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Snay

Tim Snay

약력

Tim Snay is known for Ocean's Eleven (2001), The Practice (1997) and Cold Case (2003).

프로필 사진

Tim Snay

참여 작품

헨리스 크라임
Judge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야간 매표원으로 일하는 헨리(키아누 리브스)는 야망도, 꿈도, 아내와의 애정마저도 보이지 않는 무기력한 남자다. 내세울 건 착한 성품 밖에 없는 그는 해명할 의지도 없이 은행 강도라는 억울한 누명으로 감옥살이까지 하게 된다. 출소 후에도 그를 반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아내는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져 아이까지 임신한 상태. 홀로 거리를 헤매던 헨리는 문득 허무맹랑한 생각을 떠올린다. 이미 죄값도 치렀으니 진짜 은행을 털어보자는 것! 교도소 생활을 함께한 전설적인 사기꾼 맥스(제임스 칸)를 합류시켜 은행털이 작전에 들어간 헨리. 은행과 땅굴이 이어지는 소극장으로 잠입을 시도하던 헨리는 헐리웃을 꿈꾸는 무명 여배우 줄리(베라 파미가)와 점차 가까워지고, 의외의 재능으로 연극 무대까지 서게 되는데!
The Governor's Wife
Lyle Rosenbaum
A manipulative mother increases her plotting to stay in control.
The Black Hole
Hayes
It's 2 A.M. in St. Louis when a routine scientific experiment goes terribly wrong and an explosion shakes the city. A scientific team investigates, clashing with an intergalactic, voltage-devouring creature that vaporizes them.
오션스 일레븐
FBI Man #2
역사상 유례없이 특이한 강도 11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뉴저지 감옥에서 하릴없이 세월을 보내던 대니 오션에게도 좋은 시절이 왔다. 한방에 뜰 기회를 노리던 그에게 가석방으로자유시간이 주어진 것. 주도면밀하면서도 쿨한 대니가 이 기회를 놓칠 리 없다. 그는 세계적인 권투시합이 열리는 밤, 3개의 카지노를 동시에 턴다는 무모한 계획 아래 10명의 멤버들을 특별 공수한다. 참모, 오른팔, 막내, 폭탄 전문가, 자금줄, 탈출 전문가, 망보는 녀석 등 11명의 강도단이 구성된다. 단 이들에게는 세 가지 규칙이 있다. 살상은 금물, 평민들의 재산에 눈독들이지 말 것, 그리고 게임처럼 즐길 것.
캔사스 시티
Rally Speaker
1934년 캔사스시티, 그 지역을 장악한 보스 톰 팬더가스트의 폭력적인 선거전야. 그 곳은 미국전역을 휩쓸고 있는 불황의 절정기에도 열린 도시였고 끊임없는 재즈의 박동이 울려 퍼지는 곳이었다. 젊은 전화교환원 블론디 오하라(Blondie O'Hara: 제니퍼 제이슨 리 분)는 목숨을 건 계획을 세운다.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통령의 고문인 헨리 스틸튼의 부인이자 사교계의 명사인 캐롤린(Carolyn Stilton: 미란다 리쳐드슨 분)을 납치하는 것이다. 목적은 흑인을 가장하고 도둑질을 한 죄로, 악명 높은 갱 셀덤 신(Seldom Seen: 해리 벨라폰테 분)에게 잡혀있는 그녀의 남편(Johnny O'Hara: 더모트 멀로니 분)을 캐롤린과 교환하기 위해서이다. 둘을 둘러싸고 있는 도덕적 혼란의 소용돌이 속에서 두 여자는 피할 수 없는 결말로 치닫고 서서히 납치범과 인질의 관계로부터 가까이 신뢰하는 친구의 관계로 변화한다.
성희롱 사건
SWAT Lt. Bannister
컴퓨터 공학도인 로라 블랙(Laura Black: 브룩 쉴즈 분)은 두뇌집단이 모인 최고의 컴퓨터 회사에 입사한다. 처음 몇날동안 로라는 이 회사의 동료들과 잘 조화하며 적응해 나간다. 그러나 로라는 리차드 팔리(Richard Farley: 리차드 토마스 분)를 만나면서 부터 그녀의 비극은 시작된다. 리차드는 이 회사의 최고의 컴퓨터 전문가로 로라를 처음 만나는 순간 그녀에게 폭 빠져버린다. 일방적으로 로라를 사랑하는 리차드는 끈질기게 그녀에게 구애를 구하지만, 로라의 관심을 얻지 못하자 그녀의 모든 행동을 제한하면서까지도 귀찮게 한다. 리차드의 구애 방식이 점차 노골적으로 변하자 로라는 이 일을 회사에 알린다. 그러자 리차드는 회사에서 쫓겨난다. 그 후에도 리챠드의 계속된 접근은 '접근 금지'라는 법적 제지를 받고 만다. 이에 분노를 느낀 리챠드는 로라에 대한 배신감이 가득하게 되고, 결국 미쳐버려 완전 무장한 채 로라가 일하는 회사에 침입해 무차별 살해와 회사의 기물을 파괴해 버리고 로라에게 총상을 입히고 만다. 총상을 입은 로라는 필사의 도주로 위기에서 벗어나고 경찰과 대치한 리차드는 경찰의 회유를 무시한채 기물을 파괴하고 다니나, 회유에 굴복하여 체포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