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d Biermann

참여 작품

진주만
Navigator
테네시주에 사는 두명의 젊은이 레이프 맥컬리(Captain Rafe McCawley: 벤 에플렉 분)와 대니 워커(Captain Danny Walker: 조쉬 하트넷 분)는 어릴 적부터 형제처럼 자란 죽마고우이다. 이 둘은 자라서 둘다 미공군 파일럿이 되고, 레이프는 미해군에서 근무하는 아름답고, 용기있는 간호사 에벌린 스튜어트(Nurse Lieutenant Evelyn Stewart: 케이트 베킨세일 분)와 사랑에 빠진다.
오퍼레이션 샌드맨
Kazinski
끝없는 사막의 한가운데,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옥같은 훈련이 지행되는 미국 비밀기지. 이곳의 군인들은 닥터 조셉이 개발한 약물로 가상현실 속에 들어가 정해진 프로그램에 의해 훈련받는다. 어느날 스티너는 작전 수행 중 원인 모를 테러로 사망하고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소사관 패럴 소령이 파견된다. 그러나 군 당국은 스티너의 죽음을 자살로 위장해 은폐시키려한다. 패럴은 끈질긴 조사 끝에 스티너의 죽음이 훈련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시간이 흐를 수록 가상 훈련은 위험 수위를 넘어서는데...
Malaika
John
An African elephant wanders into the lives of four wide-eyed children and all pandemonium breaks loose.
Full Circle
Billy
A young woman, traumatized by rape at an early age, slowly learns to trust and love again as she struggles to avoid repeating her mother's mista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