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ke Hooks

참여 작품

나이애드의 다섯 번째 파도
Second Assistant "B" Camera
수영 전문가 다이애나 나이애드가 60세를 맞아 불가능에 가까운 평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에 나선다. 바로 쿠바에서 플로리다까지 100마일이 넘는 거친 바다를 종단하는 것.
테일러 스위프트: 디 에라스 투어
Second Assistant Camera
이 문화적 현상이 대형 스크린에서 계속됩니다! 역사에 남을 숨 막히는 장면을 영화처럼 감상하며 일생일대의 콘서트 영화 체험에 푹 빠져보세요
스튜디오 666
Second Assistant Camera
전설적인 록 밴드 ‘푸 파이터스’ 가 10번째 앨범을 녹음하기 위해 로큰롤 역사에 흠뻑 젖어 있는 엔시노 저택으로 이사를 한다. 데이브 그롤은 저택에서 앨범의 완성과 밴드의 생명을 위협하는 초자연적인 힘과 씨름하게 되는데...
올드
Second Assistant "B" Camera
피서 휴가로 외딴 해변으로 간 가족이 몇 시간동안 쉬는 동안, 어째서인지 그들은 빠르게 노화되는 이야기이다. 그들의 모든 삶은 단 하루로 줄어든다.
Legend of the Muse
Additional Second Assistant Camera
A painter's life is changed forever when a mythical and deadly spirit from Celtic lore becomes his muse and lover.
카운트다운
Second Assistant "A" Camera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한 간호사 '퀸'은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 받는다. 앞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이 3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 '퀸'은 어떻게든 이 상황을 빠져나가려 하는데… 5, 4, 3, 2, 1 당신의 남은 생존시간을 확인하라!
Zeroville
Second Assistant Camera
A young actor arrives in Hollywood in 1969 during a transitional time in the Industry.
더 바인딩
Additional Camera
몸과 마음을 바쳐 주를 섬기는 신부 브램은 어느 날 한 음성을 듣고 신의 계시를 받았다고 주장한다. 그를 위해 내조하는 아내 사라는 그와 함께 하나님의 일을 행하고자 하지만 점점 변해가는 남편을 보며 걱정이 앞선다. 신의 계시임을 주장하는 브램과 그에 대한 의심이 싹트는 아내는 음성의 진실을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