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Fowler

참여 작품

갱스터 스쿼드
Dancer
1949년 냉혹한 갱스터 미키 코헨은 로스엔젤레스를 손아귀에 쥐고 있었다. 부정부패에 보호받는 갱에 대항하여 빌 파커 서장은 무력으로 맞서게 된다. 그는 엄격한 자경단의 정의를 확립하기 위해 노련한 경사 존 오마라 (조쉬 브롤린)를 일원으로 영입한다. 그들의 일은 체포하는 것이 아니라 전쟁을 하는 것이다. 도시가 총성에 휩싸일 때, 삶이 무료한 경사 제리 우터스는 마지못해 싸움에 휘말리게 되고 미키 코헨의 정부이자 우아한 미인 그레이스 패러데이와 정열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믿을 수 없는 실화에서 영감을 얻은 갱스터 스쿼드가 로스앤젤레스의 영혼을 위해 싸운 경찰들의 비밀 파일은 연다.
락 오브 에이지
Dancer - Venus Gentleman's Club
락이 오직 세상의 전부였던 그 시절. 가수의 꿈을 안고 오디션을 위해 할리우드에 온 쉐리와 당대 최고의 락클럽 '버번룸'에서 일하는 가수 지망생 드류는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다. 쇠락해가는 버번룸의 부활을 꿈꾸는 사장(알렉 볼드윈)과 락을 악마의 음악이라고 공격해온 시장 부인 사이엔 연일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이들 모두가 바라는 건 오직 하나! 락의 전설 스테이시 잭스와 함께 지상 최대의 무대를 완성하는 것!!
Tracey Ullman: Live and Exposed
Dancer
After inhabiting dozens of comical alter-egos over the course of her award-winning career, Tracey Ullman finally "takes on" the one role that spawned all of her characters — herself.
Passin' The Faith Along
Legacy Five
Passin' the faith along are the Florida Boys, who mark 50 years together, Larry Gatlin, one country music's top talents, The Steeles, one of the newest additions to country gospel and the energetic Roy Lewis with the Lewis Family. Finding that faith is a hard secret to keep, the Homecoming Friends are "helping to build the faith of another" on a brand new video from the Indiana Roof Ballroom in Indianapolis.
시카고
Male Dancer
단조롭고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기를 꿈꾸며 화려한 무대 위 스타가 되길 꿈꾸는 록시(르네 젤위거)는 우발적인 살인으로 교도소에 수감된다. ​그곳에서 만난 매혹적인 시카고 최고의 디바 벨마(캐서린 제타 존스)는 승률 100%의 변호사 빌리(리처드 기어)와 무죄 석방을 위한 계획을 짜고 있다. 빌리는 법정을 하나의 무대로 탈바꿈시키는 쇼 비즈니스의 대가로, ​자극적인 사건에 불나방처럼 모여드는 언론의 속성을 교묘하게 이용한다. 록시 또한 빌리의 흥미를 끌어 자신의 변호를 맡기게 되고, ​평범한 가수 지망생에 불과했던 록시는 신문의 1면을 장식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는데...
폭소 기마 특공대
Dancer
캐나다 록키 산맥의 작은 마을 세니 해피에 사는 더들리(Dudley Do-Right: 브랜든 프레이저 분)는 그가 자신만큼 아끼는 말과 함께 생활하는 선량한 기마산악경찰이다. 어린 시절부터 라이벌 관계였던 스나이들리(Snidely Whiplash: 알프레드 몰리나 분)는 더들리의 여자친구 넬(Nell Fenwick: 사라 제시카 파커 분)을 호시탐탐 노리는 나쁜 악당. 스나이들리는 악당 패거리와 금을 훔치러 은행을 털러 가지만 현금만 얻어온다. 다른 악당들은 영문을 모르지만. 이 모든 것은 그가 다 계획한 것. 그는 철저한 계획속에 사악한 꿈을 펼쳐가지만 그걸 알아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스나이들리는 물 속에 금을 뿌려놓고 그의 계획을 하나 하나 진행하는데 더들리가 조금씩 눈치를 채기 시작한다. 스나이들리는 더들리를 그곳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흡혈귀가 그곳에 산다고 거짓말을 하고 순진한 더들리는 그말을 철썩같이 밑으며 더 이상 의심을 하지 않는다. 다음날 스나이들리는 은행장을 협박하여 동네에 모든 저당권에 대한 권리를 위임받는다. 모든 것을 자기 소유로 만든 스나이들리는 마을의 이름조차 자신의 이름을 딴 윕프리쉬로 바꾼다. 그리고 물 속에 뿌려둔 금을 이용해 킴(Prospector Kim Jay Darling: 에릭 아이들 분)을 TV에 출연시킨 후 다른 지역의 사람들이 금을 찾으러 마을로 오게끔 만들어 부를 축적하고자 한다. 한편 동네에 출현한 흡혈귀 얘기를 굳게 믿고 있는 더들리는 자신이 사랑하는 여인 넬이 찾아와도 그녀를 흡혈귀로 의심을 하다가 흡혈귀가 아님을 확인한 후 인디언 축제를 구경간다.
부기 나이트
Hot Traxx Dancer
1970년대 말, 스타를 꿈꾸는 17세 청년 에디 아담스는 고등학교마저 중퇴하고 클럽에서 접시닦이로 일하고 있다. 별볼일 없는 인생이지만, 그에겐 빅 스타의 희망과 짭짤한 부수입까지도 챙겨주는 특별한 물건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33cm를 자랑하는 비정상적인 성기. 포르노 영화업계의 대부격인 감독 잭 호너는 소문의 진상을 확인코자 클럽을 찾는다. 에디를 본 순간 잭은 함께 일할 것을 권하고 에디는 포르노 배우 덕 디글러로서의 화려한 포르노 인생을 시작한다. 에디는 거대한 물건과 섹시한 외모로 순식간에 포르노 업계의 스타로 뜬다. 하지만 포르노 영화의 시대가 가고 비디오 시대가 오며 덕의 인생은 밑바닥으로 치닫기 시작하는데...
마이티 아프로디테
Greek Chorus
레니(Lenny: 우디 알렌 분)와 아만다(Amanda: 헬렌 본햄 카터 분)는 각각 스포츠 기자, 화랑 큐레이터로 철저히 자기의 생활을 즐기는 뉴욕의 전형적인 여피족 부부. 결혼한 지도 꽤 되었고 왠지 시들해진 부부관계의 위기를 해결하는 방안은 뭐니뭐니해도 기가 막히게 예쁘고 똑똑한 아이를 갖는 것. 아만다는 레니에게 입양을 요구하고 레니는 '그럼, 내 유전자는 어떻게'라는 불만으로 처음엔 입양을 거절하지만, 어느새 아만다가 찾아낸 아기를 본 순간 너무나 예쁘고 똑똑해 주저없이 아이를 입양하게 된다. 자라나는 맥스(Max: 지미 맥쿼드 분)를 보면서 레니는 아이의 영특함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한편, 아만다는 화랑일로 정신이 없고, 또다른 화랑의 사장과도 사이가 묘한 것 같고, 여러 가지로 재미가 없어진 레니에게 문득 맥스의 친엄마는 도대체 어떤 사람일까하는 호기심이 발동한다. 수소문 끝에 만난 맥스의 생모는 포르노 배우에 창녀. '신기한 구멍', '뜨거운 한판', '찢어진 콘돔' 등 출연작이 많기도 많은 린다(Linda Ash: 미라 소르비노 분). 그러나 레니는 린다의 황당하고 아찔한 말들 속에서도 어쩐지 순수함이 묻어나는 것을 느끼며 묘한 연민을 갖게 되는데. 린다와의 첫만남은 그의 코를 간지럽히던 호기심을 식혀주기보다는 점점 재채기가 날 만큼 심각해지고, 마침내 린다의 어지러운 생활을 정리해주고픈 상황에까지 이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