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Solenne Hatte

Anne-Solenne Hatte

출생 : , France

약력

Anne-Solenne Hatte is a film actress of French and Vietnamese parentage.

프로필 사진

Anne-Solenne Hatte
Anne-Solenne Hatte

참여 작품

The Dawning of the Day
Josie
Pablo arrives in British Ceylon from Burma to flee a traumatic relationship that had changed from love into passionate obsession. He notices a young pariah woman who empties his outhouse every morning. To Pablo she appears divine. In one morning, he takes her hand and leads her into his bed. Unable to believe or accept her bizarre fate, she remains passive throughout the series of events that unfold thereafter.
걸스 위드 볼스
Hazuki
그녀들의 손에 공이 들려있다는 걸 잊지 마라. 숲속에서 길을 잃고 사냥꾼들에게 쫓기게 된 여자 배구팀 선수들. 이대로 죽을 순 없지. 강력한 스파이크를 날려주마!
2307: 윈터스 드림
Atka
지구에 빙하기가 다시 도래를 하고 인간이 살수 없는 환경이 된 2307년 살아남은 인간들은 지하에서 거주를 하게 되는데, 자원이 떨어져 가자 과학자들은 강화 인간을 만들어내어 지상에서 노동을 하게 만든는데, 강화인간들이 탈출을 하여 반란을 일으키려고 하자, 특공대원들이 강화인간들을 처리하기 위해 출동을 한다.
À la maison pour Noël
Van
락아웃: 익스트림미션
Kathryn
전세계 가장 위험한 범죄자를 특별 격리 수용한 우주감옥. 한번 들어가면 절대 빠져 나갈 수 없는 그곳에 대통령의 딸 ‘에밀리’가 인질로 붙잡힌다. 최첨단 보안시스템을 뚫고 탈옥에 성공할 수 있는 단 한 명의 인물은 전직 특수요원 ‘스노우’. 누명을 쓰고 조직에서 버림받은 스노우는 자신의 자유를 조건으로 한계초월의 구출작전에 응한다. 도망칠 곳 없는 우주 한복판, 사상 최악의 범죄자 500명.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거대한 우주감옥이 궤도를 잃고 지구로 돌진하기 시작한다!! 해결할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위험한 미션! 극강의 리얼 액션이 펼쳐진다!
오션스 트웰브
Toulour Woman #8
11명의 오션 일당들이 라스베가스 카지노 거물 테리 베네딕트의 금고를 턴지도 어언 3년이 지났다. 그러나 멤버 중 누군가가 약속을 깨고 베네딕트와 내통하면서, 1억 6천만 달러를 되갚아야 하는 처지에 몰린다. 기한 내에 돈을 갚지 않으면 엄청난 복수를 하겠다고 베네딕트는 벼르고 있는 상태. 할 수 없이 그들은 다시 한 번 한탕을 모의하게 된다. 그러나 설상가상으로 러스티의 옛 연인이자 유로폴의 유능한 수사관 이사벨이 그들을 뒤쫓고, 자신이 최고의 도둑임을 자처하는 일명 밤여우 프랑소와 뚤루까지 가세해 누가 세계 최고인지를 가리자며 오션 일당을 방해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