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a Barbosa

Daniela Barbosa

프로필 사진

Daniela Barbosa
Daniela Barbosa
Daniela Barbosa
Daniela Barbosa
Daniela Barbosa
Daniela Barbosa
Daniela Barbosa

참여 작품

드림 시나리오
First Assistant Director
A schlubby professor who never made it becomes an overnight celebrity after appearing in every person on Earth's dream.
레디 오어 낫
Dora
한 젊은 신부(사마라 위빙 역)가 부자이며 기이한 가족을 가진 남편(마크 오브라이언 역)과 결혼을 하는데 이 가족의 일원이 되려면 결혼식 날 밤에 끔찍한 게임을 해야 하는 전통이 있다. 어쩔 수 없이 게임을 하게 된 신부의 첫날밤은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하는 불길한 죽음의 게임으로 변하는데...
안녕 베일리
Liesl
환생만 벌써 5번째! 도무지 끝날 줄 모르는 ‘베일리’의 삶에 새로운 미션이 생겼다?! 바로 ‘이든’의 작은 베이비 ‘씨제이’를 돌보는 것. 소꿉놀이도 해야 하고 위험한 곳에 들어가면 짖어서 알려줘야 하고, ‘씨제이’와 함께 해야 할 일이 너무나도 많이 남았는데 ‘씨제이’는 ‘베일리’와 ‘이든’의 곁을 떠나 도시로 향한다. 7년 후 ‘몰리’로 다시 태어난 ‘베일리’는 우여곡절 끝에 ‘씨제이’의 집으로 입양되고 ‘씨제이’가 행복할 때, 슬플 때, 외로울 때 항상 옆에 있어준다. 주유소의 ‘빅독’으로 다시 태어난 ‘베일리’. ‘씨제이’를 만나기만을 기다리지만 우연히 만나게 된 ‘씨제이’는 ‘베일리’를 알아보지 못하고 떠나버린다. 킁킁킁… 어디서 ‘씨제이’ 냄새 안나요? ‘맥스’로 환생한 ‘베일리’는 오직 일견단심 ‘씨제이’를 기다리던 중 유기견 입양소에서 드디어 ‘씨제이’를 다시 만나게 된다. 인생은 길고 견생은 짧다는데, 저 녀석을 끝까지 지켜줄 수 있을까?
시스터 헌트
Victoria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원주민 마을 무소니에는 엄마(애니 버드), 삼촌(윌), 쌍둥이 자매(수잔, 애니) 가족이 살고 있다. 어느 날 경찰이 찾아와 몇 해 전 남자 친구 거스와 함께 집을 나간 수잔이 토론토에서 실종됐다는 소식을 전한다. 애니는 내키지 않았지만 수잔을 찾아나서고 그 과정에서 수잔이 토론토에서 어떻게 살았는지 하나하나 알아가게 되는데... 수잔은 모델로 나름 성공했으나 약물 중독이었고 돈 관리가 형편없었다. 그러다 남자친구 거스와 함께 마약상 대니의 마약을 다량 훔쳐 달아났고 그로 인해 범죄 조직의 표적이 되었던 것이다. 결국 마약상이 수잔을 잡기 위해 애니의 집을 찾아간다.
페이퍼 이어
Hailey Turner
Young newlyweds encounter a series of challenges during the first year of their marriage.
플랫라이너
Hayley
사고로 동생을 잃은 코트니는 의대생 친구들과 함께 사후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자 위험한 실험을 하게 된다. 바로 자신의 심장을 잠시 동안 정지시켜 죽음의 세계에 들어갔다가 다시 의식을 깨우는 실험인데, 코트니는 제일 먼저 이 위험한 실험에 나선다. 심정지 상태에 있던 코트니가 위태로운 고비를 넘기고 의식을 회복한 후,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능력들이 함께 깨어나 엄청난 지능을 갖게 되자 이를 부러워한 친구들도 앞다투어 실험을 감행한다. 그러나 위험천만한 이 실험은 잘못된 욕망으로 인한 과거의 죄책감까지도 함께 깨우게 되는데…
위시 어폰
Lola Sanchez
우연히 얻게 된 뮤직박스가 7개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걸 알게 된 ‘클레어’. 무심코 뱉은 말은 현실이 되고, 그녀 주변에는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는데…
빌로우 허
Desiree
그녀, 그녀에게 빠지다 누구나 한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을 지녔지만 사랑을 믿지 않기에 늘 상처받는 그녀, 달라스(에리카 린더) 패션 에디터로 성공한 커리어우먼의 삶을 살고 있지만 단조로운 일상에 지친 그녀, 재스민(나탈리 크릴) 어느 날 우연히 한 파티에서 달라스를 만난 재스민은 그녀만을 바라보는 달라스의 강렬한 눈빛에 흔들리기 시작한다. 자신도 모르게 서로에게 운명처럼 이끌린 두 사람은 남들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뜨겁게 사랑하지만 피할 수 없는 현실의 장벽에 가로막히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