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dy Hart

Jody Hart

출생 : 1972-01-03, Eugene, Oregon, USA

프로필 사진

Jody Hart

참여 작품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25ᵗʰ Floor Strike Agent
스티브 로저스는 외계의 뉴욕 침공 사건이 있은 뒤 워싱턴에서 쉴드 요원으로 살아가고 있다. 납치된 쉴드의 함선을 구출하는 작전을 펼치던 중 스티브는 닉 퓨리 국장과 블랙 위도우가 쉴드의 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얼마 뒤 닉 퓨리는 윈터 솔져의 공격으로 눈을 감는다. 블랙 위도우와 함께 닉 퓨리가 남긴 USB를 분석하며 진실을 추적하던 스티브는 적이 쉴드 내부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설상가상 윈터 솔져가 캡틴 아메리카의 단짝 친구 버키라는 사실이 드러나는데...
블러드 헌터
Stunt Double
악마를 추종하는 그룹을 취재하던 기자 이튼은 그 그룹에 속해있던 트리샤가 제공해준 정보를 좇던 중 회사에 결근하게 된다. 또한 트리샤 역시 시체로 발견되고 같은 기자인 새디는 이튼의 집을 찾아간다. 하지만 엉망이 된 그의 집을 보고 급히 나오다가 뱀파이어 루크를 만나 뱀파이어 비숍에게 끌려가게 된다. 비숍은 그녀에게 알고 있는 것을 말하라고 다그치면서 그녀를 뱀파이어로 만든다. 한편 딸 트리샤의 시체를 본 경찰이자 그녀의 아버지인 롤린스는 그런 짓을 한 범인을 쫓아다니다가 새디를 체포하고, 새디는 자신 역시 피해자로 비숍을 찾아다니고 있다고 말하는데…
Vampires: Out For Blood
Cop #1
In the dark, throbbing world of underground raves, people are vanishing without a trace and Detective Hank Holten is the only one who knows the terrible truth. Vampires.
이달의 우수사원
Strip Club Guy
"Employee of the Month" is about a guy whose day spirals from bad to worse when he gets fired from his dream job at the bank and is dumped by his fiancée Sara. David's best friend Jack tries to convince him it's for the best, but the opposite occurs when bank robberies and millions of dollars become part of his day from hell.
십대들의 섹스스캔들
Football Player
17살의 버질은 순진하기 그지없다. 버질의 부모님은 그런 아들이 여자 친구 하나를 못 사귈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버질은 여자들에게 관심이 없는 척하지만, 사실은 켈리 거스리라는 여자애를 좋아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역사 시험을 보던 켈리가 컨닝 페이퍼를 교실 바닥에 떨어뜨리고 선생님에게 들킬 위기에 처한다. 평소 켈리를 좋아하던 버질은 컨닝 페이퍼가 자신의 것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켈리를 위기에서 구해준다. 버질에게 고마움을 느낀 켈리는 그에게 졸업파티에 함께 가자고 제안하고, 학교의 모든 남학생들은 교내 퀸카 켈리가 버질에게 친절을 베풀었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