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 Hye-ok

참여 작품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Min-ji (voice)
‘자두’는 제주도 가족여행에서 만난 엄친딸 제주 소녀 ‘전복’이가 못마땅하다. 게다가 ‘윤석’이를 바라보는 저 하트 눈빛은 뭐람! 베프 윤석이를 전복이가 독차지하자 화가 난 자두는 실수로 돌하르방을 넘어뜨리고, 먼 옛날 저주를 품고 봉인된 ‘보리’가 깨어난다. 보리가 쏜 돌하르방 빔에 맞은 사람들은 돌이 되어 굳어 버리고, 자두와 친구들은 모두를 원상태로 되돌릴 방법을 찾아 나서는데… 제주도로 자! 떠나보자 두! 명랑히어로 자두의 판타스틱 어드벤처! 제주도의 운명이 걸린 초특급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안녕 자두야 명작동화: 효녀자두 & 엄지공주
안녕자두야 명작동화! 효녀자두와 엄지공주. 효녀 심청이 아닌 효녀 자두가 왔다! 눈이 불편한 아빠와 단둘이 살아가는 자두. 특효약인 인당수 연꽃을 구하러 배를 타는데... 엄지공주로 꽃에서 태어난 작은 자두! 독수리에 구렁이에 온갖 동물들이 잡아먹으려 하고 개미왕국의 윤석왕자의 노골적인 애정공세까지! 고달픈 인생이여~
안녕 자두야 스페셜 : 인어공주
김민지, 누룽지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명랑소녀 최자두가 인어공주로 돌아왔다고?! 완전 흥미진진! 윤석왕자와 자두공주의 러브라인이라니~?! 게다가 라이벌은 은희공주?! 자두가 새롭게 만들어가는 인어공주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 감춰진 민지의 눈에 대한 비밀도 알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