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ole Reddinger

참여 작품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Stunts
최고의 사망률을 자랑하는 벨 리브 교도소. 미국 정보국 월러 국장은 태스크 포스 X라는 극비 군사 작전팀을 꾸리기 위해 이곳에 왔다. 그녀는 수감 중인 슈퍼 빌런들을 팀에 합류시키기 위해 사면이나 감형을 조건으로 제시한다. 또한 만약을 대비해 언제라도 이들을 처형할 수 있게 머리에 폭탄도 심어놓는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팀은 두개로 나뉘어 남미의 작은 섬나라 코르토 몰티즈로 향한다. 이들의 임무는 이 섬에 위치한 요툰하임이라는 비밀 연구실에 잠입해 스타피쉬의 흔적을 없애는 것. 각기 다른 해안가에 도착한 두 팀은 상반된 상황을 맞이한다.
더 세컨드
Paula
한 대학교에서 불법총기소지자에 의해 벌어진 총기사건으로 학생들이 사망하자, 총기 규제에 찬성하는 목소리가 높아진다. 이 사건으로 딸을 잃은 CIA 국장 '필립스'는 대법원 판사 '월튼'의 딸을 납치해 총기 소지 법안의 통과를 막을 계획을 세운다. 한편 방학을 맞아 아들 '숀'을 데리러 간 델타포스팀 팀장 '빅'(라이언 필립)은 아들의 친구 이자 '월튼'의 딸인 '에린'과 인사한다. '빅'은 '에린'을 데리러 온 새 운전기사를 보고 묘한 위험을 감지하는데…
BALLiSTIC
Stunts
In a post-apocalyptic world, a young woman fights for survival as she recalls traumatic events from her childhood.
Dam Sharks!
Dona
Voracious sharks use human bodies to build d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