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leen Rassi

출생 : 1940-06-23,

참여 작품

Almost Golden: The Jessica Savitch Story
Hairstylist
The story of one of America's first female reporters.
Miss Marple: A Caribbean Mystery
Makeup & Hair
While on vacation at a resort hotel in the West Indies, Miss Marple correctly suspects that the apparently natural death of a retired British major is actually the work of a murderer planning yet another killing.
Parent Trap: Hawaiian Honeymoon
Hairstylist
Inheriting a family resort in Hawaii, the Wyatts find it in such a run-down condition that they decide to sell it after trying to fix it up. Amidst confusing goings-on among the triplet teenage girls and the boys they meet, Jeffrey meets an old high school rival who promises to keep the resort as-is if Jeffrey will sell it to him. He has other plans in mind, however, and they are not limited merely to Jeffrey's resort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Key Hairdresser
만화마을과 영화마을이 공존하는 헐리우드에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만화마을의 유지이자 대부인 마빈이 살해된 것.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은 로저 래빗을 살인 용의자로 지목하고, 마룬 영화사 사장은 사립탐정 에디에게 마빈의 유언장을 찾아 달라고 한다. 형이 만화 인물에게 살해된 후 만화 인물과 관련된 사건을 맡지 않겠다고 결심한 에디였지만, 애인 플로렌스와 함께 살인사건에 휩쓸리고 만다. 한편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에게 쫓기는 로저 래빗은 에디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만화계 최고의 스타인 아내 제시카의 스캔들에 실망하고 에디는 제시카와 둠 판사를 의심한다.
카리브 해의 비밀
Hairstylist
얼마 전 폐렴으로 고생을 했던 마플 부인은 요양과 휴식의 목적으로 햇볕 좋은 카리브해의 한 호텔을 찾게 된다. 호텔 주인과 투숙객들은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듯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플 부인에게 친절하게 대한다. 그 중 특히 마음 좋고 활달한 팔그레이브 소령과 곧 친해지게 되는데, 그는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일종의 회고록을 구성하고 있는 듯하다. 마플 부인은 소령에게서 이런 저런 경험담을 듣던 중 한 남자의 둘 다 자살한 두 부인에 대한 얘기를 듣게 된다. 재미있는 건 소령이 범인의 사진이 있다며 보여주려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때 무엇을 보았는지 소령은 화들짝 놀라며 성급히 사진을 다시 집어넣는다.
Kiss Me, Kill Me
Key Hair Stylist
A female investigator in the district attorney's office sets out to track down the person who murdered a young schoolteacher.
디 아웃 오브 타우너스
Hairstylist
George & Gwen Kellerman make a trip to New York, where George is going to start a new job, it turns out to be a trip to hell.
헬로, 돌리!
Hairstylist
1890년 뉴욕 시, 중매쟁이로 이름 높은 돌리는 사별한 후 혼자 살고 있는 여인. 아름답고 밝은 성격, 사람들의 문제를 도와주는 해결사지만 정작 자신은 너무 외롭게 살아가고 있다. 욘커스에서 비료사업을 하고 있는 구두쇠에 고집불통 반더겔더는 조카 에멘가드가 빈털터리 예술가 앰브로스와 사랑에 빠지자 돌리에게 조카의 중매를 맡긴다. 그리고 반더겔더 또한 돌리가 소개 시켜준 모자 가게의 몰로이에게 청혼하러 뉴욕으로 갈 예정이었다. 한편, 반더겔더의 가게에서 일하는 해클과 터커는 반더겔더가 없는 틈을 타 뉴욕구경을 하기로 결심하고 돌리는 모자가게 몰로이에게 찾아가 보라며 그들을 부추긴다. 마음속에 반더겔더를 담고 있었던 돌리는 몰로이와 반더겔더를 교묘히 떼어놓을 생각이었던 것. 모자가게로 찾아온 해클은 한눈에 몰로이에게 한눈에 반하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