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Elliot Woods

출생 : 1969-08-15, Indianapolis, Indiana, USA

참여 작품

Death Clique
Cal Davidson
Inspired by true events, a friendship rivalry between three high school girls escalates into a shocking act of violence, and soon one of them is dead. Now the dead girl's mom is determined to find her missing child... and get justice for her daughter.
더 치팅 팩트
Dave Harnell
Three high school students that are under pressure from their parents to get into good colleges convince a shy but very smart girl to take the College Entrance Test for them.
글래스 하우스
Cop
잔소리, 잔소리, 잔소리. 루비와 레트 베이커는 다 자식들 잘되라고 하는 부모의 잔소리가 지겨울 대로 지겨운 사춘기 남매다. 순진한 부모를 속여가며 심야 영화도 보고 담배도 피며 하고 싶은 짓은 다 하지만 내심 생기는 미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부모의 교통사고로 베이커 남매는 하루 아침에 고아가 되고 다행히 마음씨 좋은 이웃 글래스 부부가 이들의 후견인으로 나선다. 그런데 웬걸? 말리부 해안의 으리으리한 통유리 저택으로 이들 남매를 데려간 글래스 부부는 손바닥만한 방 하나를 내주며 같이 쓰라고 한다. 부모가 남긴 유산이 4백만 달러인데, 좀 이상하지 않은가?
Family Tree
Councilman Jordan
A lonely young boy, overshadowed by his older brother, picked on by other boys at school and ignored by his businessman father, finds strength and companionship from a stately old oak tree. When his father, a real-estate developer, plans to demolish the old tree in order to make way for a factory, the boy decides to stand up for his friend and stand up to his father.
스타 트렉 9: 최후의 반격
Starfleet Officer
우주 한복판에 '청춘의 샘'이라 불리는 행성이 있다. 그곳은 자연과 테크놀로지가 공존하고 있으며, 소수의 원주민 바쿠족이 평화롭게 모여 사는 아름다운 곳이다. 그러나 이 곳에 고요한 평화를 깨는 불청객이 나타나다. 악당 루이포가 이끄는 연방정부는 이 행성의 청춘 에너지를 이용하기 위해 원주민들을 강제로 이주시키려하고, 소나라고 불리는 집단과 모종의 거래를 해왔던 것이다. 한편 데이타 요원은 측량업무 도중에 이 행성을 발견하게 되고, 모든 사실을 승무원들에게 알리지만 엔터프라이즈호는 연방정부가 저지른 이 일련의 사건들을 그냥 묵과하기로 한다. 그러나 선량한 행성 원주민들이 괴로워하는 것을 본 캡틴 피카드는 양심의 가책을 받고 갈등에 빠지고, 해결책을 모색한다. 고민 끝에 피카소가 내린 결론은 '그냥 이대로 보고만 있을 수는 없다'는 것. 결국 현명하고 침착한 리더 피카드는 상부의 명령을 어기고 소나와 연방정부에 반대하기로 한다. 그리고 이들에 맞선 엔터프라이즈호의 대반격이 시작되는데.
샤도우 다우트
Michael, Fingerprint Tech
젊고 아름다운 미모의 캐롤라인은 문란한 성생활을 즐기며 살고 있다. 그러던 그녀가 누군가에게 살해된 채 싸늘한 시체로 발견된다. 용의자로 떠오른 사람은 랩 스타 바비 메디나이다. 가장 유능하고 촉망받는 변호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피고측 대리인 키트 데버룩스는 바비를 의심하고 그의 뒷조사에 착수한다. 하지만 메디나는 행실이 나쁘고 불량한 인물이긴 하지만 살해자는 아닌 것으로 밝혀진다. 항상 유죄판결을 이끌어 내고 정치가와도 친분관계가 두터우며 언론 매체를 통해 매력적인 인물로 알려져 있는 지방검사 출신의 보좌관 잭 캠피오니는 정치적 야망을 품고있는 도전적인 인물로 모든 불리한 상황을 빠르고 조용하게 마무리 짓는 스타일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자신의 미래를 안락하게 보장해 줄 성공을 만들어 나간다. 이러한 그에게 매력을 느낀 키트는 사건을 해결해 가면서 잭 캠피오니와 가까워진다. 한편, 키트는 그녀의 의뢰인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진짜 살인자를 빨리 찾아내는 일이라는 것을 알고 이 사건의 해결을 위해 노력한다. 사건을 진행시키면서 캐롤라인의 죽음이 단순 죽음이 아니며 정치적 음모와 깊은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Two Came Back
Coast Guardsman
A nomadic young woman and other crew members struggle to survive aboard a delivery vessel caught in a violent storm.