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oklynn Prince

Brooklynn Prince

출생 : 2010-05-04, USA

약력

Brooklynn Prince is an actress known for The Florida Project (2017) Home Before Dark and The One and Only Ivan (2020).

프로필 사진

Brooklynn Prince

참여 작품

마쉬왕의 딸
Young Helena
아버지를 추격하는 딸의 양가적 감정이 과거와 현재 시점을 오가며 치밀하게 구현된 카렌 디온느의 심리 스릴러 소설을 영화한 작품. 웅장한 대자연을 자랑하는 미국 미시간주 어퍼반도 그곳에서 나고 자란 헬레나는 야생열매로 만든 잼과 젤리를 팔며 살아간다. 어느날 제품을 배달하고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접한 라디오 뉴스는 무기징역을 선고 받고 죄수가 교도관 두 명을 죽이고 탈옥했을 전한다. 이제 남편에게 자신의 과거를 밝혀야 한다고 다짐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주 경찰이 헬레나를 찾아온다. 탈옥한 일급 범죄자는 다름 아닌 그녀의 아버지. 그녀는 살인범이자 납치범인 아버지와 유괴 피해자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무려 12년 동안 외딴 늪지대에 고립된채로 살아왔다. 늪에서 탈출해 꾸린 그녀의 새 삶은 아버지 탈옥과 함께 망가진다. 그녀는 아버지가 자신의 두딸을 노리고 있음을 직감적으로 알아챈다. 상황을 바로 잡을 방법은 오직 한가지 방법에 밖에 없다. 그녀는 아버지를 잡으러 나선다.
코카인 베어
Dee Dee
1985년 마약 밀매업자의 비행기 추락 사고로 인해 비행기에 실려있던 코카인이 조지아주 채터후치 국유림에 떨어지고 코카인을 손에 넣기 위한 마약상들과 관광객들이 코카인을 먹은 흑곰에 의해 처참하게 죽임을 당한다는 내용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세틀러스
Younger Remmy
화성으로 이주한 초기의 인류 개척자들이 화성의 거친 환경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투쟁을 그린 영화.
오직 하나뿐인 아이반
Ruby (voice)
아주 특별한 고릴라에 관한 뉴베리상 수상작 원작의 작품인 디즈니의 '오직 하나뿐인 아이반'은 아름다운 우정, 시각화가 갖는 힘 그리고 집(보금자리)이라는 곳의 중요성에 대해 그린, 언제까지나 기억에 남을 이야기다. 아이반은 180킬로그램의 실버백 고릴라로 교외의 한 쇼핑몰 내 우리에서 코끼리 스텔라, 유기견 밥과 다른 여러 동물들과 살고 있다. 어릴 때 잡혀온 정글의 기억은 거의 남아있지 않은데 어느 날 아기 코끼리 루비가 서커스단에 도착하자 내면 깊숙이 감춰져 있던 감정이 깨어난다. 루비는 얼마 전 자연 속의 가족과 헤어졌는데 이로 인해 자신의 삶, 자신이 어디서 왔고 또 어디로 가고 싶은지에 대해 의문을 갖게 된 것. 2013년 출간되어 뉴베리상을 비롯한 다수의 시상식 수상작이 된 캐서린 애플게이트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실사와 CG를 잘 조화시켜 만들어낸 감동적인 모험극.
더 터닝
Flora
퇴학을 당해 집으로 돌아온 ‘마일스’, 대저택의 밖을 한번도 나가본 적 없는 ‘플로라’,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두 아이의 새로운 가정교사 ‘케이트’. 대대로 집안을 보살핀 가정부 ‘그로스’ 부인은 ‘케이트’에게 알 수 없는 말로 아이들을 소개한다. 낯선 환경, 기묘한 분위기의 아이들 그리고 발견된 이전 가정교사 ‘제슬’의 일기까지 ‘케이트’는 아이들을 만난 후부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데…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Zoe (voice)
호시탐탐 알을 탐내는 식신돼마왕 ‘레너드’를 물리치고 아싸에서 인싸가 된 버드 아일랜드의 악동 히어로 ‘레드’ 평생 앙숙인 이들에게 ‘공공의 적’이 나타났다! 얼음 공격을 퍼붓는 독수리 왕국의 예민 보스 ‘제타’에 맞서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그들! 과연 이들의 연합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어제는 적! 오늘은 친구? 아슬아슬한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Colours
Natalie Lister
Young Natalie tries to help her mysteriously ill best friend.
Colours
Screenplay
Young Natalie tries to help her mysteriously ill best friend.
Colours
Director
Young Natalie tries to help her mysteriously ill best friend.
레고 무비 2
Bianca
시스타 행성의 지멋대로 여왕의 지시로 듀플로 외계인들이 레고 마을을 침공한다. 어마무시 장군이 친구들을 납치하자 에밋은 우주로의 여행을 떠나는데… 에밋과 친구들의 대모험, 이번엔 우주다! 준비됐나요?
Monsters at Large
Sophie
Alex decides to end his kid brother's nightmares by forming a task force to take care of imaginary monsters. When their business becomes a hit, nothing can go wrong...until one of the monsters turns out to be real, and really big.
Under the Rainbow: Making The Florida Project
An interesting featurette which has some good behind the scenes footage, including early location scouting, table reads and interactions with the often near out of control kids.
Great Performers: Horror Show
The Demon Child
Horror films dominated the cultural conversation in 2017. From the surprise hit “Get Out” to the movie adaption of “It” to the campy “Happy Death Day,” scary movies had an unusual hold on the collective imagination during that year. Maybe it's because reality was pretty horrifying, too. To punctuate the end of a hair-raising year, The New York Times Magazine asked ten actors who gave the best performances to play a series of eerie roles.
플로리다 프로젝트
Moonee
디즈니월드 근처에 사는 6살짜리 아이. 근데 옆 동네와는 달리 여기엔 놀이터라곤 없다. 하지만 친구와 함께라면 사방이 놀이터인걸. 문제 많은 엄마랑 쪽방 모텔에 살면서 환상의 세계를 찾아낸 꼬마. 오늘도 신나는 하루를 보내러 나선다. 디즈니랜드보다 더 신나고 불꽃놀이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컬러풀한 여름 이야기.
로보 독
Mira Perry
반려견 강아지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세상을 떠나버리자 슬픔에 빠진 아들 타일러를 위해 발명가인 톰은 강아지와 100% 싱크로율의 슈퍼 배터리를 장착한 ‘로보-독’을 만들어준다. 말하기는 물론 놀랍도록 빠른 스피드와 파워, 진공청소기 기능까지 탑재한 상상을 초월한 능력을 갖춘 슈퍼 ‘로보-독’이지만 로봇 강아지에게 타일러의 마음은 쉽게 열리지 않는다. 한편, 톰이 다니던 회사의 사장 윌리스는 슈퍼 배터리의 위력을 감지하고 ‘로보-독’을 손에 넣기 위해 위험천만한 방법을 동원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