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lin Olsen

Merlin Olsen

출생 : 1940-09-15,

사망 : 2010-03-10

프로필 사진

Merlin Olsen

참여 작품

Time Bomb
Jake Calahan
A gang of terrorists tries to hijack a truck carrying plutonium.
The Golden Moment: An Olympic Love Story
Todd Simms
This Olympics film, tied in with the planned 1980 games from which the United States subsequently withdrew, focuses on an American athlete whose dreams of winning the Decathlon are threatened by his romance with a pretty Russian gymnast.
A Fire in the Sky
Stan Webster
Astronomers discover a comet that they believe will crash into Phoenix, Arizona. They attempt to warn officials, but without 100% certainty, the governor of Arizona is reticent to cause a panic. Even after a television news reporter discovers the truth and threatens to go live with it, the response is understated enough to doom some residents of Phoenix to certain death.
Mitchell
Benton
A tough-guy cop pursues two drug runners across the city to bust a large syndicate. Very much an anti-hero, Mitchell often ignores the orders of his superiors and demonstrates disdain for by-the-book development work as well as normal social graces.
황금의 꿈
Sgt. Fitzsimmons
미국 서부 개척 시대의 꿈과 모험과 사랑을 그린 고전적인 서부극. 모험을 즐기는 베이커(Joe Baker: 딘 마틴 분)는 자신을 따르는 부하들과 함께 평생을 꿈꿔 온 '큰 일'을 계획하고 시도하려고 한다. 현상금이 걸려 있는 악당 커브(Jonny Cobb: 알버트 살미 분)는 그 소문을 듣고 '큰 일'에 필요한 기관총과 여자를 거래하자는 제의를 베이커에게 해 온다. 모간 대령(Colonel Morgan: 브라이언 키스 분)은 은퇴를 눈 앞에 두고 은퇴식에 참가할 아내를 기다리지만, 우연찮게도 여자를 구하고 있던 베이커에게 그의 아내가 걸려들게 된다. 거처로 돌아온 베이커는 여자의 정체를 알고 고민을 하기 시작하는 동시에 호감도 느끼게 된다. 한편, 베이커와 결혼 약속을 했던 도비는 기다리다 지쳐 그를 찾아 길을 나선다. 부인의 납치에 분노한 모간 대령은 추격에 나서는데 도중에 기관총을 교환하러 가던 커브를 붙잡에 앞세우고 베이커를 찾아온다. 베이커의 신사적인 행동에 감흥한 모간 대령의 부인의 남편을 설득하여 기관총을 그에게 준다. 멕시코로 금을 찾으러 나선 베이커 일당은 기관총의 위력을 십분 발휘, 결국 '큰 일'을 성사시킨다. 모간 대령은 은퇴식을 마치고 부인과 돌아가며, 베이커도 '큰 일'을 끝내고 도버와 고향을 향해 드넓은 대지를 달려간다.
존 웨인의 철인들
Little George
남북전쟁이 끝난 뒤, 제임스 랭든 대령이 이끄는 남부군 대대와 그의 가족들은 미국 땅을 떠나 멀리 멕시코로 향한다. 전쟁에 패한 미국땅에서 더 이상 살고 싶지 않은 그들은 멕시코에서 새로운 삶을 개척하고자 한다. 한편 북군의 존 헨리 토마스 대령은 군복을 벗고 황야로 돌아가 부하들과 함께 말을 돌본다. 3천 마리의 말을 소유한 존과 그 부하들은 이제 그 말을 팔아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제임스 일행과 존의 일행은 우연히 만나게 되고 남군과 북군이었다는 약간의 거리감 속에서도 서로에게 신뢰를 느낀다. 멕시코 국왕이 보낸 특사들이 말을 사러 존을 찾아오고 그들은 무사히 멕시코까지 말을 데리고 가면 그때 돈을 지불하겠다고 한다. 제임스와 존은 인디언들의 공격을 같이 막아내는 등 위기상황을 서로 도우면서 가까워지고, 그 와중에 제임스의 딸과 존의 양자인 인디언 청년은 서로에게 사랑을 느낀다. 멕시코에 도착해 국왕의 부하들에게 큰 환대와 함께 환영파티를 받은 제임스 일행. 그러나 그들은 순식간에 돌변해 총으로 위협한다. 그들은 국왕의 부하가 아니라 혁명군이었던 것. 혁명군들이 원하는 것은 혁명에 필요한 말. 그들의 리더는 제임스에게 다음날 정오까지 존이 가진 말들을 가져오지 않으면 남은 사람들을 총살하겠다고 한다. 양키에게 자존심을 굽힐 수 없다던 그는 할 수 없이 존을 찾아가고 존과 부하들은 함께 고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