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vor White

참여 작품

페어플레이
Producer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헤지 펀드 회사. 예상치 못한 승진으로 최근 약혼한 젊은 커플의 관계가 벼랑 끝으로 몰리고, 두 사람은 약혼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들이 와해될 위기에 봉착한다.
8-비트 크리스마스
Producer
엄마, 아빠가 분명 크리스마스 선물로 닌텐도를 사준다고 했는데?!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 선물로 닌텐도 받기가 좌절될 낌새가 보이자, 제이크 도일은 최고의 최신 비디오 게임 닌텐도를 얻기 위해 11살 인생 최대의 모험을 시작한다.
킹 리차드
Producer
세계 최강 테니스 제왕 윌리엄스 자매 실화. 신화를 이끈 진정한 챔피언 이미 아이가 태어나기 2년 전, 78페이지에 달하는 챔피언 육성 계획으로 무장한 리차드 윌리엄스는 두 딸 비너스와 세레나를 역사의 주인공으로 만들기로 결심한다. 두 소녀는 아버지의 불굴의 헌신, 그리고 어머니의 균형 잡힌 시각과 면밀한 통찰력 아래 컴튼의 형편없는 테니스 코트에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연습을 거듭하며 부정적 예측과 전혀 이겨낼 수 없을 것 같던 불리함을 극복해 나간다. 불굴의 결단력과 조건 없는 믿음으로 가장 위대한 두 명의 전설적 스포츠 선수를 탄생시킨 한 가족의 감동적인 여정.
이브닝 아워
Executive Producer
콜은 요양원에서 일하는 젊고 건강한 요양보호사로 애팔래치아 시골 마을에 살고 있다. 도시의 남는 의약품을 지역 주민들에게 판매하며 근근이 살아가던 콜. 이 마을에는 돈 벌 기회가 별로 없지만, 약물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마약 거래상의 길을 걷는다. 공급책들을 진심으로 아끼고 마약 중독자들을 위험한 약물로부터 보호하는 등 이중생활을 하던 콜의 위태로운 삶은 몇 년 만에 귀향한 어린 시절 친구 테리 로즈가 그의 자리를 노리기 시작하며 흔들리기 시작한다.
빌런
Producer
마이키와 줄스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플로리다로 떠나던 중 자동차 고장으로 인해 근처 집에 침입하게 되고, 예상치 못하게 그 집의 어두운 비밀을 알게 된다. 그것은 바로 집 지하에 여자 아이 한명이 숨어 살고 있다는 것! 이에 집 주인 부부는 이 비밀이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무엇이든 한다.
CCTV: 은밀한 시선
Producer
숙박공유 앱 ‘웰컴 홈’을 통해 이탈리아 시골에 있는 아름다운 저택을 빌려 휴가를 즐기던 브라이언과 캐시는 친절하고 잘생긴 이웃 남자 페데리코와 만나 친해진다. 하지만 브라이언은 페데리코의 잘생긴 외모와 매력에 위기감을 느끼고, 캐시는 질투하는 브라이언 때문에 기분이 상하면서 두 사람의 갈등은 깊어진다. 페데리코는 그런 질투심을 이용해 브라이언과 캐시를 섹스와 관음증이 뒤얽힌 쫓고 쫓기는 욕망의 게임에 빠져들게 한다. 욕망이 커질수록 게임의 수위는 점점 더 올라가는데…
어 크루키드 썸바디
Director
An attention-seeking psychic is kidnapped and tries to use the situation to boost his popularity.
더 포스트
Executive Producer
1971년, 뉴욕 타임즈의 ‘펜타곤 페이퍼’ 특종 보도로 미 전역이 발칵 뒤집힌다. 트루먼, 아이젠하워, 케네디, 존슨에 이르는 네 명의 대통령이 30년간 감춰온 베트남 전쟁의 비밀이 알려지자 정부는 관련 보도를 금지시키고, 경쟁지 워싱턴 포스트의 편집장 벤은 베트남 전쟁의 진실이 담긴 정부기밀문서 ‘펜타곤 페이퍼’ 입수에 사활을 건다. 결국 4천 장에 달하는 정부기밀문서를 손에 쥔 벤은 미 정부가 개입하여 베트남 전쟁을 조작한 사건을 세상에 공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최초의 여성 발행인 캐서린은 회사와 자신, 모든 것을 걸고 세상을 바꿀 결정을 내려야만 하는데…
LBJ
Producer
The story of U.S. President Lyndon Baines Johnson from his young days in West Texas to the White House.
언프리티 소셜 스타
Producer
팔로워만 26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SNS스타 ‘테일러’! 팔로잉만 천명!? 습관적으로 ‘좋아요’만 누르는 SNS홀릭 ‘잉그리드’! 쿨하고 예쁜 것만 즐기며 영화처럼 살고 싶지만 뜻대로 될 리 없던 잉그리드는 외모, 취향, 패션 스타일까지 모든 것이 워너비인 테일러를 팔로우하다 그녀처럼 멋진 삶을 꿈꾸며 무작정 LA로 떠나 새 출발 하기로 다짐한다. 둘은 우연(?)한 사건으로 만나 화려한 파티와 일상을 함께 즐기는 둘도 없는 현실 절친이 되지만 뜻밖의 사건으로 잉그리드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사이가 벌어지게 되는데… 핫하고 힙한 언니들의 SNS 라이프가 시작된다!
윈드 리버
Executive Producer
보름달이 뜬 어느 날 밤, 발자국마저 사라지는 고요한 설원 위를 맨발로 달리던 한 소녀가 피를 토하며 죽는다. 안간힘을 쓰며 뛰어가던 그녀가 결국 피를 토하며 쓰러져 죽어 있는 모습을 사냥꾼 코리(제레미 레너)가 발견한다. 피해자는 그의 친구의 딸. 신입 FBI요원 제인(엘리자베스 올슨)이 사건 담당자로 그곳에 도착하지만 범인이 남긴 증거는 눈보라에 휩싸여 점점 사라지고, 수사는 난항을 겪는다. 3년 전, 윈드 리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과의 유사점을 발견한 코리가 수사에 공조하면서 두 사람은 범인의 그림자에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데...
더 굿 네이버
Producer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이든(로건 밀러)과 션(키어 길크리스)은 유투브에 올릴 동영상을 준비하며 옆 집에 살고 있는 독거 노인 해럴드(제임스 칸)에게 유령이 있다고 믿게 하는 실험을 하게 된다. 먼저 해롤드가 외출한 틈을 타 그의 집에 스파이 카메라 여러 대를 설치한 이든과 션은 자신의 집에서 해롤드의 집을 감시 및 조정 할 수 있는 장치를 만들어둔다. 그리고 시간이 흐르면서 자신들이 준비한 계획들을 하나 둘 씩 실천하는 두 사람. 그러던 어느 날 해롤드가 새벽이면 지하실로 사라져 몇 시간 후에 나타나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이 설치한 카메라의 영역에 지하실은 없었고, 몇 시간을 보내는 지하실의 정체에 관해 점점 궁금해지는 두 사람은 지하실의 비밀을 파혜질 마지막 열쇠를 준비하게 되지만, 그 일은 곧 엄청난 사건을 불러오게 되는데...
제임시 보이
Screenplay
Based on the true story of teenager James Burns who goes from a suburban street gang to a maximum-security prison cell surrounded by hardened criminals. He turns his life around in prison thanks to the unexpected friendship he forms with a convicted murderer who becomes his mentor.
제임시 보이
Director
Based on the true story of teenager James Burns who goes from a suburban street gang to a maximum-security prison cell surrounded by hardened criminals. He turns his life around in prison thanks to the unexpected friendship he forms with a convicted murderer who becomes his mentor.
Wardriver
Producer
A brilliant, tech-savvy thief called Cole has a highly specialized skillset and uses it to commit robberies from his laptop. When Oscar, a criminal with a dangerous past, discovers Cole’s unique talents, he forces him to hack into the bank account of the young, seemingly wealthy Sarah and empty it of nearly a million dollars. Cole soon discovers that a powerful, mob-connected lawyer has been using Sarah to hide his money. Seeking to bail her out of danger, Cole initiates a plan to replace the stolen money and begins to fall for Sarah. Ignoring warning signs that something greater is amiss, Cole soon finds himself pulled into an elaborate web of lies, deceit and betrayal.
Returns
Producer
When a young woman returns to a fractured home 12 years after her mysterious disappearance, family secrets and old grudges haunt her joyous homecoming.
No One Will Save You
Producer
A young recluse with a troubled past is forced to defend herself when an extraterrestrial presence invades her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