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yuki Yoshino

출생 : 1970-06-02, Chiba, Japan

약력

Hiroyuki Yoshino (born June 2, 1970) is a Japanese screenwriter. Since the beginning of his professional career, he has written several anime series for the noted studio Sunrise.

참여 작품

The Birth of Kitarou: Mystery of GeGeGe
Screenplay
The story focuses on Kitarou's birth and stars Kitarou's father (later Medama Oyaji) and Mizuki (Kitarou's foster parent).
흑집사: 북 오브 더 아틀란틱
Screenplay
19세기 영국. 명문귀족 팬텀하이브 가문의 집사 세바스찬 미카엘리스는 13살의 주인, 시엘 팬텀하이브와 함께 '여왕의 번견'으로서 뒷사회의 일을 처리하고 있었다. 어느 날, 시엘과 세바스찬은 '죽은 자를 소생시킬 수 있다'는 소문을 듣게 된다. 그들은 소문의 진위를 밝히기 위해 호화 여객선 캄파니아 호에 올라 타게 되는데… 과연,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액셀 월드 인피니트∞버스트
Screenplay
우메사토 중학교에는 스쿨 카스트가 존재하는데 그 가장 밑바닥에 있는 소년이 바로 아리타 하루유키이다. 그는 언제나처럼 그를 괴롭히는 같은 반 남학생들에게 빵셔틀 노릇을 하고 학교의 로컬 네트워크에 접속 하여 홀로 스쿼시 게임을 하곤 했다. 그러던 어느날, 스쿼시 게임의 놀라운 스코어를 본 학생 부회장인 2학년 선배 흑설공주가 하루유키에게 접촉해오게 되고, 그녀에 의해 가속 세계라는 비일상의 문에 발을 들여 놓게 된다.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엔디미온의 기적-
Writer
학원도시제 우주 엘리베이터 '엔듀미온'의 완성을 눈앞에 둔 어느 날, 카미조 토우마와 인덱스는 무능력자인 소녀 아리사를 만나 친하게 지낸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그녀는 데뷔를 꿈꾸며 길거리 라이브를 하며 지낸다. 그녀는 자신의 노래가 엔듀미온 개통 캠페인 이미지 송으로 채택된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마술 사이드에서 그녀를 노린다. 그녀의 존재는 마술 사이드와 과학 사이드간의 전쟁의 발단이 된다. 파국으로 치닫는 가운데 토우마와 인덱스가 아리사를 지키기 위해 나서는데...
극장판 마크로스F 연리비익 ~작별의 날개~
Writer
TV 시리즈의 최신작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 2부작 중 후편으로 이야기의 완결편이기도 하다. 무대는 은하계를 돌아다니는 이민선단 마크로스 프론티어. 파일럿인 소녀 아르토는 선단을 공격하는 미지의 생명체 바주라와 싸운다. 아르토는 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소녀 랑카 리와 톱싱어 쉐릴에게 끌린다. 이윽고 두 사람의 노래와 바주라 사이에 숨겨진 비밀이 밝혀져 간다. 스피디한 전투 장면과 화려한 가희들의 무대는 눈길을 사로잡고, 메카닉과 미소녀의 매력에 아름다운 음악이 합쳐져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극장판 마크로스F 허공가희  ~거짓의 가희~
Writer
서력 2059년. 한때 거대한 외계인과의 전쟁에서 멸망의 문앞까지 도달했던 인류는 종의 존속을 위해 은하 곳곳으로 이주민을 보내도록했다. 25번째 초장거리 은하이민 선단 '마크로스 프론티어'. 그곳에는 신 통합군에 의해 전투선과 이체화한 이주선을 중심으로 약 1000만명의 사람들이 생활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프론티어 선단의 탑 아이돌 셰릴 놈이 콘서트를 위해 마크로스 프론티으로 승선한다. 셰릴을 동경하는 소녀 란카 리는 염원하던 셰릴의 콘서트에 가게 된다. 한편, 고등학교에서 파일럿 양성 코스를 밟고 있는 사오토메 알토 역시 이 콘서트 회장에 있었다. 그때 중기갑생명체 '바쥬라'가 선단을 공격해 도시가 불타오르기 시작한다. 알토는 셰릴과 란카를 지키기 위해 최신형 가변 전투기 VF-25에 오른다.
전파적 그녀
Screenplay
불량소년인 쥬자와 쥬우에게 어느날 오치바나라 자칭하는 소녀가 찾아와 충성을 맹세한다. 소녀의 기괴한 언동에 휘둘리면서도 그 진지한 행동에 점차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하지만, 세간을 떠들썩하게 하는 연쇄살인사건에 급우가 희생되어버리고, 쥬는 아메에게 불신감을 품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사태가 기다리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