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vin J. Acord

참여 작품

적과의 동침
Special Effects Coordinator
미모의 여인 로라(줄리아 로버츠 분)는 부자에다 미남인 남편 마틴(패트릭 버긴 분)이 극도의 결벽증에다 심한 의처증까지 있는 지 모르고 결혼한다. 하지만 곧 본성을 드러내는 마탄에게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당하고 구타를 당는다. 어느날 로라는 마틴을 속이고 수영을 배우러 다닌다. 그러다 남편과 이웃집 의사의 요트를 타고 밤에 바다로 나가게 되는데, 풍랑을 만나 로라가 실종된다. 남편 마틴은 로라가 익사한 것으로 단정하고 장례까지 치른다. 그러나 로라는 헤엄을 쳐서 집으로 돌아와 그동안 준배해 두었던 소지품을 챙긴 뒤 결혼 반지를 변기에 버리고 도망친다. 그런데 마틴은 로라가 수영을 배우러 다닌 것을 알게 되고 급기야 변기에서 반지도 발견한다. 이에 그는 로라의 어머니가 있는 양로원을 단서로 추적을 시작한다. 한편 로라는 낮선 지방에서 이름을 사라로 바꾸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다. 그녀는 그곳 대학 연극 교수 벤(케빈 앤더슨 분)을 알게 되고 곧 그의 사랑을 받게 된다. 두 사람의 행복한 나날은 로라가 어머니를 찾아가면서 종말을 예고한다. 그동안 로라 어머니 주변의 간호원들을 포섭해 로라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던 마틴이 기다리고 있었다. 면회를 마치고 로라는 기쁘게 벤에게 돌아가지만 그후 어머니를 공갈로 협박한 마틴은 그녀의 거처를 알게 되고 주변을 탐색하는데.
핑크 캐딜락
Special Effects
토미(Tommy Nowak: 클린드 이스트우드 분)는 도망 중인 범죄자들을 잡아주는 대가로 돈을 받아서 생활하는 도망범 체포 전문가이다. 토미는 어느 날 루앤(Lou Ann McGuinn: 버나뎃 피터스 분)이라는 여자를 체포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루앤은 보석 보증회사로부터 돈을 빌린 후 경찰에서 풀려나고선 보석금을 갚지 않고 도망친 혐의를 받고 있는 여자이다. 루앤은 위조지폐 소지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가 풀려난 후 남편의 차 핑크 캐딜락을 훔쳐 타고 도망친다. 남편은 전과자들과 어울려서 범죄집단에 가입해 있다. 그 핑크 캐딜락에는 남편이 가입해 있는 그 범죄집단의 검은 돈 25만 달러가 숨겨져 있었다. 그래서 언니네 집에 가서 언니와 형부에게 상의를 한다. 위조 지폐라, 마음껏 쓰자는 생각으로 도박 도시 리노로 간다. 루앤은 토미와 범죄집단 양쪽으로부터 추격을 받는데...
살인 무도회
Special Effects Coordinator
1954년 미국 뉴잉글랜드의 한 전통 고딕성에서 벌어지는 저녁 만찬. 불길한 징조를 나타내는 스산한 밤. 음산한 만찬에 초대된 광란의 테러와 공포.
더 섀도우 라이더스
Special Effects
After starring in "The Sacketts", Tom Selleck and Sam Elliott team up again but this time as Mac and Dal Traven, in a movie based on a classic Louis L'Amour novel. They are brothers, who meet up at the end of the Civil War fighting on opposite sides. They go home only to find their family in dire need and their sisters and brother kidnapped by ruthless raiders. They set out to rescue their family.
필사의 추적
Special Effects Supervisor
영화의 효과 음악을 녹음하는 잭 테리는 고성능 마이크를 가지고 여러가지 소리를 수집하던 중 우연히 사고가 나서 강물에 빠진 차를 발견하고 차안에서 샐리라는 여자를 구한다. 한편 차 안에는 이미 숨이 끊어진 남자가 같이 있었는데, 그는 정치권의 유명한 선거 후보자로 당선이 거의 확실시되었던 사람이었다. 이상함을 느낀 잭은 자신의 고성능 마이크에 남겨져있는 당시의 소리를 들어보고 차 사고가 나기 바로 전 총소리가 울렸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정치인이 살해된 것이 확실한 가운데 살인자는 샐리마저 살해하려들지만 잭의 방해로 실패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