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M. Watson Sr.

John M. Watson Sr.

출생 : 1937-01-10, Ohio, USA

사망 : 2006-09-07

약력

John M. Watson Sr. (January 10, 1937 - September 7, 2006) was an American Jazz musician and actor. He is perhaps best known for his roles in films such as Groundhog Day, The Fugitive, Natural Born Killers, and Soul Food. He was also a noted trombonist with musicians Red Saunders and Count Basie.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John M. Watson Sr.,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John M. Watson Sr.

참여 작품

39: A Film by Carroll McKane
Jake
Carroll McKane's DVcams have recorded the deaths of his 36 past victims. His killing room, a makeshift studio, is the set for the murders of two more victims and the torture of a forensic psychiatrist, destined to be his biographer and the killer of his final victim... number 39.
The Trouble with Dee Dee
Ali
An eccentric socialite with an knack for pulling off hopelessly wild adventures struggles when she finds herself disowned by her millionaire father and abandoned by her teenage son.
쏘울 푸드
Uncle Pete
아마드(브랜든 해몬드 분)의 가족은 언제나 일요일 저녁이면 함께 모여 식사를 한다. 집안의 오랜 전통이 된 이 모임은 어린 손자 아마드에게 빅 마마로 불리우는 조(아이마 P. 홀 분)가 만들어 온 것이다. 그녀는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같이 식사를 하면서 가족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사려깊은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조는 때론 누구보다 강한 어머니로, 때론 따뜻하고 자상한 할머니로 가족들에게 있어 든든한 닻과 같은 존재였다. 어느날, 남편의 외도로 마음에 상처를 입은 테리(바넷사 윌리암스)는 혼란에 빠지고 그런 그녀를 지켜보는 맥신(비비카 폭스 분)과 버드(니아 롱 분) 또한 고민에 빠진다. 더구나 어머니 조가 병으로 갑자기 쓰러지자 지지대를 잃어버린 자매들은 각자의 엇갈린 이해 속에서 갈등하게 된다. 맥신과 아마드는 가족들을 다시 이어줄 소중한 사랑을 되찾기 위해 일요일 저녁식사 모임을 준비하는데...
올리버 스톤의 킬러
Black Inmate
사회에 대한 불만과 증오에 가득찬 미키(우디 해럴슨)와 말로리(줄리엣 루이스)는 666번 국도를 따라 여행하는 자신들의 '허니문'에서 충동적인 살인사건을 벌인다. 미디어는 50명을 넘게 죽인 이들의 행각을 앞다투어 대서특필하고,열광한 10대들은 둘을 영웅처럼 받들며 옷차림이나 행동을 따라하기 시작하는데...
도망자
Bones Roosevelt
리차드는 저명한 의사로 아내와 시카고 근교의 고급 주택가에서 살고 있다. 어느 날 괴한이 집에 들어와 아내 헬렌을 살해하고 리차드와 사투를 벌이다 도망친다. 경찰은 리차드를 살인범으로 지목하고 그의 주장을 묵살한 채 사형선고를 내린다. 리차드는 교도소로 향하던 중 탈출하여 진범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형사 샘은 리차드를 추적하는데...
리틀 빅 히어로
African American Wannabee
야심만만한 여기자 게일(Gale Gayley: 지나 데이비스 분)은 방송 기자상을 수상하기 위해 뉴욕의 시상식에 참석하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비행기 추락 사고를 당한다. 이곳을 지나가던 버니(Bernie Laplante: 더스틴 호프만 분), 그는 이혼한 후 작은 공장에 다니며 소매치기, 장물거래 등을 부업삼아 살아가는데 그의 신조는 '남의 눈에 띄지않게 조용히 사는 것'. 그가 비행기 승객을 구해 준 것도 자의가 아니고 그저 우연한 '실수'일 뿐이었다. 그 다음날 버니는 길에서 우연히 고물차를 태워준 존(John Bubber: 엔디 가르시아 분)에게 자신의 무용담을 들려준 뒤 구두 한 짝을 그에게 주고 간다. 한편 게일은 폭발하는 비행기에서 자신을 구해준 신비의 영웅을 찾기 위해 백만달러의 포상금을 내건다. 밤이었고, 사고로 혼란했기 때문에 얼굴을 못본 것이다. 주인공이 남긴 유일한 증거는 구두 한짝. 수많은 사람들이 구두를 들고 방송국으로 몰려들었고, 결국 진짜 구두를 갖고 있는 버니는 졸지에 영웅이 된다. 그는 마치 성직자 같은 솜씨로 사람들을 매료시켰고, 게일의 사랑까지 받는다. 하지만 버니가 나타날까봐 점차 초조해 지기 시작한다. 그런 와중에 버니는 게일을 구해줄 때 훔쳤던 그녀의 신용카드를 팔다가 경찰에 체포되고 직장에서 해고 당한다. 그리고 감옥까지 가게 되는데, 그는 마지막으로 아들 조이(Joey: 제임스 마디오 분)에게 전화를 하게 되지만 그저 건달로만 생각하는 전처 때문에 할 말도 다 못한다.
사랑 사기꾼
Harold Monroe
시카고 남부출신인 에디는 동업자겸 친구인 루와 함께 사기행각을 벌여 근근히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애송이 사기꾼이다. 어느날 둘은 실수로 갱단두목인 샐 니콜스에게 사기를 하게 되고 이로 말미암아 갱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그들은 각기 다른 방향으로 도망친다. 에디는 사태가 수습될 때까지 이전에 그들이 도둑질을 했던 부잣집에 숨어서 지내기로 한다. 주인이 사업차 집을 비운 그집에 숨어들 때까지만 해도 에디는 바로 자신이 꿈꾸어오던 그 한건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온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졸지에 하버드 출신의 천재로 둔갑한 에디는 상류계층의 행세를 하기 위해 온힘을 기울인 결과 다행히도 자신의 신분을 숨기는데 성공하는데.. ​ ​그녀는 예쁘고 재벌집 딸 거기에다가 의사 ... 나는 백수건달에 사기꾼 !! 사랑 사기꾼 에디의 연애 대작전 !!! 웨인스 월드의 다나 카베이 전격 주연 !!! 빅의 웃음과 재미를 다시 느낄수 있는 숨겨진 걸작 !!! 1991년 국내 추석 개봉 화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