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hen Morley

참여 작품

윔블던
Still Photographer
별 볼일 없는 테니스 선수에서 돈 많고 할 일 없는 아줌마들의 테니스 강사로 전락한 피터. 운 좋게 세계적인 윔블던 대회의 와일드 카드를 얻어낸 그는 이번 경기를 마지막으로 은퇴를 결심한다. 하지만 아무도 그의 은퇴에는 관심이 없는, 말 그대로 우울한 인생이다.하지만 행운은 한꺼번에 찾아온다고 했던가! 윔블던 대회에 출전한 그에게 세계 최고의 테니스 스타 리지를 만나 행운의 데이트를 시작할 기회가 찾아온 것! 뛰어난 실력에 매력적인 외모까지 갖춘 리지는 세계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테니스의 여왕.계속되는 우연한 만남에 둘은 점점 가까워지고, 피터는 자신감을 되찾아 계속 승리를 거듭한다. 하지만 리지는 오히려 경기를 망치면서 피터와의 사이는 멀어지고...기적적으로 윔블던 대회 결승전까지 올라간 피터는 마침내 그의 평생 소원인 우승을 눈 앞에 두고 있는데, 과연 그는 윔블던 챔피언 트로피와 사랑을 함께 거머쥘 수 있을까?
RKO 281
Still Photographer
In 1939, boy-wonder Orson Welles leaves New York, where he has succeeded in radio and theater, and, hired by RKO Pictures, moves to Hollywood with the purpose of making his first film.
에버 애프터
Still Photographer
다니엘(드류 배리모어)은 8살 짜리 소녀이다.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의 사랑 속에 자라던 다니엘 앞에 새 엄마 로드밀라(안젤리카 휴스턴)와 그녀의 두 딸이 나타난다. 그러나 다니엘이 새로운 식구들과 함께 행복을 느끼기도 전에 아버지는 갑자기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다. 그 후 다니엘은 하녀 취급을 당하며 자라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다니엘은 우연히 아버지의 말을 도둑질하는 범인을 발견하고 사과를 던져 말에서 떨어뜨리게 되는데 이로써 다니엘은 왕자와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갖는다. 얼마 후 새 엄마가 시종 모리스를 늙었다는 이유로 팔아버리자 다니엘은 그를 구하기 위해 왕궁으로 가서 우연히 왕자를 다시 만나게 된다. 이때 헨리 왕자는 스페인 공주와의 정략 결혼 문제로 괴로워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신의 하인을 구하는 다니엘의 당당한 모습에 반하게 된다.
Secret Friends
Still Photographer
During a train ride, an anxiety attack leads middle-aged illustrator John into an identity crisis. As his marital problems merge and blur into his fantasy life with prostitutes and call girls, a long-dormant secret friend of his childhood surfaces in his delusions.
왕국의 비밀
Still Photographer
닉은 젊고 야심적인 신문기자. 그는 마크햄 하원의원의 스캔들에 관해 조사하게 된다. 마크햄 하원의원은 KGB 요원과 비밀스런 관계를 갖고 있었으며 이로 인해 소련의 스파이라는 의심을 받는다. 닉은 자신의 신분을 경찰로 속이고 마크햄의 부인에게 접근한다. 그리고 취재한 것을 기반으로 신문에 기사를 싣게 된다. 닉의 상관 버논은 마크햄 의원의 결백을 주장하며 취재를 말린다. 하지만 닉은 자신의 소신대로 의원이 스파이라는 기사를 싣는다. 의원은 결국 사임의사를 표하고 닉은 파티 자리에서 만취한 상관 버논을 집까지 바래다준다. 다음날 닉은 버논이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을 접한다. 사인은 심장마비로 발표되지만 닉은 버논의 책상을 뒤지게 된다. 85년 영국에서 제작된 스릴러물. 정치세계의 어둡고 부패한 현실을 매우 비장한 어조로 파헤쳐들어간 영화다. 가브리엘 번과 그레타 스카키 등의 출연작. 쉴새없이 이어지는 긴박한 편집이 특징적인 작품이다.
휴가 대소동: 유럽
Still Photographer
클라크(Clark W. Griswold: 체비 체이스 분)는 가족들과 함께 휴가차 유럽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사사건건 발생되는 소동으로 정신을 못차리고 낯선 고장에서 온 가족은 갈팡질팡한다. 가장으로써 가정도 지켜야 하고 관광도 하고싶은 클라크는 죽을 지경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