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Cristo

출생 : 1907-10-25, Greece

사망 : 2000-07-08

참여 작품

페이트 이즈 더 헌터
Party Guest (uncredited)
마사 웹스터라는 승무원 단 한 명만을 제외하고 승객과 승무원 모두 사망한 항공사고가 발생한다. 민간 항공위원회 측은 조종사의 오류, 실수를 사고의 원인으로 지목한다. 비행 전 술을 마셨다는 이유가 결정적이다. 하지만 사고 항공기 조종사의 친구였던 사고 조사관 샘 맥베인은 이를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는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다시 사고에 대해 심층 조사를 펼쳐간다.
러브 앤 플라워스
Commuter (uncredited)
At one of his many visits to his doctor, hypochondriac George Kimball mistakes a dying man's diagnosis for his own and believes he only has about two more weeks to live. Wanting to take care of his wife Judy, he doesn't tell her and tries to find her a new husband. When he finally does tell her, she quickly finds out he's not dying at all (while he doesn't) and she believes it's just a lame excuse to hide an affair, so she decides to leave him.
루이자의 선택
Party Guest (uncredited)
루이자(셜리 맥클레인 분)는 2억 달러의 재산을 가진 미망인이다. 그녀는 결혼하는 남자들마다 바로 죽어 버려 점점 부자가 되어 버린 신기한 운명의 여자. 자신이 저주받았다고 생각하고 자신의 전재산을 정부에 기부하려고 하는 루이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정신과 의사인 스티븐슨(로버트 커밍스 분)에게 털어놓는다. 루이자의 이야기는 젊었을 때로 돌아간다. 당시 루이자는 돈 많은 바람둥이 레너드 크롤리(딘 마틴 분)와 가난하지만 점잖은 에드가 호퍼(딕 반 다이크 분) 중 한 남자를 택해야 하는 상황에 있었다. 그녀는 에드가를 택했고 에드가는 루이자에게 좋은 집과 풍족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 부자가 된다. 하지만 그런 과정에서 그는 과로로 숨지게 되고 낙담한 루이자는 파리로 떠난다. 파리에서 고국을 떠나 살고 있는 미국인 화가 래리 플린트(폴 뉴먼 분)와 사랑을 하게된다. 래리는 소리를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기계를 만들어 엄청난 부자가 되는데 그 역시 유명세를 탄 후 곧 죽는다. 루이자는 다시 미국으로 돌아와 로드(로버트 미첨 분)와 결혼해서 자신의 불운을 깨 보려고 한다. 로드는 사업계의 거물로 이미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 루이자와 결혼한 로드는 좀더 편안한 생활을 위해 농부가 되기로 결심하지만 황소와 부딪쳐 목숨을 잃게 된다. 루이자는 절망에 빠져 어느 날 밤 허름한 술집에서 2류 배우인 제리(진 켈리 분)를 만난다. 그들은 결혼하고 루이자 덕에 부자가 된 제리는 스타가 되는데...
Critic's Choice
Audience Member (uncredited)
Parker Ballantine is a New York theater critic and his wife writes a play that may or may not be very good. Now Parker must either get out of reviewing the play or cause the breakup of his marriage.
집시
Audience Member (uncredited)
Mama Rose lives to see her daughter June succeed on Broadway by way of vaudeville. When June marries and leaves, Rose turns her hope and attention to her elder, less obviously talented, daughter Louise. However, having her headlining as a stripper at Minsky's Burlesque is not what she initially has in mind.
워싱톤 정가
Senate Gallery Spectator (uncredited)
국무장관 임명에 대한 상원청문회와 임명을 표결로 밀어붙일 때까지의 며칠동안의 과정을 영화로 만들었는데, 이걸 스릴러처럼 흥미진진하게 연출해낸다. 물론 위원장의 사망과 대통령의 서거라는 극적인 장치가 배치되어 있긴 해도 전체적인 밸런스가 훌륭하다. 극의 무게중심이 여당대표에게서 반대파인 시브 의원과 레핑웰로 넘어갔다가 협박받는 위원장으로 옮겨가는 과정도 자연스럽고. 느끼하면서 온갖 협잡은 다 가지고 있는 듯한 정치인을 찰스 로튼이 멋지게 연기해낸다. 초반에 이 악역같던 인물이 후반부로 가면서 그렇게까지 악의는 없는 보수 정치인의 당연한 몸짓이었다는 점도 캐릭터를 풍성하게 만드는 요소.
폴리애나
A young girl comes to an embittered town and confronts its attitude with her determination to see the best in life.
슬픔은 그대 가슴에
Show Spectator
배우를 지망하는 백인 미망인 로라와 그녀의 딸 수지는 우연히 흑인 미망인 애니와 그녀의 혼혈아 딸 사라와 같이 살게 된다. 매번 오디션에서 떨어지던 로라는 진심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사진작가 스티브를 만나 프로포즈를 받는다. 그러나 무대에 설 기회를 잡은 로라는 스티브의 손길을 뿌리치고 스타의 길을 선택한다. 몇년 뒤 스타가 된 로라는 스티브와 재회하고 다시 사랑을 이루려 하지만, 불행하게도 수지 역시 스티브를 사랑하게 되는데...
Holiday for Lovers
Race spectator
Clifton Webb as a strict, conservative father heads the cast of this 1959 comedy, about an American family vacationing in South America. Directed by Henry Levin, the film also features Jane Wyman, Jill St. John, Carol Lynley, Paul Henreid, Gary Crosby, Henny Backus, Wally Brown, Gardner McKay and Jose Greco.
뜨거운 것이 좋아
Gangster at Convention (uncredited)
색스폰 연주자인 조와 베이스 바이올린 연주자 제리는 갱단의 살인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얼굴이 노출되고 얼떨결에 갱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버린 두 사람은 도시를 무사히 빠져나갈 방법을 궁리하게 된다. 유일한 방법은 여자로 변장하고 마이애미로 향하는 여성순회 공연단에 숨어드는 것. 감쪽같이 변장하고 오디션을 통과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들과 그야말로 꿈만 같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극단의 리드싱어인 슈가에게 홀딱 반해버린 조는 서서히 그녀와 가까워진다. 조는 그녀가 좋아하는 남성상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그녀에게 접근하는데...
지지
Restaurant Patron (uncredited)
어린 지지는 굉장히 말괄량이다. 그녀의 이모 할머니는 그녀를 요조숙녀로 만들려고 노력을 한다. 이 집안에 늘 오가던 친구인 가스통이란 남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부자다. 가스통은 늘 지지와 게임도 하며 가깝게 지낸다. 그러던 중, 가스통은 숙녀로 변한 지지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고, 보살펴주겠다고 제안한다. 하지만 지지는 자신도 가스통의 다른 여자들처럼 버려질까봐 두려워한다. 그러나 결국, 지지도 가스통을 받아들이고, 방황하던 가스통도 지지에게 청혼을 하게 된다.
성공의 달콤한 향기
Toots Shor's Patron (uncredited)
악독한 신문 칼럼리스트인 헌세커는 출세를 위해 자신에게 아부만 떠는 홍보담당 직원 시드니 팔코를 시켜 애인사이인 여동생 수잔과 재즈 가수 스티브를 갈라 놓으려 한다. 이 사악한 음모를 알게 된 수잔은 결국 자살을 선택하게 되는데...
패션 전쟁
Dance Class Patron (uncredited)
한국전쟁에서 돌아온 알란은 아버지가 뉴욕에서 운영하는 여성 의류 생산 공장에 취직한다. 그런데 아버지는 노동자들의 노조 활동을 방해하기 위해 마피아와 은밀한 거래를 맺고 있었다. 패션 산업을 소재로 기업가와 노동자, 마피아들의 대결을 그린 독특한 분위기의 필름누아르. 뉴욕을 너무 어둡게 묘사했다는 이유로 알드리치는 영화의 제작이 다 끝나기도 전에 회사로부터 해고당해야 했다.
80일간의 세계일주
Extra (uncredited)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기, 모험을 즐기며 꼼꼼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거부 필리스 포그(데이빗 니븐)는 자기가 속한 클럽의 친구들과 내기를 한다. 80일 동안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느냐는 논쟁을 벌인 끝에 그의 전 재산 2만 파운드를 건 것이다. 새로 일을 시작한 그의 충실한 집사 빠스빠르뚜(캔틴플라스)와 함께 그는 곧바로 세계일주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여행 시작부터 마르세이유행 열차를 놓치고, 여행사 직원으로부터 기구를 구입하여 여행을 계속하나 목적지가 아닌 스페인에 도착하게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빠스빠르뚜의 코믹한 투우 덕에 배를 얻어 타고 스페인에서 벗어난 그들은 계획된 여행경로를 따라 여행을 계속한다. 마지막까지 자신을 방해하며 뒤쫓는 탐정을 따돌리며 세계일주에 성공하지만, 결국 그는 기한보다 하루가 지나서 영국에 도착한다. 그러나 지구 반대편의 시차로 인한 착오였음이 밝혀지고 그는 내기에서 이긴다.
상류사회
Party Guest (uncredited)
2년 전 결혼했다가 현재는 이혼한 사이인 트레이시와 덱스터. 완벽함을 추구하는 트레이시는 상류층이면서 재즈 뮤지션이란 직업을 택한 덱스터의 인생관을 참지 못하고 이혼을 요구했던 것. 그러나 덱스터는 변함없이 트레이시를 사랑한다. 트레이시는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만한 모범적인 남성과 내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녀를 놓칠 수 없는 덱스터는 하루동안 그녀의 맘을 돌려놓기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인다.
Black Widow
Party Guest (uncredited)
A young stage hopeful is murdered and suspicion falls on her mentor, a Broadway producer.
평범한 여인의 행복
Nightclub Patron (uncredited)
Gladys Glover has just lost her modeling job when she meets filmmaker Pete Sheppard shooting a documentary in Central Park. For Pete it's love at first sight, but Gladys has her mind on other things, making a name for herself. Through a fluke of advertising she winds up with her name plastered over 10 billboards throughout city.
I'll See You in My Dreams
Soldier (uncredited)
Songwriter Gus Kahn fights to make his name, then has to fight again to survive the Depression.
파리의 미국인
Cafe Patron (uncredited)
미국 태생의 제리 멀리간(Jerry Mulligan: 진 켈리 분)은 화가로서의 수업을 위해 파리에 정착한다. 그에게는 피아니스트인 아담(Adam Cook: 오스카 레반트 분)과 프랑스계 가수인 헨리(Henri Baurel: 죠지스 구터리 분)가 같은 건물의 친구들이었고 거리의 꼬마 친구들이 많이 있었다. 그날도 거리의 꼬마 친구들과 노래를 부르다 자기가 그린 작품을 골목에 전시해 놓고 손님을 기다리던 중 금발의 이쁜 미국 여인 마일로(Milo Roberts: 니나 포치 분)를 만나게 된다. 그의 작품을 인정하는 그녀의 호의로 그는 그녀와 사귀게 되고 부자인 그녀의 도움으로 파리 문화계의 인사들과 접촉하게 된다. 그러나 그는 향수 가게의 점원으로 있는 리사(Lise Bouvier: 레슬리 카론 분)라는 아가씨에게 반해 있었고 곧 서로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리사에게는 이미 결혼을 약속한 애인이 있었고 그가 바로 그의 친구인 헨리란는 사실을 고백 받는다. 그리고 곧 결혼식을 올린뒤 미국으로 떠난다는 말을 듣고 비련에 빠져버린다. 한편 마일로는 제리를 위해 전시회를 준비 중이었고 그의 환심을 사려고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한 리사의 고백에 상심이 된 제리는 마일로를 유혹 예술 대학생들의 밤의 축제에 데리고 간다. 그곳에서 춤을 추고있는 헨리와 리사 본 제리는 자기가 사랑하는 여인은 바로 리사라고 마일로에게 고백한다. 그리고 마지막밤 그녀를 떠나보낸 제리는 리사와의 환상의 궁전에서 춤을 추기 시작한다.
시로코
Bus Passenger (uncredited)
시리아와 프랑스가 교전을 하고 있는 1925년 다마스커스. 해리 스미스(험프리 보가트)는 무기 밀매와 군사 식량을 고가에 팔아 이윤을 챙기는 무역업자. 한편 시리아에도 무기를 밀매하던 스미스는 페로 대령에 의해 발각된고, 그를 살려주는 대신, 시리아의 접선 장소를 알려 달라고 하고, 휴전 협상을 위해 목숨을 걸고 시리아로 들어간다. 군 사령부는 핵심 인물이 페로 대령의 안전을 위해 시리아에 돈을 주고 페로 대령을 빼와 달라는 부탁을 스미스에게 하고 페로 대령을 구하지만, 스미스 본인은 죽음을 맞이한다.
The Great Jewel Robber
Party Guest (uncredited)
Director Peter Godfrey's 1950 drama, inspired by true events, dramatizes the crime spree of the notorious jewel thief known as "The Hollywood Raffles", whose famous robbery victims included such real-life celebrities as Joan Crawford, Errol Flynn, Alexis Smith and Dennis Morgan. David Brian stars in the title role, and he's supported by John Archer, Marjorie Reynolds, Jacqueline de Wit, Alix Talton, Ned Glass, Perdita Chandler and columnist Sheilah Graham, playing herself.
Tarzan and the Slave Girl
The Lionians, a tribe of lion worshippers, make a desperate attempt to find a cure for the mysterious disease plaguing their village. Their Chief decides to kidnap Jane and Lola, a half-breed nurse, in order to help repopulate his civilization. Tarzan must rescue them while fending off blowgun attacks from people called the Waddies who are disguised as bushes.
신부의 아버지
Waiter (uncredited)
외동딸 케이를 끔찍이 사랑하는 전형적인 아버지 스탠리는 어느 날 케이가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하자 딸을 둔 아버지로서 걱정과 의심으로 불안해한다. 하지만 케이의 남자친구 버클리와 그의 부유한 부모를 만나 안심을 하게 된다. 한편 스탠리는 딸을 보내기 싫은 마음에, 결혼식 진행을 앞두고 사사건건 딸과 부딪치며 문제를 만든다. 스탠리는 결국 케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내고, 케이는 아버지의 따뜻한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된다
The Miracle of the Bells
Soldier in 'Joan of Arc'
The body of a young actress is brought to her home town by the man who loved her. He knows that she wanted all the church bells to ring for three days after she was buried, but is told that this will cost a lot of money. The checks that he writes to the various churches all bounce, but it is the weekend and, in desperation, he prays that a miracle will happen before the banks reopen. It does, but not in the way he hop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