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 Morgan

출생 : 1981-02-10, Minnesota, USA

참여 작품

본즈 앤 올
Sound Mixer
열여섯 살이 된 매런은 유일한 가족인 아빠마저 곁을 떠나자 한 번도 보지 못한 엄마를 찾는 길에 오른다. 절망 가운데 자신과 같은 식성을 가진 소년 리를 만나고, 동행하는 길 위에서 사랑을 느끼지만 매런에게 사랑은 늘 파멸과 마찬가지였기에 이 감정을 숨길 수밖에 없다. 평범한 삶을 갈구하는 매런은 리와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을까? 이 길의 끝에서 매런은 고대하던 것을 찾을 수 있을까?
골디
Sound Mixer
가족 보호소에서 지내지만 반짝반짝 빛나는 10대 골디. 스타 댄서가 되고 싶은 골디는 꿈을 이룰 기회를 쫓으며 어린 동생들을 데려가려는 사회 시스템과 맞서 나간다.
뱀에 물린 자들
Sound Mixer
Since the death of their father, the Riley siblings have kept their heads above water by illegally dealing in painkillers. Josie is managing the business with an iron fist, when her brother, War veteran Kip, is concerned that the risky business is increasingly turning them into outsiders in their small community. While Kip wants to keep his younger brother out of their illegal endeavors, his younger brother is already making plans of his own.
뎀젤
Sound Mixer
1880년경 미국 서부 지방. 사무엘은 그의 인생에서 유일한 사랑인 페넬로페가 납치되자, 그녀를 구하고자 자칭 자신을 목사라고 칭하는 술주정뱅이와 함께 서부 지역을 가로지르는 여정을 떠난다. 그러나 영웅심에 불타 있던 사무엘이 드디어 페넬로페를 찾았을 때, 그녀가 납치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언 이브닝 위드 비버리 러프 린
Sound Mixer
Lulu Danger's unsatisfying marriage takes a turn for the worse when a mysterious man from her past comes to town to perform an event called "An Evening with Beverly Luff Linn: For One Magical Night Only."
윌슨
Sound Mixer
Middle-aged and divorced, Wilson finds himself lonely, smug, and obsessed with his past.
스텝 업 브레이킹 쓰루
Sound Mixer
더 핫하게, 더 열정적으로! 70억 분의 1의 확률! 유튜브 최대의 댄스 채널 ‘댄스 온’에 도전하라! 전자 제품 가게에서 일을 하면서 꿈에 대한 열정을 버릴 수 없는 ‘케이시’. 어린 시절부터 단짝이었던 친구들과 함께 ‘케이시와 친구들’이라는 그룹을 만들어 스타가 되길 꿈꾸며 공연 영상을 촬영 후 유튜브에 올리지만 조회수는 제로. 그러던 어느 날 유망한 유튜브 댄서를 캐스팅 중인 ‘퀸 다니엘스’의 눈에 띄게 된다. ‘퀸 다니엘스’가 합세해 매니지먼트사의 기획과 지원하에 새롭게 촬영한 ‘케이시와 친구들’의 댄스 공연 영상은 유튜브에서 히트를 치게 된다. 스타가 될 수 있다는 희망에 부풀게 되지만, 뜻밖에도 ‘퀸 다니엘스’는 ‘케이시’에게 단독 활동을 할 것을 제안하는데… 유튜브 최대 댄스 채널 네트워크인 '댄스 온' 라이브 쇼케이스를 앞두고 '케이시'는 사랑과 우정 VS 춤과 성공의 귀로에 서게 된다.
쿠미코, 더 트레저 헌터
Sound Recordist
인구 3,500만명이 살아가는 대도시 도쿄.. 29살의 쿠미코는 누구보다 절박한 외로움을 느낀다. 장래가 없는 회사 생활과 모욕을 주는 상사, 자신보다 더 뛰어나고 매력적인 후배들, 그리고 결혼을 재촉하며 끊임없이 잔소리하는 엄마 때문에 스트레스는 극에 달한다. 그러던 어느 날 쿠미코는 동굴 속에서 영화 비디오 테이프 하나를 발견한다. 라는 미국 영화에서 어떤 남자가 눈밭에 돈가방을 묻는 것을 보고 그녀는 그 보물이 실재한다고 확신하기에 이른다. 결국 회사 법인 카드를 훔친 쿠미코는 직접 만든 보물 지도를 들고 얼음 덮인 미네소타를 가로질러 자신의 돈을 찾기 위한 장대하고 예측 불가능한 여정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