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Divar

참여 작품

모탈 컴뱃 레전드: 배틀 오브 랠름
Storyboard Artist
지구촌 영웅들은 사악한 군벌 샤오 칸의 세력에 의해 침략받은 고국의 생존을 위해 마지막 모탈 컴뱃 토너먼트에서 모든걸 끝내기 위한 싸움을 해야 한다.
배트맨 롱 할로윈 파트1
Storyboard Artist
배트맨 이어 원의 엔딩 부분에서 카르미네 팔코네, 일명 '로마인'은 증거를 없애기 위해서 자신의 조카인 조니 비티를 살해하려고 하다 실패한다. 그러자 로마인은 조니 비티에게 성대한 결혼식을 열어주어서 비티 패밀리와의 관계를 회복하려고 한다. 이 파티에서 팔코네는 브루스 웨인에게 웨인 은행 자신들의 자금을 유치하고 사업을 함께 하라는 압력을 가하지만 브루스 웨인은 거부하고, 하비 덴트는 팔코네 패밀리의 뒷조사를 하다가 마피아들에게 구타를 당한다. 배트맨과 캣우먼은 카르미네 팔코네에게 백만 달러의 현상금이 걸리게 되고, 캣우먼은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는 신조 아래 팔코네 패밀리의 자금 정보를 제공한다.
Scooby-Doo! and WWE: Curse of the Speed Demon
Director
When Scooby and Mystery Inc. visit an off-road racing competition, it's not long before strange events start to occur. A mysterious phantom racer, known only as Inferno, is causing chaos and is determined to sabotage the race. It's up to Scooby-Doo, Shaggy and their new driving partner, The Undertaker, to save the race and solve the mystery.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Storyboard Artist
자칭 전설의 무법자 스타로드, 그러나 현실은 우주를 떠도는 그저그런 좀도둑에 불과한 피터 퀼은 무엇인지도 모른 채 오브를 훔쳤다가 생고생의 길로 접어든다. 값나가는 유물인 줄 알았던 오브가 실은 어마어마한 힘을 지닌 인피니티 스톤이었던 것. 뜻하지 않게 갤럭시의 절대악 타노스와 로난의 타겟이 된 그는 감옥에서 만난 암살자 가모라, 거구의 파이터 드랙스, 현상금 사냥꾼 로켓과 그루트 콤비와 불편한 동맹을 맺고 일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결성하는데...
DC Showcase: Green Arrow
Storyboard Designer
At an airport, the Emerald Archer must protect a young princess from assassins.
헐크 vs 토르
Storyboard Artist
아스가르드의 오딘이 잠들어있는 동안, 토르를 시기하는 이복형제 로키가 헐크를 통해서 토르를 죽이려고 한다. 토르의 사랑을 받지 못하는 아모르가 로키를 돕는데, 로키가 분노를 조절하지 못하자 그만 헐크가 맘대로 날뛰게 된다. 토르는 배너 박사가 죽자, 그 영혼을 구하러 죽음의 신인 헬라에게 찾아가는데...
넥스트 어벤져스: 히어로즈 오브 투모로우
Storyboard Artist
울트론의 세력 확장을 피해 숨어 지내던 어벤져의 아이들은 우연히 자신들의 운명을 깨닫고 울트론에게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