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Richard Marshall

James Richard Marshall

약력

Trained as an Actor at the legendary Drama Centre London - a highly regarded London drama school responsible for training actors such as Pierce Brosnan, Colin Firth, Tom Hardy, Russell Brand, Paul Bettany, Simon Callow, and Michael Fassbender. He also trained at The Vakhtangov Institute in Russia, one of Moscow's leading drama schools.

프로필 사진

James Richard Marshall

참여 작품

라스트 데이스 오브 아메리칸 크라임
Posner
일주일 후면 신호가 켜진다. 범죄 발생을 막기 위해, 개인의 머릿속을 통제하려는 정부. 자유가 사라지기 전에, 베테랑 은행 강도가 일생일대의 마지막 범죄를 계획한다.
나우 유 씨 미 2
Agent UK
3년 전, 전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들이 돌아왔다! 마술사기단은 더 강력해진 적에 의해 전세계 팬들이 보는 앞에서 함정에 빠지게 되고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 불가능한 마술로 명예 회복에 나선 마술사기단!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완전범죄 매직쇼가 시작된다!
샤룩칸의 팬
James
젊은 가라브는 자신의 생일에 소원을 신께 빌기 위하여 꿈의 도시 뭄바이를 향한다. 그는 영화배우 아리안의 최고의 팬이였고, 그와 닮은점도 많았다. 그렇게 그는 자신의 슈퍼스타에게 찾아가게 된다. 그러나 일들이 계획대로 되지 않을때 가라브의 사랑과 열정이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되는 위험한 집착으로 바뀌게 되는데...
크리미널
Heimdahl's Guard
CIA 에이전트 '빌'(라이언 레이놀즈)은 워싱턴, 베를린, 베이징을 폐허로 만들 반정부 테러조직의 배후를 추적하던 중 그들에게 쫓기게 된다. 테러를 막을 단서를 지키기 위해 CIA는 뇌과학 연구 권위자 ‘프랭크’(토미 리 존스)의 주도로 '빌'의 기억과 능력을 강력범으로 수감 중인 '제리코'(케빈 코스트너)에게 이식한다. '빌'의 기억을 이식 받은 '제리코'는 마침내 테러를 막아내기 위한, 그리고 '빌'의 아내인 '질리언'(갤 가돗)을 지키기 위한 싸움을 결심한다. 6월, 대테러 액션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