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es-Fréderic Dehlen

참여 작품

비밀의 연인
Le contrôleur de la S.N.C.F
오를레앙 경찰의 페로 반장은 투철한 사명감의 소유자로 여자보다 권총을 더 사랑한다. 그런데 페로는 우연히 만난 매력적인 실비아에게 한 눈에 반한다. 얼마 뒤, 실비아가 페로의 상관 가네의 정부임이 밝혀지고, 반신불수인 아내의 동의 아래 실비아와의 관계를 이어오던 가네는 실비아와 페로 사이를 알고는 우발적으로 그녀를 죽이고 만다. 가네는 아내의 충고 대로 증거를 은폐하고, 살인 혐의는 페로에게 돌아간다. 1970년대 프랑스 누아르의 독보적인 존재였던 알랭 코르노의 대표작. 뛰어난 각본과 연기, 유연한 전개로 흥행뿐만 아니라 비평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 부부였던 이브 몽땅과 시몬 시뇨레가 함께 출연하여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다. (시네마테크부산 2010 - 알랭 들롱 & 이브 몽땅 특별전)
중요한 건 사랑한다는 거야
An Actor in the Theatre
별 볼일 없는 프리랜서 사진작가 세르베(파비오 테스티 분)은 영화계의 스타를 꿈꾸지만 싸구려 에로영화에 출연하며 돈을 버는 불운한 여배우 나딘 슈발리에(로미 슈나이더 분)을 보고는 사랑에 빠져든다. 그녀의 애정을 얻고 싶었던 세르베는 나딘에게 여주인공의 역을 주기 위해 연극 "리처드 3세"를 제작하기로 하고 암흑가의 고리대금업자에게 돈을 빌린다. 처음에는 그에게 차가운 반응을 보이던 나딘은 세르베의 적극적인 노력에 점차 마음을 열어가고, 결국 나딘은 남편인 작크(작크 뒤트롱 분)과 세르베 사이에서 갈등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파리대탈출
A German Colonel (uncredited)
1941년, 나치 점령하의 프랑스. 임무를 수행하고 돌아가던 영국 공군의 비행기가 독일군 대공포를 맞아 추락한다. 영국군 조종사 레지널드, 피터, 앨런은 낙하산을 타고 간신히 탈출해 목숨을 건진다. 셋은 도장업자 오귀스탱, 인형극을 하는 쥘리에트, 오케스트라 지휘자 스타니슬라스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 독일군 장교 아흐바흐는 이들을 붙잡기 위해 추격을 멈추지 않는다. 나치 점령기를 배경으로 한 코미디로, 오랜 세월 동안 깨지지 않은 흥행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