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stylist
20년 전 조직 간의 전쟁으로 가족을 잃은 로이는 자신이 살던 봄베이를 떠나 와지시에 정착을 했다. 와지시를 처음 점령하고 있던 프리트비라즈의 조직에 들어가 생활을 하던 로이 프리트비라즈가 죽게 되고 그의 아들 데바라즈에게 넘어갈 왕좌의 권한을 로이가 받게 된다. 로이 그룹은 자신들이 하던 수입, 수출, 석유, 마피아 등의 활동을 합법적으로 만들기 위해 이사진들에게 제안을 내놓게 되고 하지만 인도 중앙부의 라마스와미 일가는 로이 그룹의 이런 행동을 곱게 봐줄 리 없는데...
Hairstylist
대학생인 무라드는 힙합을 좋아하지만 부모의 소원은 당연히 화이트컬러. 래퍼의 공연을 보게 된 무라드는 랩 경연대회에 나가고 실력을 인정받게 된다. 한걸음씩 래퍼의 길로 들어가게 되는 무라드이지만 현실의 벽은 의외로 높다. 인도의 힙합 문화를 만날 수 있는 흥미로운 영화.
Makeup Artist
A reclusive Old Delhi shopkeeper, spends his time watching people through hidden cameras. When he overhears a boy being beaten, his search for the boy leads to reality crumbling around him, as he is lost in the maze of the city and his own mind.
Key Hair Stylist
1947년, 인도는 독립을 앞두고 영국은 마지막 총독으로 마운트배튼을 보낸다. 인도인들은 독립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지만 한 편으로는 종교적인 갈등의 모습을 보인다. 이 이야기는 인도의 마지막 총독 마운트배튼과 총독 저택의 인도인 하인들에 대한 이야기
Key Makeup Artist
5살, 형을 기다리다 기차에서 깜빡 잠들어버린 다섯 살 사루는 집에서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눈을 뜨게 된다. 낯선 기차역에 홀로 남겨진 사루는 보고 싶은 엄마와 형을 애타게 불러보지만 기억나는 것은 형 구뚜의 이름과 정확하지 않은 동네 이름뿐. 수 개월 동안 이곳 저곳을 떠돌며 힘겹게 살아가던 사루는 결국 인도를 떠나 호주에 살고 있는 새로운 가족 곁으로 가게 된다. 성인이 된 사루는 대학원에서 우연히 인도 친구들을 만나게 되면서 잊고 있었던 어린 시절에 대한 기억이 떠올라 혼란에 빠진다. 자신을 애타게 부르고 있을 엄마와 형에 대한 생각에 괴로워하던 사루는 구글어스로 전세계 어디든 찾을 수 있다는 친구의 말에 가느다란 희망을 붙잡고 25년 만에 집으로 가는 길을 다시 찾기 시작하는데…
Hairstylist
성년이 되면서 부쩍 성적호기심이 많아진 장애인 소녀 라일라. 보수적인 인도를 떠나 미국에서 대학을 다니고 친구들을 사귀면서 그녀 앞에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인도사회에서 금기시되는 동성애와 장애인의 성, 그리고 노출까지 세련되고 감각적인 화면에 담아낸 감독의 용기와 열정.
Assistant Hairstylist
영국에서의 삶에 지친 황혼기에 접어든 일곱 명의 주인공들이 저마다 다른 목적으로 인도를 찾는다. 발이 닿기가 무섭게 예측을 불허하는 나라에서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베스트 엑조틱 메리골드 호텔’. 웹사이트에 소개된 끝내주는 비주얼은 간데없고 엄청(?) 이국적인 호텔에서 꿈 많은 인도 청년 소니가 그들을 반긴다. 실망스럽지만 풍부한 인생 경험만큼이나 각기 다른 성격과 사연을 가진 이들은 나름의 방식으로 낯선 곳에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데……
과연, 이들은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Hairstylist
A pushy busybody invites a young man to be her tenant, in hopes of arranging a marriage for her younger sister; but then has to get rid off him when she believes she has found an even better match.
Hairstylist
인터내셔널 카드사에 근무하는 발랄한 성격의 프리야. 어느 날 뉴욕의 한 고객에게 전화 상담을 해주던 그녀는 그 남자의 위트 넘치는 매너에 자신도 모르게 빠져든다. 목소리만큼이나 멋진 그 남자, 그랜저에게 오늘도 업무를 핑계 삼아 전화를 건다. 이 사람… 내 남자로 만들면 안될까? 항상 일에 빠져 사는 훈남 그랜저. 여친 마저 떠나버린 어느 날 카드사에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통화 중 기침을 하는 나에게 감기약 처방까지 해주는 센스 있는 그녀, 프리야. 통화할수록 끌리는 그녀에게 만나고 싶다고 말해볼까?
Hairstylist
Cupid's arrow and a lot more strike at Madhav Shastri's when he first has a glimpse of beautiful Reena Malhotra. Thereafter he meets her again and finds out that she the bethrothed of one Rajiv, and so he impersonates Rajiv and enters Reena's life. And they both fall in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