려고 젊음을 불태우는 여선생을 도와 말썽꾸러기 애들을 설득, 감화시키다가 사랑에 빠져 버리는데...
Men from the Gutter
Hitman
A hot-head cop, a by-the-books cop, and a hitman all vie to take down a drug boss. Meanwhile, a gang of criminals plan to rob an armored truck.
오복성
Robber at Maxim
어수룩한 좀도둑 주전자(홍금보 분)는 형무소에서 사기 전과자(순사기) 등 다섯 명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되고 출소한 후에 오복청소회사를 차려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데, 우연한 기회에 화폐위조단의 비밀을 알게 되어 거듭 위기를 맞게 된다. 한편 강력계형사 악바리(성룡 분)은 과격한 성격의 소유자로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계속 실수를 저질러 형사 반장의 미움을 사게 되는데, 주전자는 사건에 휘말려 그와 친하게된다. 주전자는 영주(종초홍 분)라는 미녀에게 반하지만 동료들의 견제로 좀처럼 뜻을 이루지 못한다. 한편 위조지폐단의 두목 진회장은 다른 폭력조직의 두목 하사장과 마찰이 생기고 본의 아니게 위조지폐의 원판을 손에 넣은 주전자 등은 그들의 표적이 된다. 궁지에 몰린 주전자 등은 양대 범죄조직끼리 싸움을 붙여 그들을 일망타진하는데 결정적인 공헌을 한다. 주전자는 용감한 시민상을 받게 되고 영주의 마음을 사로잡아 결혼을 약속 받는다.
신불유기
Bathhouse Fighter
호탕한 성격의 챤윙은 열렬한 무술애호가로 뛰어난 스승을 찾아 전국을 돌아다닌다. 위험에 처한 맹인을 구해주게 되었을 때 챤은 우연히 무술의 명수인 륭천양을 만나게 된다. 륭의 쿵푸 묘기에 완전히 매료된 챤은 그의 추종자가 되기로 결심하지만 자신의 새 부인인 만유엣에와 도망 중인 륭은 챤의 추종을 어떻게든 떼어 보내려 한다.
사제출마
Prison convoy guard
여러 무술 도장의 무예인들이 사자놀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준비가 한창이다. 아룡(성룡 분)의 도장에는 사자놀이에 능한 사형이 있었는데, 공교롭게도 이번 대회를 앞두고 부상을 입어 출전을 하지못하게 된다. 난처해진 무술도장의 사부는 아룡을 출전시키기로 결심한다. 뜻하지 않게 대회에 참가하게 된 아룡은 최선을 다해 상대와 겨룬다. 그런데 경기 도중 상대편의 얼굴을 본 아룡은 그가 바로 자신의 도장에 있었던 사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Kung Fu vs. Yoga
spear fighter
Two mischievous kung fu students enter a kung fu tournament not realizing how much trouble winning the competition will bring them. When one emerges victorious, he must accomplish three robberies to prove his worth and claim his prize! Featuring yoga master Dunpar Singh from planet 90.
잡가소수
Casino Thug
사기를 치며 살아가는 대보와 소보는 전당포에서 사기를 쳐서 돈을 벌지만 잃어버리게 되고 도박장에 가서 또 한번 사기를 치려 하는데 발각되어 쫓겨나게 된다. 두 사람은 식당에서 한 남자에게 사기를 치려 하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그는 속지 않는다. 그에게 시비를 걸다가 상당한 실력의 무술자라는 것을 알고 잘못을 빌며 제자로 들어가기로 한 두 사람. 무술을 배워 또 다시 사기를 치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뚱보 거지 신탐에게 돈을 뺏기게 된다. 분한 마음으로 스승 '가무도'를 찾아간 그들 앞에 칠우와 설화가 나타나고 원수라는 가무도의 말에 힘을 합쳐 그들을 물리치는데, 대보와 소보는 가무도를 찾는 형사를 통해 그가 강도 짓으로 지명 수배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과거가 밝혀지자 가무도는 두 사람을 죽이려 들고, 대보의 희생으로 소보는 가까스로 도망 치게 된다. 소보는 신탐을 찾아가 무술을 배우고 연마하여 가무도에게 복수를 하려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