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y Rands

참여 작품

American Star
Casting Director
An assassin on a final assignment in Fuerteventura, to kill a man he has never met. When his target is delayed, he finds himself drawn to the island, people and a ghostly shipwreck. Instead of following protocol he stays. But when the target returns, the world has shifted. Before everything was simple, now nothing is.
치킨 런: 너겟의 탄생
Casting
겁 없는 닭들이 한데 모였다. 전에 없던 불길한 위협이 닥쳐왔기 때문. 그 정체는, 뭔가 수상한 음식을 만들고 있는 인근 농장. 이곳에서 위험에 처한 동족을 구해야 한다.
올 마이 프렌즈 헤이트 미
Casting
피트는 주말에 자신의 생일 파티를 열어 대학 동기들과 만날 것을 계획한다. 하지만 계획과는 달리 친구들은 하나 둘 씩 피트와 멀어진다. 피트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
로빈 로빈
Casting
쥐들이 키워낸 새 한 마리. 어느 날 그 새가 의문을 품는다. 내가 있을 자리는 진정 어디일까. 그렇게 자신을 찾아, 용감한 여정이 시작된다. 스톱모션 기법의 단편영화.
브릭스턴 테일
Casting
거리의 사람들을 관찰하는 비디오 아티스트 `레아` 브릭스턴의 거리를 배경으로 일탈 행위를 일삼는 청소년들을 관찰하던 그녀의 카메라 화면에 새로 이사 온 소년 `벤지`가 들어온다. 우연한 이끌림에 두 사람은 점차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고 카메라를 통해 이뤄진 이들의 관계는 점차 위험한 길로 이어지는데…
카밀라
Casting Director
18세기를 유럽을 배경으로 시골 마을에 고립되어 사는 라라에게, 같은 같은 또래의 소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파격적인 스토리. 아름다운 여배우들이 출연하며 독특한 영상미를 보여주는 미스터리 판타지 로맨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Casting Associate
윌 터너는 죽은 자들을 저승으로 인도하는 플라잉 더치맨호의 선장이다. 뭍에는 일년에 한번밖에 올라오지 못하고, 평생 바다 속에서 지낼 운명에 처해 있다. 윌 터너의 아들, 헨리 터너는 아버지의 저주를 풀기위해 바다 전설을 섭렵했다. 그가 찾은 해결책은 포세이돈의 삼지창을 찾는 것이다. 헨리는 자신을 도와줄 캡틴 잭 스패로우를 찾아 전세계 바다를 떠돈다. 잭 스패로우를 찾는 이는 또 있다. 악마의 삼각지대에 발이 묶인 채 좀비가 되어버린 캡틴 살라자르 일당이 그들인데...
The Hope Rooms
Casting
An estranged father, Eamonn, and his son, Sean, meet up after 15 years at a café in London to heal old wou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